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논현|맛집] 참치 머리해체쇼가 있는 호구포역 참치 무한리필 맛집, 미인참치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호구포역 앞 본점 바로 옆에 2호점이 있는 참치 무한리필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가성비 좋은 가격에 맛있는 참치는 물론, 문어숙회, 김마끼, 지리탕, 튀김, 초밥, 롤, 고등어조림 등 다양한 종류의 기본 반찬과 참치 머리해체쇼까지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단골이 될 수밖에 없는 사장님의 위트와 친절함으로 기분까지 좋아지는 참치 초밥 맛집입니다.

참치회 하나 만으로 다른 동네도 아닌 본점 바로 옆에 2호점이 생길정도라면 인기 많은 것을 인증해 줄 만하지 않나요?!
참치를 즐겨먹는 편은 아니지만 호구포역에 온 김에 궁금해서 안 먹어 볼 수 없더라고요
본점과 고민 하다가 새로 생긴 미인참치스시 2호점(룸)을 방문했습니다. 

주소 : 인천 남동구 논현로 46번 길 14
수인분당선 호구포역 2번 출구에서 300m
운영시간 : 매일 17:00~24:00
전화번호 : 032-428-7275

미인참치스시 2호점은 프라이빗한 룸과 스탠드 형식 다찌석이 있어요
룸인데도 직원분께서 반찬과 참치가 부족하지 않은지 자주 체크 해주셨어요
셰프님과 직원분 모두 친절해서 만족만족!

룸 안에는 바깥 구경을 할 수 있는 창문이 있어 답답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창문 앞에는 눈치 보지 않고 마음껏 먹을 수 있게 김이 놓여있어요
테이블에 놓여있어야 할 식기류, 소스 들이 창문 쪽으로 올라가서 테이블을 넓게 사용할 수 있어요

참다랑어 전문점 미인참치 2호점의 테이블 셋팅 모습!
물티슈와 개인 앞그릇!
참다랑어 전문점 본점과 2호점이 적혀있네요

미인참치스시 2호점 메뉴판입니다.
1인 무한리필은 가격과 구성별로 미, 인, 참, 치가 있습니다.
미(기본) 38,000원, 눈다랑어 뱃살, 황새치, 등살
인 48,000원, 참다랑어 뱃살 30%, 문어숙회
참 58,000원 참다랑어 뱃살 50%, 양념장어
치 80,000원 참다랑어 뱃살 70%, 문어숙회, 양념장어, 랍스터 500g 
모두 머리해체쇼가 포함되어있어요
1인 가격으로 받는 참치 무한리필이 아니라 한판 단품참치도 있습니다.
가격은 65000원~280,000원입니다.

계란초밥, 참치초밥, 연어초밥 등 12000원~35000원대 초밥이 있고, 사이드로 알밥, 해물라면, 우동, 회덮밥, 새우튀김, 랍스터, 알탕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주류로는 사케와 일반주류가 있어요
사케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케만 드시던데 저도 사케를 마셔볼까 고민하다가.... 역시.. 회에는 소주지!!!!

테이블 옆에 크게 붙어있는 스페셜 메뉴까지 적어볼게요!
참치와 식사뿐만 아니라 살아있는 랍스터로 요리한 랍스타 버터구이, 회, 찜도 있습니다.
참치와 랍스타 가격대는 비슷해서 참치 맛집이지만 랍스터 먹으러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참치 무한리필 구성인 미, 인, 참, 치 중 인(48000원) 2인을 주문했어요
인 : 참다랑어 뱃살 30%, 머리해체쇼, 문어숙회
가장 먼저 죽과 백김치가 나와요
에피타이저로 뱃속을 따뜻하고 든든하게 해주는 죽! 최고!

죽을 다 먹을 때 쯤 기본 반찬들이 나왔는데, 구성이 어마어마합니다.
샐러드, 고등어 무조림, 은행구이, 콘치즈, 문어숙회, 참치초밥, 캘리포니아 롤, 대게 튀김이 나와요
쭉 사진으로 구경하러 가볼까요!

은행구이는 다른 가게에서 따로 시켜야 하던데 미인참치에서는 기본으로 나와서 행복했어요!
은행은 너무 많이 먹으면 안좋아요! 적당히!

짭조름한 고등어 무조림
고등어 살이 두툼해서 술안주로 맛있게 먹었어요
양도 많아서 다 못 먹고 남긴 것 같아요ㅠㅠ

어렸을 때부터 좋아하던 콘치즈!!
횟집 갔는데 콘치즈가 빠지면 섭섭하던데.. 역시 기본이 되어있는 미인참치입니다.

다음은 문어숙회예요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쫄깃쫄깃하면서 부드러운 질기지 않은 문어숙회!
백김치와 문어숙회에 참기름을 찍어먹었는데 이것도 참치 못지않게 별미더라고요

어느 정도 음식이 나와서 술을 주문했어요
남자친구는 청하, 저는 진로!
진로 소주병은 봄 에디션인지 스티커가 핑크핑크 해졌어요!

아직 기본 반찬 구성이 끝나지 않았어요!!
다음은 참치 초밥과 캘리포니아 롤입니다.
2인이라서 각 2개씩 나올 줄 알았는데... 각 4개씩 나왔어요 최고!!

