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인천송도 한옥 베이커리 대형 카페 #바다쏭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인천 송도에서 가장 핫한 베이커리 한옥 카페'바다쏭'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다쏭 카페는 인천 송도와 잘 어울리는 대형 한옥 카페로 분위기가 고급스럽고 건강한 재료로 당일 갓 구워내 신선함이 살아있는 바다쏭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바다쏭 카페는 모던과 한옥 공간으로 2개로 나눠져 있습니다.
모던 : 모던하고 트렌디한 메뉴와 공간으로 2층은 통유리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공간
한옥 : 아늑하고 담백한 메뉴와 공간으로 각 공간에서 베이커리와 커피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물레방아가 돌아가는 연못이 있는 야외 테라스까지 현대와 전통이 소통하는 공간입니다.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능허대로 16
전화번호 : 032-833-4223
운영시간 : 10:00 - 22:00
위치는 송도 갈비 바로 옆에 있고 넓은 전용 주차장이 있어 주차 문제는 걱정 없습니다.
대중교통으로 가기엔 힘들고 차를 타야 갈 수 있다는 단점이 있네요..!

바다쏭 카페로 들어가 볼까요~

입구로 들어가면 야외 테라스들이 놓여 있고 바로 앞에 보이는 공간은 한옥 카페이고 왼쪽이 모던 카페입니다.

야외 테라스와 모던 공간의 테이블, 한옥 카페의 테이블과 야외 테이블까지 쭉 한 바퀴 구경하시고 앉을자리 찜해주세요!

손님들이 많아서 자리 잡기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요즘엔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야외에서 먹기에는 힘들 것 같아요ㅠ_ㅠ 

바다쏭 카페 로고와 물레방아와 맑은 하늘, 푸릇푸릇한 식물들까지 아래 사진이 바다쏭을 대표할 수 있는 사진 같네요! 

들어오시다 보면 멋진 로봇이 카페 입구를 지키고 있습니다!!!!

가족 단위로도 많이 놀러 오던데 아이들은 이 로봇 앞에서 사진은 꼭 찍고 가더라고요! 

카페지만 자연과 한옥을 다 즐길 수 있는 복합적인 느낌이 듭니다. 애기들 사진 찍는 구경하고~ 맛있는 빵도 먹고~커피도 맛있고! 힐링하다 왔습니다. 

아래 사진이 바다 쏭에서 가장 핫플인 사진 찍는 곳으로 카페라고 얘기 안 하면 미술관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은 외부 인테리어입니다.

요즘에 물레방아는 보기 어려운데 시원한 물소리가 자연 속에 들어온듯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이제 카페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먼저 모던 공간 카페로 한옥보다는 앉을 수 있는 테이블들이 많습니다.

핫플 카페만큼 점심시간 때 갔는데 역시 손님들이 많았고 빵도 별로 안 남아있어서 아쉬웠습니다.

말과 사람 조형물이 반겨줍니다^-^

모던 공간을 들어가면 왼쪽으로는 빵과 커피를 주문할 수 있고, 양 옆, 앞으로 테이블이 있고 오른쪽으로는 1층 통유리 창으로 우드로 다 막혀있으면 답답한 느낌이 들것 같은데 통유리로 반대편 한옥 카페가 보여 고즈넉한 분위기가 납니다.

실제로 가서 보면 천장이 높아 더 넓어 보여요!

이제 2층으로 올라가 볼까요~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면 확 트인 뷰가 반깁니다.

도로 건너에 보이는 바다, 송도 도시와 푸른 하늘을 보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사진에서 보다시피 2층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많으니 2층까지 꼭 올라가 보세요!

카페 구경도 다 했으니 이제 빵과 커피를 주문해야겠습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에스프레소는 각 6천 원이고, 카페라테, 바닐라라테, 카페모카, 캐러멜 마키아토, 아인슈페너, 쇼콜라, 디카페인까지 커피 종류가 다양하게 있고 가격은 7000~8000원대입니다.

논 커피 종류는 레몬, 모히또, 자몽 에이드 각 7500원, 티 와 밀크티, 초코 라테는 8000원, 착즙주스 4000원, 과일 주스 종류는 8500원입니다.

음료 가격대는 좀 있는 편입니다. 잘 꾸며놓은 카페들은 커피 가격이 이 정도 하더라고요ㅠ_ㅠ 

더치커피와 타르트, 착즙주스는 냉장 쇼케이스에 담겨있습니다. 아이들은 착즙주스 하나씩 고르면 좋을 것 같아요^^

이제 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모던한 트레이와 집게를 들고 빵을 골라봅시다!

크루아상 4500원, 쿠키 7500원, 롱 소시지 7000원, 프레즐 4800원, 치아바타, 쿠키, 제가 좋아하는 스콘 등 빵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선물용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베이커리도 가격대가 있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커피와 빵 몇 개를 주문하면 밥값이 넘어가요ㅠ_ㅠ

그래도 분위기 좋고 맛있으면 장땡! 사진으로만 봐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아래는 한옥공간입니다.

저는 모던 공간에서 자리를 잡아서 한옥은 사진만 찍고 후다닥 나왔습니다.

한옥은 인기가 많아서 자리가 없었어요 ㅠ_ㅠ

한옥 공간에서도 커피와 빵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여기도 말과 스누피 조형물이 반겨주네요^^ 다음에 오면 한옥에 자리를 잡아야겠어요!

한옥 공간도 앞 쪽으로 다 트여 있어 마당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카페 구경을 마치고 커피와 빵을 먹었습니다.

빵을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테! 날씨가 좋을 때 가서 너무 좋았어요.

빵을 고르다 보니 맛있는 게 너무 많아서!! 4개를 골랐습니다!!!!

물레방아 앞에 자리를 잡아 야외 경치를 보면서 힐링 제대로 했네요!

인스타 갬성보다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인 바다쏭카페!

바로 앞에 있는 송도 갈비에서 식사를 하고 바로 옆 바다 쏭 카페에서 티타임 즐기면 딱! 어른들이랑 오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도 시간 날 때 부모님이랑 와야겠어요! 주말 코스로 딱 좋아요!

말차 스콘이랑 소시지 빵인데 너무 맛있어서 근접샷 하나씩! 찰칵!!!!! 커피도 맛있는 편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꿀팁! 들어가는 입구에 빵 나오는 시간이 적혀있는 안내판이 있습니다!

오후 12시~4시 사이에 1시간마다 갓 구운 빵들이 나오고 있네요! 이왕 먹는 빵 더 맛있게 즐기다 오세요^0^

바다를 품은 자연의 넓은 정원 속 현대적이고 모던함과 전통의 옛스러움이 공존하는 곳.
자연과 음악적 선율이 만들어준 여유와 휴식의 공간인 바다쏭 카페&베이커리를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