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사하구|맛집] 괴정동 현지인 수제 돈까스 맛집, 늘솜 수제돈까스 모밀국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오늘은 기본에 충실한 수제 돈가스와 메밀국수 맛집으로 부산 현지인들 사이에서 유명한 늘솜 돈까스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수제 돈까스 하나로 이렇게 유명한 맛집이 될 수 있다니 맛이 정말 궁금했어요!
요번에 괴정동으로 이전해서 새로 오픈했다고 해요
옛날부터 이미 유명한 돈가스 맛집으로 이전을 했다고 해도 웨이팅이 어마어마했어요

주소 : 부산광역시 사하구 회화나무길 93 늘솜돈까스
운영시간 : 11:00-17:00 
(15시 라스트 오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배달 X 포장 X
재료소진 시 영업 마감
쌀, 돼지고기, 깍두기 국내산이고 고춧가루만 중국산이라고 해요

늘솜 도까스 가게 앞에 3-4대 정도 주차 자리가 있는데, 주차 자리가 많이 협소해요
주변 길주차나 도보로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늘솜 돈까는 직접 번호표를 받고 쭉 기다려야 하는 시스템으로 웨이팅이 어마어마한 돈까스 맛집입니다.

주말 오전 일찍 도착했는데도 이미 웨이팅 4팀정도 있더라구요
30분 정도 웨이팅 후 입장!!
평소에는 오후 12시-2시 사이면 재료소진으로 영업이 끝난 다고 하니 꼭 방문해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오픈런을 추천드려요!!
[늘솜 돈가스 메뉴판]
가장 베스트 메뉴인 수제돈가스 9000원, 이 외 치즈, 땡초, 카레 돈가스는 만원, 카레라이스는 8000원, 모밀국수(2판) 7000원입니다.

늘솜 수제돈까스 모밀국수 맛집 내부는 테이블 5개 정도? 자리가 협소해요
주문 후 돈까스가 나오는 시간도 좀 걸려서 웨이팅 시간이 더욱 늘어나는 것 같아요
테이블이 많이 않은 만큼 내부가 복잡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깔끔 청결!

늘솜 돈까스 맛집의 메뉴는 돈가스뿐!
돈가스를 주문하면 빠질 수 없는 모밀국수까지!!
모밀국수는 2판에 7000원으로 안 시킬 수 없는 별미입니다.
먼저 애피타이저로 수프가 나와요
경양식 돈까스에 수프가 빠지면 안 되죠~~!

저는 땡초돈까스와 수제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땡초돈까스 10,000원 & 치즈 돈까스 10,000원
돈까스를 미리 튀겨놓는 게 아니라 주문과 즉시 조리를 시작하는 것 같아요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리더라고요
비주얼은 특별할 거 없는 일반 수제 돈가스 비주얼이에요!
밑반찬은 깍두기 하나ㅠㅠ두 세 번 리필했어요!!

돈가스 크기가 작아서 배가 안부를 것 같았는데 두툼하니 꽤 배가 부르더라고요
땡초 돈까스는 많이 맵지 않았지만 매콤해요..??!
일반 수제 돈까스보다 땡초 돈까스가 더 입맛을 사로잡는 묘한 매력이 있어요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고 옛날에 먹어본 추억 가득한 경양식 돈까스 스타일!

돈까스만 먹기에는 배가 덜 불러요...
치즈돈까스도 그냥 쏘쏘였어요🎶
양이 많지 않다 보니 모밀은 먹어줘야 할 것 같아요🫣
모밀은 7000원에 2판이 나옵니다. 
모밀 맛은 그냥 일반 많이 먹어보던 모밀 맛이었어요

수제 돈까스와 모밀소바는 진리! 
일반 수제 돈까스 보다는 땡초 돈까스와 카레돈까스를 추천드려요!!!
특별한 메뉴와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한 번 먹어보면 생각나는 늘솜 돈까스의 수제돈까스와 메밀소바입니다.
부산에서도 아는 사람만 먹는다는 늘솜 돈까스! 가성비 좋고 부산 괴정동에서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멀리서 찾아올 필요까지는 없을것같아요...! 사하역 괴정역 근처에서 유명한 맛집을 방문해보고 싶다, 가성비 좋은 찐 수제 돈까스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늘솜을 추천드려요
이상 깜냐미의 부산 현지인 맛집 늘솜 돈까스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