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송도|맛집] 분위기 좋고 프라이빗 룸이 있는, 송도갈비 본점 (모임장소추천/바다쏭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에 위치한 소갈비와 돼지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송도갈비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인천 송도갈비는 총 3층으로 1층 수라간은 돼지고기와 돼지고기&소고기 모두 먹는 곳이고 2층과 3층 영빈관은 소고기를 드시는 손님들 전용이라고 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룸인 1층 수라간 프라이빗 룸을 다녀왔어요 

대형 건물에 맞는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걱정이 없는 인천 송도 맛집입니다.
프라이빗한 룸과 넓은 홀이 있어 가족모임, 단체 회식 장소는 물론 격식 있는 분위기로 상견례 장소로도 좋은 송도갈비입니다.
송도갈비 바로 앞에 바다쏭이라는 대형 베이커리 오션뷰 한옥 카페가 있어서 인천 핫플 맛집과 카페까지 한 번에 다녀올 수 있어요.
인천 바다쏭 카페 후기는 포스팅 마지막부분에 있으니 꼭 구경해 보세요>_<

주소 : 인천 연수구 능허대로 16 송도갈비
(옥련동 194-46)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전화번호 : 032-831-9999
송도갈비는 안양점, 인덕원점, 송도국제 신도시점, 광교, 부천, 동탄, 죽전, 판교, 세종, 해운대, 구리워커힐, 천안점이 있어요
저는 송도갈비 본점을 다녀왔어요!!

저번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조규성 축구선수가 조카들에게 소갈비와 한우 꽃등심을 사주었던 그 맛집이 바로바로 대한민국 3개 갈비로 잘 알려져 있는 송도갈비 구리 워커힐점을 방문했다고 합니다.
저는 형부와 조카 생일파티 기념으로 방문해서 프라이빗한 룸을 미리 예약했어요
룸 말고도 넓고 쾌적한 홀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평일은 잘 모르겠는데 주말에는 점심시간인 피크시간에 오면 무조건 웨이팅을 하셔야 합니다ㅠㅠ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고급 명품 갈비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송도갈비!
음식 하나하나 소개해드리기 전에 돼지갈비와 추가 주문한 육회와 양념게장까지 전체 샷을 찍어봤어요

인천 송도갈비 메뉴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송도갈비 메뉴판입니다.
송도갈비는 소갈비와 돼지갈비 단품이 있고 평일 점심 한상 메뉴가 있습니다.
<소고기>
통양념갈비 36,000원
양념 생갈비 42,000원
생갈비 46,000원
생갈빗살 28,000원
소고기에 양념이 되어있냐, 안되어 있냐 차이입니다.
이 외 토종한우 꽃등심과 양념갈비, 생등심도 있습니다.

<돼지갈비>
생 한돈 양념구이 22,000원 (1인분 220g)
프리미엄 한돈 냉장육만을 사용해 최적의 양념 수성을 거친 명품 돼지 양념숯불구이
청정 돼지 양념구이 18,900원 (1인분 250g)
청정지역에서 엄격하게 관리된 원육 만을 사용한 돼지 양념숯불구이
청정 돼지 양념구이는 수입산입니다.

인천 송도갈비에는 생갈비 점심 한상이 있어요
12가지 한정식 찬과 된장찌개, 솥밥 또는 냉면이 포함된 정갈하고 푸짐한 한상 메뉴!
평일 오후 3시 전까지이고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
양념 생갈비 한상 39,000원
통양념갈비 한상 29,000원
생한돈 양념구이 한상 22,000원 
이 외 갈비 포장, 선물세트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래는 소갈비가 아닌 생 한돈 양념구이 한상입니다.
소갈비 메뉴와 가격차이가 많이 나긴 하네요 ㅠㅠ

송도갈비 식사 종류는 갈비탕과 갈비찜, 함흥냉면, 회냉면, 갈비찜과 영양솥밥이 나오는 한상식사도 있습니다.
송도갈비의 메뉴 가격들은 가게 분위기와 맛 퀄리티에 비하면 괜찮은 편이었어요!

고기를 먹고 후식메뉴를 안 먹으면 섭섭하죠!
고기를 드시는 분들은 후식메뉴로 저렴한 가격에 갈비탕, 냉면, 된장찌개, 솥밥을 주문해서 드세요!
원산지도 하단에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송도갈비의 물은 바로바로 몽베스트 생수!

별거 아닌 것 같지만 뭔가 마시면 기분 좋아시는 몽베스트 생수!

짠 이제 인천 송도갈비의 음식들을 하나하나 구경해 볼까요
보쌈을 시키면 나오는 양념 속과 배추쌈!

송도갈비의 돼지갈비랑 싸 먹기 가장 좋은 조합이에요
달달한 돼지갈비와 아삭거리는 배추의 식감에 매콤한 무양념 속을 한 번에 싸 먹으면 최고입니다.
이 반찬만 세 번 정도 리필했어요ㅎㅎ

이외 기본 반찬으로는 동치미, 가치튀김, 샐러드, 고사리무침, 잡채 등이 나옵니다.
반찬은 무한리필! 잡채 최고!

짠! 생 한돈 양념구이 돼지갈비가 나왔어요!
갈비 한 덩어리 크기가 큼지막하니 양념이 잘 배어있는 비주얼!!!