참치를 먹어도 밥을 안 먹을 수 없는 한국인!
참치 먹기도 전에 배부르기 시작입니다.
메인 메뉴를 많이 먹기 위해서 기본 반찬은 잘 안 먹는 편인데 미인참치 기본 반찬은 안 먹을 수가 없더라고요
초밥은 포기 못하죠!

다음은 대게 튀김이에요
새우튀김인 줄 알았는데 겉바속촉인 대게 튀김!
튀김은 나오자마자 따뜻할 때 후다닥 먹어야 더욱 맛있어요 :-)

간장에 찍어먹어도 되지만 같이 나온 칠리소스에 찍어먹어 봤어요
부드러운 대게살과 바삭한 튀김옷이 잘 어울리는 대게튀김!

짠!! 드디어 메인 메뉴인 참치가 나왔어요
부위 별 참치 위에 금가루가 부러져 있어서 더욱 고급져 보입니다.

참치회 옆에 나온 소스는 참치내장(?)이었나...? 까먹었어요ㅠㅠ
갈치속젓 비슷한 참치를 찍어먹는 소스!
풍성하게 놓여있는 무순까지 참치 먹을 준비 끝!

참치 부위별 맛이 다르긴 했지만 크게 다른 점은 모르겠어요!
생생한 참치 생회 맛, 참치 기름의 고소 느끼함이 가득한 맛, 두 맛이 적절히 섞여있는 맛 정도의 구분...?
그냥 정말 다 맛있어요!!!

해동이 덜 된 참치가 나오는 참치집도 있던데, 미인참치의 참치는 무한리필이지만 무한리필 느낌이 전혀 나지 않은 고퀄리티 참치입니다.
크기도 나름 큼지막하고 참치의 싱싱함을 맛볼 수 있습니다.

광어, 우럭회보다 회 맛이 진해서 더 맛있어요 ㅠㅠ

참치는 먹다 보면 느끼해서 많이 못 먹는다는데, 김과 무순, 고추냉이랑 같이 싸 먹으면 많이 먹을 수 있어요
한 입 한 입 먹을 때마다 맛있고 행복해서 사진을 많이 찍어놨어요

술이 저절로 들어가는 참치회
짠짠!

참치회 옆에 나온 소스도 먹어 봤어요
된장이랑 섞은 것 같기도 하고...? 밋밋할 수 있는 참치회 맛에 진한 풍미가 더해져요

참치를 어느 정도 다 먹어 갈 때쯤 셰프님께서 머리해체쇼를 해주셨어요
참치 머리를 들고 와서 앞에서 썰어주시면서 부위설명을 해주셨는데 다 까먹었어요

머리해체쇼를 하면서 이것저것 대화를 많이 해주시고 가셨어요ㅎㅎ
징그러울 줄 알았는데, 그냥 회 썰어주는 느낌ㅎㅎ

많이 안 썰어 준 것 같았는데 놓여있는 참치들을 보니 다시 한 판이 채워져 있더라고요
빛깔이 처음 나온 참치들보다 진해요

쫄깃함이 더욱 배가 된 참치 머리살들이에요
느끼하지 않고 무순이나 김과 곁들여서 먹지 않아도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참치 부위는 모르고 먹었지만 참치의 모든 맛을 다 먹고 왔어요

아래 사진의 흰 생선살 같은 것은 참치 코...?였나...?
두 점정도 주셨는데 아무 맛도 안나는 쫄깃쫄깃한 식감이었어요
신기한 맛...ㅎㅎ

참치 기름과 살코기가 적절히 섞인 참치 기름맛이 많이 나는 참치 한 입

참치 한 판과 참치 머리살들을 다 먹고도 한 판 더 요청했어요
많이 못 먹을 줄 알았는데.. 은근히.. 아니 은근히 가 아니라 나름 많이 먹었더라고요
참치는 기름이 많은 부위가 맛있는 것 같던데 생참치회도 맛있었어요ㅎㅎ

참치를 실컷 먹고 다 먹을 때쯤 지리탕이 나와요
미니 뚝배기가 아니라 양도 제법 많이 나오더라고요
차가운 참치회를 따뜻한 지리탕이 눌러주는 느낌!

안에 꽃게와 쑥갓, 두부가 들어있고 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해서 술이 해장되는 느낌이었어요
아쉽게도... 지리탕은 너무 배불러서 조금밖에 못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참치 김마끼!
김마끼 안에도 참치 회가 올려져 있어요
초밥이랑은 또 다른 맛인 마끼는 배불러도 다 먹었어요
오마카세처럼 끝도 없이 먹고 왔어요

여기는 미인참치 본점이에요
지나가는 길에 본점도 사진을 찍어봤어요!
규모가 작은 것도 아닌데 같은 가게가 이렇게 나란히 장사를 할 수 있다니! 

마지막으로 참치 먹고 신난 깜냐 미의 사진!!!!
일 년에 한 번 정도는 참치를 먹어줘야겠어요!!
이상 인천 호구포역 논현동의 참치 무한리필 맛집인 미인참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