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산고잔동|맛집] 간단하게 술 한잔하기 좋은, 인생건어물 안산중앙점 맥주포차 술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요즘 일이 바빠 블로그 작성을 게을리했네요🥲
저번 곱창 포스팅에 이어 그날 2차로 방문한 안산 중앙역 2번 출구에서 가까운!! 인생건어물 맥주포차 술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여기는 여름에 인기가 많은 맥주포차인데 가성비 좋은 간단한 술안주들이 많아 추운 겨울에도 방문하기 좋은 포차 술집입니다.
간단하게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4로 234
운영시간 : 17:00-01:00
금요일 토요일은 02:00 마감
일요일 정기휴무
인생건어물 안산중앙점 위치는 중앙역이랑 가까워서 찾아가기 쉬워요!

인생건어물 안산중앙점은 테이블 4~5개 정도가 있는 작지도 크지도 않은 규모예요
여름에는 가게 앞에 야외테이블도 만들어 둬서 날씨가 조금만 더 따뜻해지면 곧 야외 테이블도 생길 것 같아요!

가게 안 쪽으로는 인생건어물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종류의 안주(?) 냉장고가 있어요
구경하는 재미 :-)

입구 쪽에 간단하게 주전부리를 할 수 있는 건어물 소포장 제품도 판매하고 있어요
그림에는 여기 맥주 마시면 단골 하는 거다라는 멘트가 적혀있네요!

인생건어물 안산중앙점의 기본 안주!
새우칩과자, 김과자, 마른 김이 나와요
이것만으로도 여름에는 생맥주 한 잔 그냥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믿고 먹는 인맥 건어물의 다양한 메뉴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쥐포, 통순살아귀구운포, 육포, 롱다리장족, 한치, 반건조오징어, 노가리, 노가리, 황태, 먹태 등 7900원~13900원입니다.
그 외 은행, 숏다리, 국산 쥐포, 오징어, 땅콩 초코볼, 등 견과&칩류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인생건어물 메뉴판

탕 메뉴로는 진짜부산어묵탕, 모듬조개탕, 매콤번데기탕, 김치우동, 신라면, 모둠소시지가 있고,
피자는 고르곤졸라피자, 불고기피자, 페퍼로니 피자가 있어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해서 2차로 가볍게 술 한잔할 수 있는 인생건어물 포차입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죠!
파인애플샤베트, 코코넛, 샤인머스켓, 수박, 용과 셔벗이 있고 가격은 7900원~8900원입니다.
이런 간단한 메뉴 말고도 식사메뉴로 철판김치볶음밥, 셀프주먹밥, 햇반, 우동사리 등이 있습니다.

인생건어물의 추천요리!
칠리 및 크림새우, 매콤감바스, 오돌뼈, 닭발, 유린기, 통오징어숙회, 통오징어 우동볶음, 먹태우동골뱅이, 국물 떡볶이, 치킨, 닭똥집, 꿔바로우, 핫케이준 샐러드, 오징어 튀김, 김치전, 감자전, 치즈볼 등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네요!
가격도 8000원~13000원대로 저렴합니다.

인생건어물의 베스트 메뉴! 짝태 세트 9900원
쫄깃한 짝태와 바삭한 튀김 쥐포!
저는 짝태 세트를 주문했어요 :-)

주류는 인맥클래식하이볼과 살얼음인생맥주는 3900원, 얼그레이하이볼은 4900원과 맥주, 소주, 음료수가 있습니다.
다음에는 하이볼 한 잔 하러 가야겠네요☺️

깜냐미는 곱창, 막창, 대창을 배불리 먹고 와서 2차에서는 간단하게 짝태로 입가심!
짝태 한 마리와 쥐포 2개가 나와요
짝태는 먹기 편하게 찢어서 나오는 게 아니라 통째로 나와서 뜯어먹기 불편했어요...

가게 한 편에 마련되어 있는 소스 셀프바예요
앞접시, 식기류, 물은 셀프고 밑에는 짝태와 건어물을 찍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소스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인생건어물 자체제작 10여 가지 특제소스 셀프 소스 바!
베스트 소스는 명란마요, 매운 중독소스, 고추냉이마요!
그 외 갈릭디핑소스, 청양간장마요, 레몬마요, 초고추장, 스위티칠리소스, 마요네즈, 크리미어니언소스, 케첩, 날치알마요, 스리라차소스가 있습니다.
취향대로 접시에 덜어가서 먹으면 됩니다!

저는 4가지의 소스를 덜어왔어요
고추냉이마요가 호불호 많이 갈리던데 저는 맛있더라고요!
명란마요도 맛있어요 :-)

손으로 직접 찢어놓은 명태예요
막상 발라먹으니 살이 많지는 않았어요
다음엔 손질된 건어물을 먹어야겠어요!

먹태, 마른안주에는 맥주가 진리이지만 저는 소주파라서 마른안주에도 소주 한 잔!

역시 마른안주만으로는 소주 안주가 좀 부족해서김치가락국수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6900원으로 저렴했고, 맛은 그냥, 보통의 김치가락국수 맛이에요
김치가락국수는 투다리가 최고!!!!

마지막으로 주문한 샤인머스캣 셔벗 (7900원)
저는 소주 디저트로 파인애플셔벗은 꼭 시켜 먹는데!!!
인생건어물 안산중앙점에는 다양한 종류의 셔벗이 있어서 샤인머스켓으로 주문해 봤어요
비주얼이 정말 귀엽지 않나요?>_<

샤인머스캣 셔벗 뚜껑을 열어보니 반만 채워져 있어서 아쉬웠어요...
더욱 많은 양의 셔벗이 들어있으면 더욱 행복했을 텐데 ㅠ_ㅠ

가격과 양에 비해서 좀 비싼 감이 있는 셔벗이지만 달콤 시원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겨울보다는 더운 여름에 시원한 생맥주와 잘 어울리는 마른안주 맛집! 인생건어물!
개인적으로 마른안주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가성비 좋은 메뉴들이 있어 2차로 방문하기 좋은 고잔동 술집으로 추천해 드려요
이렇게 깜냐 미의 안산 고잔동 2차로 방문한 인생건어물 안산중앙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