숯불의 은은향 훈연향이 베어드는 돼지갈비입니다.
기름과 살의 비율이 딱 알맞은 생 한돈 양념구이👍
천장에 따로 덕트가 없고 불판 양 옆으로 연기가 빠져나가는 형식입니다.
삼겹살 같은 기름 많은 고기가 아니라서 옷에 고기냄새가 많이 베지 않아서 최고!

돼지갈비 사진으로만 봐도 칼집이 나있는 게 부드러워 보이지 않나요...?
고급 생갈비라고 홍보를 해서 뭐 똑같겠지! 생각했는데 직접 먹어보고 나서는 고급 돼지갈비 맛집으로 인정했습니다.

생 갈비에서 점점 익어가고 있는 돼지갈비들 ㅎㅎ
아무래도 고기에 양념이 되어있으면 겉에만 금방 타고 속은 안 익는 경우가 많은데 숯불 세기가 적당하니 센 불 보다는 중간불로 천천히 익혀요
저번에 방문한 송대갈매기는 양념된 갈매기살이라서 불판을 5분마다 바꿔주시던데 송도갈비는 전통적인 돼지갈비 숯불구이로 구워주는 스타일👍

쉣깃쉣깃 먹기 좋게 자른 돼지 갈비들이 타지 않도록 열심히 굽는 중입니다!!!

돼지갈비가 은근히 맛있게 굽기가 어려운데 송도갈비는 직원분들이 다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고 왔어요

육즙이 풍부하고 쫄깃하면서도 야들야들한 아이들과 어르신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생 돼지갈비입니다.

어린이 2명, 어른 6명으로 대가족 식사모임이었는데 다른 손님들에게 방해받지 않고 프라이빗하게 대화하고 맛있는 고기까지 먹고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아직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돼지갈비만 먹으면 섭섭하니 곁들임 메뉴인 양념 게장과 토종한우육회를 주문했어요
고기를 시키면 곁들임 메뉴로 주문할 수 있는 양념 꽃게무침과 토종한우육회입니다.

양념 꽃게 무침 15,000원
양념게장은 가게마다 맛이 다 다르니 안 먹어 볼 수 없죠!
매콤함보다 달짝지근한 양념게장 맛이었어요
돼지갈비를 먹고 양념게장 한 입 먹으면 단짠단짠 조화 최고입니다.
양념 게장은 두 번 시켜 먹었어요!!!

토종한우육회 34,000원 (150g)
육회 한 덩어리가 나와서 오! 양 많다고 좋아했는데 먹다 보니 금방 없어지더라고요..
평소 먹던 육회 맛과는 뭔가 다른 스타일의 송도갈비 육회였어요ㅎㅎ
개인적으로는 두껍게 썰은 육회가 식감도 좋고 맛있던데 여기는 육회가 얇게 나오고 달짝지근한 양념이 되어있어서 제가 좋아하는 육회 맛은 아니었어요🥲

고기가 신선하니 맛있게 먹긴 했어요 ㅋㅋ 그런데 한우 육회라고 하지만 340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서는 그냥 그저 그랬어요 ㅎㅎ;;

송도갈비의 마지막 음식!!
바로바로 후식으로 주문한 물냉면!
후식인데도 양이 많았어요!!
고기, 육회, 게장, 반찬 등 송도갈비는 전체적으로 음식이 달다고 느껴졌어요
간은 개인마다 다르니 참고만 하세요 :-)

아이들이 있으신 분들은 어린이용 식기와 컵을 요청하면 줍니다!
가족끼리 짠 할 때 어쩌다 보니 조카의 사이다잔을 들었네요 ㅋㅋ

생일 기념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미역국과 밥을 제공해 주는 것 같아요
바로 옆 룸에서는 생일축하 노래도 들리더라고요!
저희도 생일 기념으로 방문했는데, 그냥 저희끼리 조용히 안스베이커리 케이크 촛불식만 했어요ㅋㅋ
우리 엄마 생일 축하💕❤️

식사가 끝나갈 때쯤 디저트 후식으로 수정과가 나와요!
고기의 느끼함이 싹 내려가고 입을 깔끔하고 시원하게 해주는 마무리!!!
이제 정말 마지막으로 송도갈비 본점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인천 송도 핫플 카페인 바다쏭 카페 후기 포스팅도 구경하러 오세요😖
한옥분위기 건물과 2층 오션뷰, 물레방아가 돌아가는 야외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인천송도 한옥 베이커리 대형 카페 #바다쏭 - https://heimishjm.tistory.com/m/106

 

인천송도 한옥 베이커리 대형 카페 #바다쏭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인천 송도에서 가장 핫한 베이커리 한옥 카페'바다쏭'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다쏭 카페는 인천 송도와 잘 어울리는 대형 한옥 카페로 분위기가 고급스럽고 건

heimishjm.tistory.com

송도 갈비 본점에서 맛있는 고기를 먹고 분위기 좋은 바다쏭 카페에서 베이커리와 커피까지 즐기다 오면 딱입니다!!
연말가족외식은 물론 특별한 기념일, 회사 단체 회식 등 다양한 모임 장소로 인천 송도갈비를 추천해 드립니다.
이상 깜냐미의 인천 송도갈비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