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포스터|후기] 나만의 사진으로 엽서&포스터 제작 후기, 에이프린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오늘은 나만의 사진으로 엽서&포스터를 제작할 수 있는 에이프린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방꾸미기에 관심이 많아져서 인테리어 소품 구경을 자주 하고 있어요😎
감성 가득한 엽서나 포스터가 많아서 가끔 돈 주고 구매했었는데, 문득 내가 직접 찍은 사진으로 엽서나 포스터를 만들어서 방이 붙여놓으면 의미가 있을 것 같아 급!!! 주문을 했어요



✅에이프린트 홈페이지
https://www.aprint1.com/m/main.asp

에이프린트 / 품질A 가격A 믿을 수 있는 인쇄 쇼핑몰

싸고 품질 좋은 1등 인쇄몰, 카탈로그 리플렛 디자인부터 인쇄까지, 친절하고 빠른 인쇄 제작, 인쇄 분야 최초 AI 비교 견적, 한 눈에 보이는 공개가격표, 인쇄소

aprint1.com

에이프린트는 품질 좋은 인쇄물을 좋은 가격에 주문할 수 있는 인쇄쇼핑몰입니다.
이런 인쇄 쇼핑몰은 대량주문이나 회사 홍보물 책자만 제작 가능한 줄 알았는데 저같은 개인도 홈페이지에서 쉽게 주문할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주문 내역
[포스터]
벚꽃, 바다
용지 : 랑데뷰 울트라 240g/단면컬러
크기 : 가로 297/세로 420/각 2장
[독판전단]
용지 : 백색모조 260g/단면컬러
크기 : 트리) 가로 148/세로 210/2장
인물) 가로 150/세로 150/2장
캔들) 가로 100/세로297/2장
유채꽃) 가로 150/세로 150/2장
이케아강아지) 가로 100/세로 100/5장
해파리, 영화, 엽서) 가로 210/세로 297/2장

✅포스터 제작 셀렉 사진 총 10장
어떤 사진으로 포스터를 만들까 심사숙고하고 셀렉한 사진 10장입니다😎
사진 분위기에 따라 크기, 질감을 고려해서 내 마음대로 원하는 대로 포스터를 제작할 수 있어요

오랫동안 기억하고 싶은 나만의 추억이 깃들어있는 사진들💕
좋아하는 이케아 강아지 인형, 아쿠아리움 해파리와 찍은 뒷모습 사진이 감성 있어 보여요
해운대 빛 축제 트리 사진은 남자친구와 매년 방문하는 겨울 추억장소🧡2024년 짧은 벚꽃시즌에 찍은 벚꽃♥️노을지는 해운대 해수욕장✌️

✅주문->출고 하루, 출고->배송완료 하루 총2일소요
에이프린트 홈페이지에서 포스터 제작 주문을 하고 하루 뒤에 출고가 됐다는 카톡 알람을 받았어요
출고일에따라 가격이 조금 달라져요!!!!
💛짠! 나만의 포스터 도착💛

포스터가 구겨지지 않게 박스에 안전하게 배송왔어요
포스터마다 뒤에 두꺼운종이가 있어서 더욱 튼튼!!!!
두근두근 기대되는 마음으로 포스터 하나하나 펼쳐봤어요🎉

캔들 존의 감성사진은 특별하게 세로로 제작!
결과물을 직접보니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어두운 트리사진도 포스터로 크게 제작한건데도 깨짐없이 디테일이 다 살아있었어요!!

가장 애착가는 작고 귀여운 이케아 강아지 포스터👍
포스터라기보다는 크기가 작아서 엽서로 봐야겠네요
무광에 두꺼운 종이라서 뒷장에 간단한 편지를 써도 좋을 것 같아요
자세히 보면 강아지 털 느낌까지 살아있어요👏

가장 큰 사이즈로 제작한 배경 포스터입니다!
해운대 일몰 사진을 찍었는데 너무 잘나와서 핸드폰 잠금화면으로도 사용했었어요😎
보정 하나도 안한 사진👍👍

해운대 노을지는 포스터와 정반대 분위기인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화사한 벚꽃사진🧡
방 분위기가 확 달라질것같아요

포스터를 같은 사진이라도 똑같은 크기가 아니라 다양한 크기로 제작하길 잘 한것같아요 대만족🧡

지인분들도 나눠주고 작은 엽서크기는 편지 카드로도 사용하려고 수량, 크기 다양하게 제작했어요
의미있는 포스터🎉

영화모티브 카페에 방문했을때 찍은 사진은 영화 포스터 그 자체!!
다 제가 직접 찍은 사진들로 딱 사진을 보면 그때 당시의 기억들이 떠올라서 더욱 감정이 풍부해져요
이것이 나만의 사진으로 포스터 만길기의 묘미🧡

포스터들을 집 곳곳에 놓아봤어요
집 문을 열고 들어오면 정면에 보이는 공간!
기존에 놓여있던 액자 주변에 감성 가득한 포스터를 놓아봤어요🤭
같은 공간인데도 포스터에 따라 분의기가 달라보이지 않나요?

대문에도 붙여봤어요
심심했던 공간이 알록달록 집중이 확 되는 공간으로 탈바꿈됐어요
저 영화 포스터 정말 마음에 드네요😎👏
기분 전환으로 감성 포스터가 딱 좋아요👍

마지막은 독사진으로 마무리💜
귀엽고 아기자기한 자석들도 구매해야겠어요
욕심이 자꾸 생겨요✌️
대문에 이것저것 붙일 생각에 벌써 들뜨네요🔥

신혼여행으로 스위스 이탈리아 예정인데 예쁜사진들 가득 찍어와서 대문에 더 많은 사진을 붙이고싶어졌어요💛🎉
일반 칼라프린트로 사진을 인쇄하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분위기가 느껴지는 포스터🧡
추억 가득한 사진들고 에이프린트에서 품질 좋은 포스터 제작하러 또 놀러가야겠어요💛
이상 깜냐미의 에이프린트 포스터 엽서 제작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