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맛집] 부산 생일기념일 이벤트 코스요리 레스토랑, 골든리지 부산시청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오늘은 부산시청 맛집 부산 연산동에 위치한 조용한 대화를 하면서 식사할 수 있는 프라이빗 룸이 있고 특별한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는 소소하지만 감동적인 이벤트도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코스요리 레스토랑골든리지 부산시청점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소개팅 장소, 특별한 기념일 생일, 상견례같은 중요한 날 기념일에 분위기 내고 싶은 날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드려요🎶
양식 코스요리 점문점 골든리지 시청점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주소 : 부산 연제구 신촌로 27 더리체 상가 2층
부산 시청역 7번출구 약 500m 거리 도보 7분
부산시티호텔과 어심횟집 사이 건물 2층
운영시간 : 월-금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토-일 12:00-22: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골든리지 주차-본 건물 주차 불가, 홍림유료주차장 이용 시 각 테이블 차량 1대 1시간 주차비 지원

프라이빗한 분위기 좋은 건 물론, 퓨전식으로 독특한 코스요리와 단품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식사만으로도 의미 있는 날로 만들어주는 특별한 골든리지!

골든리지 레스토랑은 부산 기장과 부산시청 연산구 두 곳이 있어요 
골든리지 기장점은 부산 바다를 볼 수 있는 오션뷰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시청점 내부는 단독룸과 각 테이블마다 칸막이로 단독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룸 아니어도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제 생일날 저녁 7시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4인 테이블로 단독 프라이빗 룸이 마련되어 있어요
블랙 인테리어 은은한 조명으로 차분한 분위기예요

프라이빗 단독 룸으로 크기도 답답하지 않을 정도로 넓었고, 옷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고 담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골든 코스(Golden Course)
(2인이상 주문가능 60,000원 / 1인)

식전빵, 아뮤즈 부쉬, 머쉬룸 요거트 샐러드, 마르게리타 피자, 가지만두, 오징어 먹물 해산물 리조또, 그라니떼, 메인메뉴는 파스타와 스테이크, 디저트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수비드 비프스테이크 선택)
기념 레터링 서비스 가능

프렌치, 이탈리안, 일본의 조리법을 한식에 담아 그 지역의 싱싱한 식자재를 공수하여 요리한다고 합니다.

# 식전빵
포카치아&발사믹소스
부드럽고 촉촉한 포카치아는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플랫 브레드라고 해요

# 아뮤즈 부쉬 (1인 1 접시)
한우 육회 가르파쵸, 육포 치즈 샌드위치, 푸아그라 무스와 캐비어, 표고버섯 초밥이라고 메뉴판에는 적혀있던데 다른 것 같아요!

음식 나올 때마다 직원분께서 음식 설명을 다 해줘서 대접받는 기분이 들어요☺️
설명을 들었지만 기억이 잘 안 나는 게 문제🥲

메인식사 전에 가장 먼저 제공되는 한 입거리 음식이라고 해요
다시마튀각 위에 아삭 상큼한 오이가 올라간 핑거푸드, 무슨 튀김 같은데 ㅠㅠ 음식이라기보다 가벼운 디저트 느낌이었어요

한 입 크기의 과일들과 미니 케이크 종류의 핑거푸드!
달달하니 가볍게 입맛을 끌어올리는 음식이었어요

# 머쉬룸 요거트 샐러드 (1인 1 접시)
계절 샐러드, 발사믹드레싱, 표고버섯/애느타리버섯/연근 칩, 파마산 치즈, 리코타치즈, 아몬드, 그릭요거트, 계절과일

일반 야채샐러드워에 연근칩과 표고버섯 칩이 올라가 있는 요거트 샐러드👍
연근과 표고버섯도 건조해서 칩으로 먹으니 과자 같고 식감도 괜찮았어요
고소한 아몬드와 치즈가루가 더해져 맛있었어요

# 마르게리타 피자 (2인 1 접시)
씬도우, 토마토피자소스, 블랙올리오, 모차렐라치즈, 루꼴라 또는 바질
야채샐러드도 양이 많아서 피자를 다 먹었는데도 야채가 남아있었어요ㅎㅎ
마르게리타 피자 먹을 때 야채가 적어서 아쉬운 적이 많은데 나인트리 마르게리타 피자는 치즈 듬뿍 야채 듬뿍 만족👍👍

