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산 고잔동 파스타&피자 맛집 #빈체로파스타 (식전빵&음료수&커피&파스타까지 만원!)

반응형

안녕하세요~깜냐미입니다🥳
오늘은 안산 고잔동에 위치한 제가 자주 가는 파스타&피자 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빈체로파스타는 메뉴 구성과 가격, 분위기까지 모두 만족하는 저의 단골(?) 가게입니다!
만원 초중반대 가격의 파스타와 피자를 주문하면 길쭉한 마늘빵과 탄산음료에 후식으로 녹차나 커피까지 나오고 저렴한 가격이 장점이지만 무엇보다 음식 맛이 맛있습니다.
아무리 저렴해도 파스타 면 식감이나 맛이 그럭저럭이면 잘 안 가게 되는데 빈체로파스타는 안산 맛집으로 대표할 만큼 맛이 괜찮습니다.

500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당곡로 11
운영시간 : 매일 11:00-22:00 (라스트 오더 21:30)
전화번호 : 031-485-9393

빈체로파스타는 안산 고잔동 중앙동 롯데백화점 건너편 1층에 위치해있어 찾아가기 어렵지 않습니다.
검색해보니 안산점, 군포 송정점, 산본점, 화성시청점, 평촌점 등 예전보다 체인점이 엄청 많아졌더라고요!

빈체로파스타는 점심, 저녁시간에 항상 손님이 많았던 것 같아요.
많은 인원이 가실 때는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저는 두 명에서 가서 창가 자리에 앉았습니다.

짠~식전 빵이 나왔습니다🥳
마늘빵은 다 드시지 마시고 파스타가 나오면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빵은 리필 요청을 해본 적이 없어서 되는지 모르겠네요.
음료는 1인당 사이다, 콜라, 자몽에이드, 레모네이드 중 고를 수 있고, 리필도 가능합니다.

빈체로파스타는 특별나게 최고로 맛있는 맛까지는 아니지만 맛있는 파스타와 피자를 좋은 가격에 먹는 것이 더 만족스럽지 않을까요~~?
가족들이나 지인, 커플끼리 대화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 행복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빈체로파스타의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은 크게 크게 봐야죠! 가격도 저렴하고 파스타와 피자 종류도 많습니다.
파스타는 아라비따, 토마토, 크림, 봉골레, 엔초비, 알리오 올리오, 리조또 등 재료에 따라서 종류도 다양합니다.
피자는 풍기, 루꼴라, 고구마 피자인 빠따떼, 마르게리따, 고르곤졸라, 시금치 피자 등이 있습니다.
피자 파스타 모두 가격은 만원 초반대입니다.

저는 제 최애 메뉴인 통새우 로제크림 파스타와 알리오 올리오, 루꼴라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페쉐(Pesce)도 빈체로파스타의 대표 메뉴로 많이 시켜 드시더라고요.
각종 해산물과 지중해 풍 토마토소스로 맛을 낸 얼큰하고 시원한 해산물 클리어 수프풍의 스파게티라고 합니다.
뚝배기에 나오던데 다음엔 꼭 페쉐 도전!

빈체로파스타의 피자는 얇고 바삭한 도우 위에 토핑이 올라가는 피자입니다.
야채가 떨어지지 않게 돌돌 잘 말아서 한입 먹으면 최고입니다!
피자가 남으면 포장도 가능하니 요청하시면 됩니다.
파스타만 먹기에는 아쉬워서 피자는 꼭 주문해서 드세요!

저는 대표 메뉴인 통새우 로제 크림 파스타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탱글탱글한 새우의 식감이 좋고, 느끼하지 않은 로제 소스도 맛있고 다 먹을 때까지 소스가 부족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파스타 양이 적은 편은 아닙니다.

vl

알리오 올리오는 조개가 가득 들어가 있어서 발라먹어도 끝이 없더라고요!
조개 상태도 씹히는 것 없이 신선했습니다.
알리오 올리오는 기름의 느끼함 때문에 잘 안 먹게 되는데 요번에 먹어보니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느끼하지 않게 매콤한 고추로 느끼함을 잡아주고 알리오 올리오만의 느끼한 고소함을 맛볼 수 있습니다.

500

음식을 다 먹을 때쯤 직원분께서 후식으로 커피나 차를 드실지 물어봅니다.
저는 다음 카페를 갈 예정이라서 차는 마시지 않았습니다.😂
빈체로파스타를 가면 자리 이동하지 않고 식사는 물론 커피까지 해결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이죠!
마지막으로 적립도 가능하니 자주가실분들은 적립해서 이용하세요😎
안산 중앙동 파스타 피자 맛집! 빈체로 파스타에서 좋은 시감 보내고 오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