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안산 고잔동 인스타 감성의 디저트 카페 #피루나 커피로스터즈(Piruna)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
오늘은 퇴근 후 잠깐 방문했던 개인 카페로 분위기가 따뜻하고 커피와 디저트가 맛있었던 '피루나커피로스터즈'라는 카페를 소개 하고자 합니다.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로 57-11 센터하임 112호
전화번호 : 010-9412-1101 (인스타 @piruna_coffeeroatsters)
운영시간 : 평일 09:00~22:00 / 토요일 11:00~21:00 / 일요일 휴무
피루나 커피로스터즈 카페는 안산시청 앞 센터하임 오피스텔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아는 사람들만 찾아가는 숨은(?) 카페인줄알았는데 평일 퇴근 시간 이후인데도 손님들이 많이 찾아오더라고요!

카페 외관부터 그레이 톤의 깔끔한 인스타 감성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크리스마스 기간이라서 트리가 붙어있네요 :-) 카페로 들어가볼까요~

테이블이 10개 정도 있는 크지 않은 보통 개인 카페 크기의 카페입니다.
얼핏 보면 같은 테이블 같지만 다른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 사장님의 섬세함이 느껴졌습니다.

엔틱하고 인스타 감성이 느껴지는 소품들이 중간중간 놓여있고 카운터 옆에 큰 거울이 있는 곳은 인증숏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크리스마스트리까지 있으니 멀리 안 가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제법 났습니다.
대체적으로 아늑하고 따뜻하고 차분한 분위기였습니다.

자리를 잡고 커피와 디저트를 주문하러 가볼까요! 룰루
피루나커피로스터즈의 메뉴판입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 3500원, 라테 종류는 4500원, 아인슈페너 등 5500원~7000원입니다.
더치커피도 종류가 다양하고, 초코 및 녹차라테, 미숫가루 아이스티, 에이드 등 5000원~6000원대입니다.
겨울 시즌이라서 딸기 축제 메뉴가 생긴 것 같아요! 딸기 크림 라테, 요구르트 스무디, 스무디!
티(레몬, 오미자, 자몽차 등), 허브티 등 다양한 종류의 음료가 있습니다.
음료 가격이 대체적으로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디저트는 스누피 크로플 12000원, 딸기 생크림 크로플 6500원, 딸기 초코 생크림 케이크 7500원입니다.
그 외에 초코칩 쿠키, 스콘, 에그타르트, 제주 당근 케이크, 플레인 시나몬 크로플, 누텔라 크림치즈 크로플 등 맛있는 디저트 종류가 많았습니다.
모든 디저트는 매장에서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다고 합니다.

포인트도 적립 및 사용할 수 있으니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은 포인트 적립 꼭 하세요!
제가 갔을 때는 크로플은 품절되고 케이크와 스콘만 남아있었습니다.
먹어보고 싶었던 스누피 크로플은 다음에 와서 먹어봐야겠습니다.ㅠ_ㅠ

제가 좋아하는 초코 딸기 생크림 케이크가 남아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딸기 초코 생크림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바닐라 스카이(마다가스카르산 천연 바닐라빈 라테)로 주문!
케이크 가격이 7500원으로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다른 카페의 케이크보다 크기가 크고! 사장님의 손맛이 느껴지는 수제 케이크의 맛!
7500원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

피루나커피로스터즈에서는 원두와 핸드드립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원두의 가격뿐만 아니라 맛까지 적혀있어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짠~사장님께서 자리로 가져다주셨습니다.
커피와 케이크! 사진으로만 봐도 행복하네요!

케이크 접시가 장미꽃이 알록달록 그려져 있어 딸기 초콜릿 케이크와 잘 어울렸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라탄 컵홀더에 나오는데 두툼하고 튼튼 ! 바닐라빈 라테 받침으로 레이스까지!

인테리어와 소품에 신경을 많이 쓰신 게 느껴졌고 무엇보다 커피가 맛있었습니다.

피루나 커피로스터즈의 커피는 깊고 진한 맛! 바닐라라테도 천연 시럽이라서 그런가 달짝지근하면서도 깔끔한 바닐라 라테였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의 커피라니! 앞으로 자주 방문할 것 같습니다.
다음엔 스누피 크로플과 아메리카노 도전!

분위기 좋은 인스타 감성 인테리어에 맛있는 커피와 다양한 디저트까지 완벽한!
안산 고잔동의 피루나 커피로스터즈 카페를 추천해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