# 가지 만두  (1인 1 접시)
새우, 낙지, 주꾸미, 야채 반죽으로 속을 채운 가지와 토마토 살사 소스, 고수
가지만두 풍선을 들고 있는 꼬마아이가 그려있는 플레이팅🫶

위에 올려져 있는 게 고수 같았는데 고수가 맞나 궁금해서 조금 먹어봤는데 깜짝 놀았아요 고수였어요 ㅋㅋ고수 너무 싫어요🤣

가지 만두 속에는 채 고기가 아닌 새우 낙지 주꾸미가 들어있어 식감도 살아있고 느끼하지 않고 오히려 매콤했어요
토마토 살사 소스가 여러 재료들의 가지만두 풍미를 끌어올려주었어요

# 오징어 먹물 해산물 리조또 (1인 1 접시)
보리, 귀리 오징어 먹물리조또, 수비드쉬림프, 주꾸미, 계란흰자, 감태, 비트피클 외 식용허브와 랍스터 에스푸마 소스

비주얼부터 고급스럽고 색달랐던 리조또!
특히 보글보글 비주얼의 소스가 눈길을 끌었어요
랍스터 거품 소스!!
감태 아래 숨어있는 주꾸미 다리는 입에 넣자마자 녹아서 없어졌어요 새우 주꾸미 감태 모두 식재료가 싱싱한 게 입맛으로 다 느껴지더라고요☺️

새우도 그냥 삶은 게 아니라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를 했다고 해요
새우의 비린내 없이 싱싱함이 그대로 느낄 수 있어 프레쉬했어요!
새우 머리는 머리살과 안에 감자…? 치즈?를 넣어 버터에 구워내 맛있었어요😭

# 그라니떼
솔잎가루, 라임주스
메인메뉴 먹기 전 입맛을 향긋하고 개운하게 정리해 주는 슬러시 타임😎

# 메인요리 1. 파스타 (1인 1 접시)
알리오 올리오만 추가요금이 없고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 크림파스타, 게장파스타, 골든리지 파스타는 1인 4000원 추가요금이 있어요
파스타 종류는 2-3인 1가지 선택 가능, 4인은 두 가지 선택 가능

코스요리 중 하나인 파스타 양이 아니라 단품요리처럼 양이 많았어요
메인메뉴 나오기도 전에 배가 불러서🥲 스테이크를 먹기 위해 파스타는 조금 남겼어요😭

단품요리로도 추천할 만큼 알리오올리오 맛이 괜찮았어요
파스타 면 식감, 치즈, 오일이 느끼하지 않고 마늘 향도 나고 밍밍하지 않은 진한 맛의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입니다👍

# 메인요리 2. 수비드 비프스테이크 (120g)
굽기 - 미디움, 미디움 웰던, 웰던 중 선택 가능
등심/살치살 스테이크, 버섯크림리소토, 백년초 가루, 홀그레인머스터드, 레드와인소스
(한우 안심 스테이크(135g)로 변경 시 1인 43,000원 추가)

골든리지 골드코스의 마지막 메인메뉴, 바로바로 스테이크입니다!
과하지 않은 레드와인 소스와 두툼하고 부드러운 스테이크👍

저는 미디엄 굽기로 먹었어요
살치살 스테이크ㅜㅜ 고기가 입에서 녹아요😂
파스타는 남겨도 고기는 남기는 건 금지!!🤣
스테이크는 설명이 필요 없는 베스트메뉴😎
같이 나온 크림리조또도 밥알이 살아있고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 디저트 
초코쿠키크런치, 버터플라이 쿠키,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커피(아메리카노 ICE or HOT) 또는 얼그레이, 루이보스티 (ICE or HOT)
달달한 아이스크림과 티라미슈 골든코스요리 마무리🩷

제 생일이라서 미리 예약할 때 남자친구가 기념일 레터링 서비스도 신청했어요😗
특별한 음식과 불꽃 이벤트, 꽃다발과 감동 편지까지 완벽👍 기억에 오래 남을 생일파티였어요❤️🩷
편지 읽을 때 감동받아서 울컥🥹

골든리지 코스요리들은 모두 나오자마자 감탄으로 시작하고 먹었어요
음식 하나하나 설명도 잘해주시고 분위기도 좋아서 기분 좋은 말만 나오더라고요☺️

가운데는 제 이름이 들어가서 지웠어용😅
맛있어서 감탄, 예쁜 음식에 감탄, 선물에 감탄, 불꽃이벤트에 감탄 식사시간 내내 감탄한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음식 비주얼도 색다르고 평소에 쉽게 먹어볼 수 있는 메뉴들이 아닌 특별한 음식으로 눈과 입 모두 즐거운 식사였어요🥂
부산에서 기념일 같은 특별한 날 분위기 좋은 코스요리 점문점 골든리지에서 식사로 의미 있는 날 보내시기 바라요❤️
이상 깜냐미의 부산 골든리지 부산시청점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