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천 역곡 대형 베이커리&브런치 카페 #비맨션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오늘은 부천 역곡 괴안동에 위치한 대형 베이커리 브런치 카페! 비맨션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4층짜리 회색 건물 전체가 카페이고! 전용 주차장까지 따로 구비되어있는 부천 역곡 분위기 좋은 대형 베이커리 카페로 식사와 후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친구, 비즈니스, 가족모임 장소로 딱입니다.👍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스파게티, 스테이크, 수제 햄버거, 샐러드, 브런치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자세한 메뉴는 아래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주소 :경기 부천시 소사동로 205
운영시간 : 매일 10:00~21:30(라스트오더 21시)
전화번호 :032-343-1052
주차는 비맨션 카페 건물 1층과 바로 옆에 카페 전용 주차장이 구비되어있어 주차 걱정은 NO!

주차를 하고 1층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 카운터로 주문하러 출발~!
1층:주차장, 로스팅 룸 / 2층:카페, 카운터 / 3층:카페, 화장실 / 4층:루프탑, 화장실

1층~4층 루프탑까지 엘리베이터로 이동이 가능하고 아기의자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다리가 불편하신 부모님들과 아이들까지 남녀노소 방문 가능합니다. 요즘 노 키즈존 카페도 많던데 비맨션은 예스 키즈 카페!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서 내리면 바로 앞에 카운터가 보입니다. 왼쪽으로는 베이커리가 진열되어있고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저는 오픈시간쯤에 가서 자리 걱정은 안 해도 돼서 빵구경과 메뉴 주문부터 했습니다.
손님들이 많을때는 마음에 드는 자리부터 찜해두세요😎
비맨션의 전체 메뉴판입니다. 잘 안보이시죠?🥲

카운터 맞은편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여기서 주문했습니다. 메뉴 사진도 크게 보고! 넘기면서 고를 수도 있고! 뒤에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해서 후다닥 고르긴 해야겠죠😆 비맨션 카페의 메뉴로는 파스타, 샐러드, 스테이크, 피자, 커피, 에이드&티, 베이커리, 파니니, 햄버거 등 정말 메뉴가 다양합니다.
스테이크 가격이 샐러드 스테이크는 24000원, 와규 스테이크는 27000원으로 괜찮아보였습니다.

베이커리 종류도 어마어마하던데 스파게티와 피자까지!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이 가득하네요💕행복🥳
저는 아점으로 맛이 없을 수 없는 로제 파스타와 리코타 치즈 샐러드 플레이트를 주문했습니다.
다른 음식 가격대도 만원 초반~이만 원 중후 반대로 다른 브런치 가게에 비해서 저렴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요즘 브런치 메뉴 하나만 시켜도 이만 원이 넘어가던데 게다가 후기 사진들을 보면 비주얼과 구성도 좋아 보였습니다.

로제 파스타와 플레이트를 선택하고 커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비 맨션 라테를 주문했습니다.
커피 가격대는 4800원~6800원 정도로 보통 가격입니다.

비싸더라도 커피 맛만 좋으면 좋을 텐데 요즘은 대형 카페의 커피 맛이 별로인 곳들이 종종 있더라고요😂
비맨션에서는 원두도 직접 팔고 있어서 조금 믿음직스럽더라고요~~?

아래에는 음식 재료들의 원산지 표시와 미리 알고 가면 좋은 빵 나오는 시간표입니다.
비맨션도 인스타를 운영하고 있던데 꼭 맛봐야 하는 빵이 있을 때는 문의하고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피와 에이드 종류 외에도 따로 냉장고에 탄산수, 주스,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음료수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제 본격적으로 베이커리 빵을 구경해볼까요!
부천에서 유명한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과 쿠키 종류가 정말 많았습니다.
플레인 크로플과 크림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는 크림치즈 크로플! 4000원과 4700원이고 크기는 제법 큰 편입니다. 캐러멜 색의 크로플이 매력적이네요🙈

아래 사진의 빵들은 달고나 스콘, 플레인 스콘, 애플파이, 아몬드 크로와상입니다. 대체적으로 베이커리 가격대가 4000원 전 후정 도로 괜찮아요!

