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시흥배곧|맛집] 일본 여행 느낌나는 분위기 좋은 일본감성 이자카야, 춘 배곧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오늘은 일본 감성 가득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인 춘이라는 술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자카야 춘은 배곧뿐만아니라 이미 다른 지역에도 지점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이자카야입니다!
깜냐미도 평소에 모둠 사시미 먹으러 방문해보고 싶었던 춘 이자카야!
배곧신도시에 생겨서 후다닥 다녀와봤습니다.
안산이나 배곧점 모두 주말에 웨이팅은 필수입니다.
이자카야 춘 웨이팅 꿀팁!
테이블링 어플로 미리 걸어두세요!
저는 춘 입구에 놓여있는 태블릿에 대기를 걸어두고 아브뉴프랑 주변을 구경하다가 40분 정도 후에 연락을 받아 들어갔어요
이자카야 술집이라서 회전율이 좋지는 않아요ㅠㅠ

주소 : 경기 시흥시 서울대학로 278번 길 26 아비뉴프랑 오렌지동 2층
주차는 아브뉴프랑 오렌지동쪽으로 고고!
운영시간 : 18:00~02:00

01:00 라스트오더/일요일 정기휴무

이자카야 춘 배곧점 내부는 테이블마다 칸막이로 구분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분위기입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통유리창 쪽 자리가 인기 많을 것 같아요
테이블과 의자 모두 넓은 편이라서 불편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데이트, 친구 모임으로 방문하기 좋은 배곧 이자카야 술집 춘 입니다.

일본 감성 가득한 이자카야 춘의 가장 중요한 메뉴를 살펴볼까요!
메뉴판 맨 앞 장에 오늘의 사시미와 오늘의 추천메뉴가 적혀있어요
메뉴 고르기 어려운 분들에게 안성맞춤!
오늘의 사시미(모둠사시미) 38,000원
광어, 참돔, 참치, 문어, 새우, 전복, 연어, 농어 고등어
오늘의 추천메뉴
로츠카츠, 멘치카츠, 우니 한사라, 스키야키, 들깨 바질 소바

꼬치 6종, 닭꼬치와 삼겹말이 종류만 해도 정말 다양해요
기타 꼬치로 버섯, 가지, 츠쿠네, 소고기, 대파, 마늘 등이 있습니다.
닭꼬치 종류 : 다리살, 가슴살, 닭날개, 염통, 모래집, 닭목살, 치즈다리, 명란가슴 등
삼겹말이 종류 : 부추, 가지, 파, 토마토, 떡, 김치, 아스파라거스, 새송이 등 다양한 야채들의 삼겹말이!

다음은 탕과 식사 메뉴입니다.
탕은 일본식 샤브샤브인 스키야끼가 유명해요
스지 일본 어묵탕, 명란계란탕, 홍짬뽕이 있습니다.
식사는 야끼오니기리, 춘라 멘, 고등어 봉초밥, 춘네기도로동, 들깨바질소바가 있습니다.

메인메뉴인 사시미와 구이, 일품, 튀김 메뉴판은 사진이 삭제되었는지 안 보이네요ㅠ_ㅠ
사시미는 모둠사시미, 고노와다, 문어숙회, 연어사시미, 마구로 파무침, 시메사바, 고노와다
가격대는 38000원~13000원!
구이는 시사모(7000원), 메로소금구이, 메로 간장구이(26000원~27000원)가 있습니다.
일품요리 종류로는 오코노미야끼, 키조개 고추냉이 그라탱, 해물 야끼우동, 낫또, 모피리도후, 야끼소바, 로츠카츠, 춘 새우튀김, 치킨가라아게, 멘츠카츠 등이 있습니다.
전체적인 가격대는 12000원~24000원입니다.

다음은 주류입니다.
배곧 핫플 일본감성 이자카야답게 사케, 일본소주, 하이볼 등 종류가 다양해요
사케는 잘 몰라서 패스! 자세한 설명은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이자카야 춘 배곧점의 소주 한 병 가격은 5000원입니다.
저는 진로 소주파이지만 이날은 깔끔하게 새로를 마셔봤어요ㅎㅎ

깜냐미는 모둠사시미와 고등어 봉초밥을 주문했어요
이자카야 춘의 기본반찬입니다.
짭조름한 메추리알과 쫄깃한 묵(?) 조림과 토마토절임이 나와요
음식 나오기도 전에 다 먹었어요!!

