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 중앙동 맛집 분식공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역에서 가까운 중앙역!!! 골목에 숨어있는 분식 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부산에는 분식 맛집이 많은데요 분식공장은 그냥 분식이아니라 쫄우동이라는 색다른 메뉴가 있는 분식 맛집입니다!

쫄우동이라는걸 처음 들어봤는데 부산에만 있는 것 같아요!!

분식을 사랑하는 사람으로!! 쫄우동을 먹으러 가봤습니다.

위치는 부산역에서 차로 5분정도 소요되는 거리의 중앙역 골목길 사이에 있습니다.

BMW전시장 건물이 굉장히 크게 있는데 그 뒷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부산 중앙역 40계단 주변 맛집은 주로 직장인들이 많아 평일에도 줄서서 먹는 맛집이래요!!

참고로 주차장은 근처에 공영주차장이있고, 식당 바로 앞에는 따로 없어 주차는 약간 힘들었어요ㅠㅠ

위치 : 부산 중구 40계단길 4-3 (지번 : 중앙동4가 29-14)

전화번호 : 051-461-0470

영업시간 : 평일 오전8시~오후8시

              토요일 오전 10시~오후4시

              일요일 휴무

 

 

 

짠~ 외관입니다!

메뉴사진과 가격이 붙어있어 쉽게 확인할수있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공간입니다. 1층에는 긴 테이블과 주방이 있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쭉 들어가서 오른쪽으로가면 주방과 계단이 보입니다.

메뉴가 엄청 다양하지 않아 결정장애인 저한테는 메뉴 선택이 쉬워 좋았어요!!!!

메뉴를 이미 정하고 들어온거라서ㅋ_ㅋ 마약김밥+중독쫄우동+제육비빔밥을 바로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깔끔한 메뉴판

2층 계단을 올라가면!!!!!!!!!

큰 창문이 트여져있고, 테이블이 6개정도 있습니다. 단체손님들도 가능할것같아요~!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뿐이에요!! 앞접시가 막걸리를 부르는 모양이네요 ㅋㅋㅋ

먼저 쫄우동과 제육 비빔밥이 나왔습니다!!!!!!!!!!

 

제육비빔밥 & 쫄우동

쫄우동과 김밥만 먹기에 부족할것같아서 제육비빔밥은 별 기대없이 시켰는데.......

흔하게 먹던 제육덮밥 맛이 아니에요!!!!!!! 밥이랑 같이 볶은게 아니라 고기는 따로 올려져있는데 양념이 맵지 않아요!

달짝지근하면서 싱싱한 야채들(새싹, 콩나물)과 조합이 엄청 잘어울리는!! 색다른 맛이에요

제육비빔밥 꼭 드셔보세요!! 분식공장만의 맛이 나요!!!

 

쫄우동은 김치우동맛도아니면서 어묵우동맛도 아닌 우동과 라면사이의 맛??? 참깨가 솔솔~~~~

깔끔하면서도 시원하고 칼칼한 ㅋㅋ중독성 있는 우동이에요

보통 우동은 면이 두꺼워서 밀가루맛?이 많이났는데, 우동의 면이 쫄면!!!!!!!!!이에요

시원한 우동 국물과 쫄면의 쫄깃함이 어우러져 별미에요..진짜 중독쫄우동입니다.

어묵과 계란이 들어있고 양파의 달달함과 고추의 깔끔한맛이 정말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마약김밥입니다!

원래 5개에 3000원인데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1개를 더 주셨어요.

제육비빔밥과 쫄우동까지........ 배가 불렀지만 대표메뉴(?)인 마약김밥도 먹고싶었어요!

김밥 속에는 단무지와 유부가 들어가있는 김밥 + 단무지와 햄이 들어가있는 김밥으로 두가지 종류입니다.

집에서 쉽게 구하고 만들기 쉬운 재료들이지만 분식공장만의 마약김밥맛이 있어요 ㅠㅠ먹어보시면 알거에요!!

마요네즈에 찍어먹는 마약김밥은ㅋㅋㅋㅋ 맛이 없을수가없어요~~~

 

부산에서 쫄우동하면 영도의 백설대학분식집이 유명하지만 맑은(?) 우동으로!!

분식공장의 쫄우동은 매콤한 빨간(?) 분식공장만의 맛!!!!이 있는 쫄우동입니다!!ㅋㅋ부산역에서 가깝고 찾아가기 비교적 쉬워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제 돈주고 사먹는 솔직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