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산고잔동|맛집] 분위기와 음식까지 일본풍 이자카야, 야키도리켄지 안산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오늘은 안산 중앙동 고잔동에 위치한 정통 일본 야키도리를 판매하는 이자카야, 야키도리켄지 안산점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안산 고잔동 중앙동에서 하이볼과 시원한 맥주 한 잔 하기 좋은 일본을 그대로 옮겨놓은 이자카야입니다.
대표메뉴인 야키도리(꼬치)말고 다른 메뉴를 먹었는데 나름 분위기와 음식 맛, 가격까지 괜찮더라고요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_<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2길 16 1층
운영시간 : 17:00~24:00
23:00 라스트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야키도리켄지 이자카야는 안산점 외에 배곧신도시에도 있습니다.
안산점 위치는 안산 롯데백화점 신건물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 찾아가기 어렵지 않아요

요즘 일본여행 가시는 분들이 많던데 일본 여행을 못가시는 분들!!
야키도리겐지 안산점을 방문하시면 일본 현시 술집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 소품, 음식 종류까지 완전 일본 정통 스타일!

야키도리켄지 안산점 내부입니다.
금요일 여덟시쯤 방문했는데 자리가 꽉 차있었어요
테이블 자리에 앉고 싶었지만 바, 다찌자리 밖에 빈자리가 없어서 바 자리에 착석!

뒤로 칸막이 테이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분위기도 조용하고 너무 좁지 않아 답답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손님 연령대가 주변 직장인분들이 많이 온 것 같아요

자리에 앉자마자 기본 테이블 세팅과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기본 반찬은 이름 모를 배추...? 우거지..? 볶음이 나와요

야키도리겐지 안산점 메뉴를 살펴볼까요
대표 메뉴인 야키도리 5종 175,00원, 야키도리 5종과 토리가마메시 세트 27000원으로 솥 밥도 같이 나오는 세트메뉴가 베스트!

이 외 여러 가지 어묵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일본식 찐 어묵탕이 있어요

꼬치 종류도 고를 수 있어요
처음 주문할 때는 3개가 기본!
꼬치 설명도 자세히 적혀있으니 고를 때 참고하세요
치킨난반, 햄카츠, 굴튀김, 나베 등 다양한 요리를 나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요

통새우 튀김, 명란구이, 고등어, 시사모, 사이드메뉴로 샐러드 등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메인메뉴 말고도 이자카야에서 판매하는 음식들은 다 판매하고 있어요

야키도리켄지는 분위기만 일본이 아니라 주류도 일본스타일!
사케, 하이볼, 사와 등 주류도 종류별로 다양해요
저는 소주파인데 야키도리켄지에서는 일본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달달한 사와, 하이볼, 맥주를 마셨어요!!

짠!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에 술 먼저 한 잔!
저는 명란구이, 햄카츠, 어묵탕, 사와, 하이볼, 맥주를 주문했어요
가쿠빈 위스키 품귀현상은 아직도 여전한가 봐요
산토리 가쿠빈 하이볼이 다 매진되었다고 해서 켄지 하이볼과 레몬 사와를 주문했어요

상큼한 레몬이 올려져 있는 기분 좋은 하이볼!
저 중에 레몬사와라는 푸른색 칵테일이 제일 기대 됐어요

사와라는 술은 처음 마셔봤어요(레몬 사와 8000원)
사와; 일본 현지 판매 중인 과즙 리큐르에 탄산수나 토닉을 섞어 만든 칵테일입니다.
맛은... 그냥 음료수맛이었어요...ㅎㅎ..
시원한 얼음이 가득 들어간 여름에 잘 어울리는 하이볼!
보기만 해도 시원합니다.

다음은 명란구이로 가격은 만원입니다.
야키도리켄지를 2차로 와서 배부른 메뉴는 못 시키겠더라고요
딱 깔끔하고 술안주로 최고인 명란구이!

야키도리켄지의 명란구이는 제입맛에 많이 짰어요
명란구이만 먹었을 때는 짭조름했는데, 이렇게 같이 나온 김과 마요네즈, 오이와 싸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역시 사이드를 같이 준 이유가 있었어요ㅎㅎ
이자카야에서 명란구이는 처음 시켜 먹어봤는데 나름 매력 있더라고요

다음은 햄카츠, 가격 만원입니다.
햄카츠는 시야식당, 고독한 미식가에서 선보인 일본대중적인 맥주안주입니다.
비주얼은 돈가스랑 비슷해요!
유명하다니 맛이 궁금해 한 번 먹어보자! 해서 시켜봤어요!

햄에 튀김옷을 입힌 햄 튀김입니다.
맛도 그냥 햄과 튀김옷을 같이 먹는 맛이에요..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가 많이 먹어본 맛!
맥주 안주로는 좋았어요

안산 중앙동 고잔동 이자카야 야키도리켄지!!
규모도 나름 크고 메뉴도 다양해서 남녀노소 오기 좋은 곳입니다.
제가 주문한 음식들을 다 같이 찍어봤어요
이렇게 보니 또 하이볼이 마시고 싶어 지네요

명란구이와 햄카츠만 먹다 보니 양이 좀 부족하기도 하고 따뜻한 국물을 먹어보자! 해서 주문해 본 어묵탕이에요
비주얼이 독특한 어묵탕입니다.

야키도리켄지의 어묵은 어육함량 80% 이상의 고급 어묵을 5시간 이상 끓인 육수와 함께 준다고 합니다.
국물 추가는 1회만 무료! 2회부터는 1000원 추가!

쫀득쫀득, 흐물흐물한 각자 매력을 가진 어묵들과 깊고 구수한 육수의 조합은 맛이 없을 수 없죠
다르게 생긴 만큼 맛과 식감도 다 달라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저 그릇 옆에 묻어있는 것은 고추냉이입니다.
처음 먹어보는 고추냉이로 평소 먹던 고추냉이랑은 또 다른 맛의 시큼함이 제법 나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어묵은 대봉오뎅, 찌꾸와, 얇은오뎅입니다. 
대봉오뎅 3000원
-어육이 가장 많이 들어있는 길쭉한 오뎅
찌꾸와 3000원
-속안이 빈 대롱어묵을 구워 국물이 스며들어있는 오뎅
얇은어묵 2500원
-넓적한 얇은 오뎅

마지막으로 하이볼과 사와 한 잔 싹으로 뭔가 부족해서 생맥주를 한 잔 시켜서 친구들과 나눠먹었어요
역시 맥주는 덜어서 먹는 게 아닌가 봐요..ㅎㅎ 거품으로 가득 찬 저의 맥주입니다.

안산 고잔동 중앙동 중앙역 근처에서 이자카야 찾으시는 분들!
가볍게 술 한잔 하고 싶을때 방문하기 좋은 야키도리켄지 안산점입니다.
저녁에 가볍게 시원한 맥주 한 잔 하고싶을 때 찾아가고 싶은 일본풍 이자카야 야키도리켄지 안산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