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산고잔동|맛집] 대창,곱창,염통,막창 모둠 맛집, 토평한우소곱창 안산중앙역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
오늘은 안산 고잔동 중앙동 토평한우 소곱창 안산중앙역점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안산 고잔동 중앙동에 소곱창 맛집들이 많이 있는데, 고소한 곱이 가득한 소곱창과 대창, 쫄깃함이 남다른 염통, 씹을수록 고소한 소막창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안산 곱창 맛집입니다.
토평한우소곱창은 충북음성 우시장 도매직영을 통해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안산 곱창 맛집인 토평한우소곱창 안산중앙역점을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민속공원로 91 1층 토평한우소곱창 안산중앙역점
중앙역(4호선) 2번 출구에서 직진 오른쪽 300m
아도르웨딩홀 뒷 편 로데오거리 먹자골목
운영시간 : 17:00~23:00 라스트오더 22:00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31-486-6135

토평한우소곱창 내부는 많이 넓지 않아요
원형 테이블 8개 남짓? 아늑한 안산 곱창 맛집입니다.
평일 저녁인데도 주변 회사분들이 많아서 그런가 자리가 금방 꽉 차더라고요

자리에 앉자마자 토평한우소곱창 만의 김치 라면을 갖다 주세요
요 김치 라면이 일반 라면이 아닌 별미입니다.
주방에 한 분, 홀에 한 분 총 두 명의 직원분들이 있어요
넓으면 시끌벅적 정신없을 수 있는데, 여기는 나름 대화하면서 조용히 먹기 좋았어요~!

토평한우소곱창 안산중앙역점 메뉴판입니다.
베스트 인기메뉴는 역시 한우 곱창 모둠!
소곱창과 소막창, 소대창은 200g 1인분 22,000원
곱창모둠 230g 1인분 23,000원
이 외 염통, 간천엽, 볶음밥, 김가루주먹밥이 있습니다.
곱창은 기본 2인이상 주문 가능합니다.

메뉴판 옆에는 원산지 표지판이 붙어있으니 꼭 확인하고 드세요 :-)
국내산 한우!! 포인트!!!

토평한우소곱창에서 기본으로 나오는 라면!
안에 묵은지 김치가 들어간 김치찌개 같은 아니, 김치찌개에 라면사리가 들어가 있는 김치찌개 라면입니다!
리필은 안 해봐서 되는지 모르겠어요ㅠ_ㅠ

자리에 앉자마자 세팅을 바로바로 해주셨어요!
개인 소스장, 김치찌개 라면, 대파김치, 부추&콩나물 무침, 간&천엽이 나와요
간은 안 먹어서 천엽만 달라고 했어요!

기본 반찬은 가짓수가 많지 않지만 김치, 무침, 천엽 모두 신선하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대파김치와 부추무침은 곱창과 함께 볶아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토평한우소곱창의 개인 소스장!
곱창 맛집마다 이 소스장에 따라서 맛이 좌지우지되는 중요한 역할! 
칼칼한 고추와 다진 마늘이 들어간 간장소스입니다.
고추는 요청하면 더 주시더라고요

짠! 제가 좋아하는 천엽!
맛보다는 꼬들꼬들한 천엽만의 식감과 참기름장 맛으로 먹긴 하지만 씹으면 씹을수록 매력이 있는 천엽!
천엽은 곱창집에 왔을 때만 먹을 수 있어서 먹을 수 있을 때 많이 먹어둬요!

짠! 제가 주문한 곱창 모둠입니다.
대창, 염통, 곱창, 막창, 감자, 떡과 부추, 양파가 가득 들어간 모둠!
위에 콩가루가 뿌려져 나와 고소함이 두 배!

자세히 한 번 볼까요!
아래 사진은 바로바로 대창!
양 곱이 가득 들어가 있는 게 보이시나요!!
껍질이 질길 수 있는데, 여긴 바삭바삭 정말 맛있었어요ㅠㅠ

다음은 소막창입니다.
개인적으로 막창은 돼지막창을 조금 더 좋아하는데, 여기 소막창은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더라고요

다음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소곱창!
다른 소곱창 맛집들을 가보면 소곱창이 시들시들해 보이는 곳들이 있는데, 여기 토평한우소곱창은 소곱창 찐입니다.
냄새가 전혀 안 나고 질기지 않고 대체적으로 신선한 맛이에요!
곱창을 별로 안 좋아 하는 분들도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짠! 다음은 염통!
제가 먹어봤던 염통 중에서 가장 제대로 된 염통이었어요
크기도 크고 쫄깃쫄깃하지만 부드러운 염통!
이건 단품으로도 추가하고 싶은 만큼 맛있었어요
염통이라고 말 안 하고 먹으면 정말 소고기 같은 맛입니다.

곱창 모둠인 만큼 하나하나 근접샷을 찍어봤어요
크기가 작아 보이지만 먹어보면 맛은 작지 않은 한우 곱창입니다.

곱창, 대창, 막창과 같이 들어있는 웨지감자와 떡!
얇은 감자칩 같은 감자가 아니라 두툼한 웨지감자라서 더욱 좋았어요
곱창 기름에 구워 먹는 감자와 떡 최고!!!!

이쯤에서 술이 빠질 수 없죠!
저는 무조건 진로 소주!! 캬!!
사장님 여기 진로 한 병 주세요~~!

친구 한 명이 조금 늦게 와서 먼저 짬을 했어요:-)
소곱창에는 역시 소주죠!!

위에 곱창 모둠을 다 먹고 추가주문했어요... 너무 맛있어요...
2차로 이자카야를 가려고 했는데... 여기서 그냥 곱창을 더 먹자고 결정하고!! 곱창모둠 추가했습니다.
1인분 가격이 23000원이라서 좀 부담되긴 하지만 곱창을 자주 먹는 건 아니니까 한 번 먹을 때 든든하게 먹어둬야죠!

나오자마자 먹은 염통!
비주얼이 정말 소고기 같지 않나요!!?
포스팅 쓰다 보니 정말 또 먹고 싶어 져요

곱창 위에 부추 무침과 대파김치를 넣고 같이 볶아주세요!
부추무침과 대파김치 정말 리필 4번 이상은 한 것 같아요;;
그냥 먹어도 아삭한 식감도 좋고 볶아서 먹어도 맛있고... 리필 안 할 수가 없습니다.

곱창 맛집의 피날레! 볶음밥도 추가했어요
양념이 되어 나오는 볶음밥 위에 날치알과 옥수수콘 토핑까지 완벽합니다. 

밍밍한 맛이 아닌 간이 짭조름하니 김치맛이 많이 나는 볶음밥!
마무리하려고 볶음밥을 먹었는데.... 이거 먹고 식욕이 더 돌더라고요!!!
여기 볶음밥 맛있으니 배불러도 꼭 추가해서 드세요!!!

이 날 곱창을 원 없이 실컷 먹고 와서 아 요번 연도는 곱창 더 안 먹어도 되겠다 싶었는데, 포스팅을 적다 보니... 안 되겠네요 조만간 토평한우소곱창 안산중앙역점으로 소곱창 먹으러 다시 가야겠어요!
안산 중앙동 곱창골목에 있는 유명한 맛집들보다도 맛있고 기본에 충실한 맛으로 재방문 의사 100%인 곱창 맛집입니다.
안산 고잔동 중앙동에서 맛집 찾으시는 분들!
한우 소곱창, 대창, 막창과 두툼한 염통을 드실 수 있는 토평한우소곱창을 추천해 드려요
이상 깜냐 미의 안산 소곱창 맛집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