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다이어리|후기] 휴대하기 편한 핸디 다이어리 #아날로그 키퍼(analogue keeper)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저는 중학생 때부터 일기는 물론 필사, 가계부같이 적는 걸 좋아했어요!
한 두 달 정도 일기를 안 쓰는 날도 있지만 꾸준하게 짧게라도 하루하루를 기억하고자 글 적는 게 저에겐 루틴이 되어버렸어요
몇 년 전 이사 오면서 중, 고, 대학교 때까지 쓰던 일기를 담아둔 박스가 없어져서 제 추억이 다 날아가버린 경험이 있어서 아이패드로 일기를 적으면 분실우려도 없고 다양하고 더 예쁘게 꾸밀 수 있을 것 같아 아이패드를 구매했었습니다..!
단지 그림 그리기와 굿노트로 일기를 적기 위해서 큰돈 주고 아이패드를 구매했는데!! 결론은 두세 달 정도밖에 안 써지더라고요... 아이패드 에어 3... 아직까지 한 달에 한두 번도 안 쓰는 것 같네요...ㅠㅠ
확실히 취미로 그림그릴 때는 아이패드가 정말 유용한데, 필사와 일기는 아날로그식 노트와 볼펜의 감성을 이길 수 없는 것 같아요
하루 일과를 마치고 수첩을 열고 볼펜을 들고 짧게라도 글을 적고 수첩을 덮는 그 행위 자체가 루틴이 되어 바꾸기 어렵더라고요
문구 브랜드 아날로그키퍼의 상호명처럼 저도 아날로그 파였나 봐요...!

홍보 아니에요 내돈내산입니다!!

핸디 다이어리인 한 손에 들어오는 미니 스케쥴러를 구매하게 된 계기는 일기에 내 하루의 감정, 다짐들을 적다 보면 글이 길어져 노트 크기가 커지더라고요...
무거워서 집에 두고 다니다 보니 일상생활에서 간단하게 떠오르는 생각들이나 할 일(TO DO LIST)을 간단하게 적고자 휴대하기 편한 미니 다이어리 스케쥴러가 필요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요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아날로그키퍼의 Handy Diary (1 year-bread)입니다.

"한 손 가득 무한한 가능성의 공간"
구매는 아날로그키퍼 스마트스토어에서 했고요
핸디 다이어리는 6개월(주간+무지메모), 1년(주간+약간의 무지메모)을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은 10,000원입니다.

핸디 다이어리와 함께 온 편지봉투에는 서비스로 보내준 스티커랑 메모지가 두둑하게 들어있었어요!!!

핸디 다이어리를 구매하면서 스티커도 몇 개 같이 살까 엄청 고민하다가 다이어리만 구매했는데, 이렇게 서비스까지 주시다니!! 개이득!!!
봉투 안에는 감성 스티커와 낱개 스케쥴러, 엽서 메모지가 있습니다.
게다가 직접 적어준 손편지까지 :-)
다음 노트나 다이어리, 스티커 구매할 때도 아날로그키퍼에서 구매할 거예요!!!

지금 쓰고 있다면,
나만의 길을 곧 찾게 될 거예요.

핸디 다이어리만 찍으면 허전해 보여서 튤립과 찍어봤어요
조금 감성 있게 나오나요...?
아날로그 키퍼 핸디다이어리는 노트를 잡아주는 고무줄이 있어요 4개월 정도 사용했는데 고무줄이 늘어나고 끊어지지는 않았어요 나름 튼튼 :-)

표지를 열면 첫 페이지에 감성적으로 핸디다이어리 이야기가 적혀있고, 다음장으로 넘기면 12개월 요약 칸이 있어요

아날로그키퍼 핸디 다이어리는 날짜를 제가 적을 수 있고, 간단한 할 일, 아이디어 노트로도 손색없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고 휴대성이 뛰어난 핸디 다이어리입니다.
종이도 너무 얇지 않고 쫙 펴도 뜯어질 조짐이 보이지 않아 만족합니다 :-)

갑자기 초등학생이 적어놓은 듯한 후기 사진이 나와서 놀라셨나요!!!
어떤 분의 인스타그램에서 깔끔하게 적어놓은 모습을 보고 아날로그키퍼 핸디 다이어리를 따라산건데... 제가 적은 다이어리 후기 사진을 보고 따라 사고 싶은 분들은... 없을 것 같네요 ㅠ_ㅠ
저만 알아보고 만족하면 되니 글씨와 꾸미는 스타일은 PASS!!!

아날로그키퍼 핸디 다이어리의 내지는 모조지 100g으로 일반 볼펜은 약간 뒷비침이 있지만 불편할 정도로 보이는 편은 아닙니다.
다만 진한색의 형광펜과 심이 두꺼운 잉크팬은 뒷비침(끝 맺힘) 자국이 생깁니다.
앞 쪽에는 주간 일정을 적을 수 있는 칸이 있고 뒷장 몇 페이지는 모눈종이가 있어요
아직 모눈 페이지는 안 써봤는데 어떤 걸 적어볼까 고민해 봐야겠네요 :-)

아날로그키퍼 핸디 다이어리의 앞, 뒤 표지는 튼튼한 하드보드지(?) 느낌이라서 막 굴려서 가지고 다녀도 마음이 편해요
저는 아날로그 키퍼에서 보내준 스티커를 표지에 붙여봤는데요, 개인 취향에 맞게 다양한 스티커로 표지를 꾸밀 수 있습니다.

아날로그키퍼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핸디 다이어리 규격입니다.

아날로그키퍼는 다이어리는 물론 다양한 스티커, 노트, 메모장, 마스킹 테이프 등 질리지 않는 감성적인 아이템들이 많으니 구경해 보세요!
문구 브랜드인 아날로그키퍼는 오브젝트 성수에서 오프라인으로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상 깜냐미의 간단한 핸디 다이어리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