요 토마토 절임이 별미입니다.
유자 소스맛이 나고 옆에 같이 나온 마요네즈 같은 소스에 찍어먹으면 애피타이저로 입맛 돋우기 딱입니다.

앞 뒤 칸막이로 막혀있어 어두컴컴하지만 대화하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짠! 모둠사시미(38,000원)가 나왔습니다.
큼지막하고 깊은 볼에 한가득 담아 나온 춘의 모둠사시미!
구성 : 광어, 참돔, 참치, 문어, 새우, 전복, 연어, 농어 고등어
꽃다발보다 모둠사시미 한 그릇이 더 예뻐 보입니다.

안주가 나왔으니 술 한잔 짠!!
새로는 많이 안 마셔봤는데 청하보다 맛있었어요
남자친구와 각 한 병씩 마셨는데 꽤 취하더라고요
맛있다고 계속 먹으면 다음날 머리 깨질 것 같은 맛이었지만 나름 다음날 숙취가 없어서 다행이었어요

간장에 고추냉이를 샤샤샥 풀어줍니다.
사시미 먹을 준비 완료!

먼저 껍질을 보니 참돔! 참돔으로 시작!
회가 전체적으로 엄청 두툼한 편은 아니라서 아쉬웠어요
설명이 따로 필요 없는 식감이 일품인 쫀득 참돔!

다음은 광어...?
두툼하니 쫄깃한 광어 한 점!
소주가 절로 들어가는 비주얼입니다.

아래 사진이 농어인지.. 아시는 분?^^;;
위에 광어인지 아래가 광어인지 모르지만 둘 다 맛있었어요ㅎ_ㅎ
회마다 식감, 맛이 조금씩 다르지만 먹다 보면 다 맛있어서 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다음은 문어!
저는 모둠사시미 먹을 때 문어가 아니라 주꾸미인줄 알았어요
문어라고 하기엔 사이즈가 쭈꾸미 크기였어요

깔끔하게 손질된 고소한 문어 한 점!
문어숙회도 따로 주문해서 먹고 싶을 만큼 부드럽고 만족했습니다.

다음은 참치 같아요
연어사시미도 있었는데 연어는 사진을 못 찍었네요
참치와 연어 모두 맛볼 수 있는 이자카야 춘의 모둠사시미!

약간 익힌 고등어에 간장을 뿌려 위에 마늘과 파를 올려 먹는 고등어 시메!
남자친구가 비린걸 정말 못 먹는 편인데 저 고등어 시메를 먹고 맛있어서 고등어 봉초밥까지 주문했어요

다음은 설명이 필요 없는 삶은 전복!
전복 내장도 고소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새우!
단새우 같은데 새우가 다이어트를 했는지 얇은 새우였어요

마지막으로 고등어봉초밥(19000원)입니다.
고등어 봉초밥 : 시메 한 고등어로 만든 초밥
시메한 고등어 뜻
신선한 고등어를 손질 후 소금과 식초등에 절여 숙성한 음식으로 풍미가 깊고 김찰맛을 살린 일본식 고등어 초절임회입니다.

초밥 위에 고등어초절임이 올려져 있는 고등어봉초밥!
고등어 회 초밥으로 평소 먹던 초밥이랑은 다른 매력의 맛!
비린걸 못 먹는 분들도 별미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은근히 양도 많아서 정말 배 터지게 먹었습니다.

같이 나온 레몬을 위에 뿌려 먹으면 감칠맛이 더욱 살아나요
김에 무순을 넣고 고등어 봉초밥을 싸 먹으면 오마카세 갈 필요가 없는 맛입니다.

이자카야 춘 배곧점에서 먹은 모둠사시미와 고등어봉초밥 모두 대만족!
사시미는 한 입 먹을 때마다 신선함이 느껴졌고, 회 구성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두 점씩 나오는 게 아니라 세 점씩 나와서 만족했어요!!
전체적으로 음식 후기 리뷰도 좋은 편이고 먹어보니 왜 맛있다고 하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
시흥 배곧신도시에서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술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핫플 춘 배곧점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상 깜냐미의 배곧신도시 맛집 이자카야 술집 춘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