다음은 노티드 도넛이 떠오르는 비주얼의 도넛!
블루베리 크림 도넛, 커스터드 크림 도넛, 초코크림 도넛으로 가격은 3800원, 4000원! 노티드 도넛보다는 커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크림치즈 무화과 오픈 토스트(6500원), 잡곡빵 등이 있고 색다른 게 제가 갔을 때는 식빵 종류가 쑥 식빵, 흑임자 식빵이 있었습니다. 쑥 식빵?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

베이커리 진열대 위이 놓여있던 빵 찍어먹는 발사믹 올리브 오일😏 미니미한 사이즈여서 귀여웠어요😋
발사믹 소스 옆에 작게 보이는 사진은 지퍼백에 포장되어있는 쿠키들입니다!
집에 갈 때 하나 사가자! 생각했었는데 까먹어 버려서 먹어보지 못했어요 아쉽습니다😟

오른쪽 사진의 조각 케이크는 망고 코코넛 케이크, 캐러멜 생크림 케이크, 단호박 및 블루베리 요구르트 케이크가 있었고 가격은 7500원!
왼쪽 사진의 파운드는 갸또 쇼콜라, 오렌지 등 5500원으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베이커리 종류가 너무 많지 않나요?
스파게티와 플레이트를 시켜서 빵은 하나만 골라야 해서 고민을 오랫동안 했습니다.
저는 겨울 하면 빠질 수 없는 딸기! 바로 블루베리 딸기 생크림 크루아상을 골랐습니다! 비주얼 최고!

베이커리 말고도 콥 샐러드, 구운 야채샐러드, 방울카프레체 샐러드는 쇼케이스 냉장고에 있다고 합니다😏

대형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을 따듯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오븐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다른 베이커리 카페에는 남은 빵을 포장해갈 수 있게 준비되어있는 곳도 있던데 비맨션은 포장하는 곳은 안보이 더 라구요!

이제 자리를 잡으러 3층으로 올라가 볼까요~
복도에 요즘 유행하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진열되어있습니다. 아크릴 테이블, 조각상 등 전시회 같은 느낌이 나네요!

3층에는 테이블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통유리창으로 햇빛이 가득 들어오는 게 분위기가 한층 더 좋아 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통유리창 카페를 좋아해서 만족 만족🥳

3층 가운데 이렇게 뚫려있습니다😖 아래를 내려다보니 2층에 진열되어있는 빵들이 한 번에 보입니다.
생각보다 높고 더 넓어 보이고 답답하지 않아서 좋은 인테리어 같아요!

4층 루프탑을 올라가 봤습니다.
루프탑이라고 해서 위에 뻥 뚫린 루프탑은 아닙니다! 그래도 겨울의 추운 날씨 때문에 서늘하긴 했습니다.
날씨가 좋을 땐 앞쪽을 오픈해 둘 것 같아요.
루프탑은 실내와는 다른 분위기로 엄마들이 좋아할 만한 식물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물론 저도 좋아해요!👍

전신 거울이 있어서 전신샷 하나 찍어봤습니다✌️

짠~! 드디어 제가 주문한 메뉴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3층에 있다가 진동벨이 울려 2층으로 음식을 가지러 가야 되는 게 조금 힘들긴 하지만 이 정도쯤이야!!
스파게티가 나오기 전에 이미 클리어한 딸기 블루베리 생크림 크로와상🔥

비앤션 라테는 양이 좀 적어서 아쉽긴 했지만 커피는 둘 다 맛있었습니다.

비맨션의 로제 스파게티와 리코타 치즈 플레이팅이 나왔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군침이 돌지 않아요??😎

크루아상과 커피를 1차로 먹어서 그런가 배가 너무 불렀어요!!
로제 파스타는 알고 있던 로제 파스타 맛(?)이고 플레이트의 구성은 호밀빵과 탱글탱글한 소시지, 계란, 요거트, 리코타 치즈와 샐러드!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실패 없는 조합들입니다.
간단하게 브런치 카페에서 아점 먹자라는 마음으로 갔는데 맛있는 음식과 디저트까지 배가 터지도록 잔뜩 먹고 왔던 행복한 시간들이었습니다☺️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음식 메뉴와 음료, 가격까지 만족하고 나빌레라 촬영지로 유명한 부천의 비앤션 카페!
부천 역곡 핫플 대형 베이커리 브런치 카페로 추천해드립니다🙏

🔥제 블로그는 모두 내 돈 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