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대신동|맛집] 대게로 배채운 가성비 최고 대게&킹크랩 점문점, 하이수산 구덕점

반응형

오늘은 부산 대신동 구덕운동장 맞은편에 위치한 가성비 최고인 대게로만 배 채우고 온 대게&킹크랩 점문점인 하이수산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저번에 부산 기장에 있는 대게만찬을 다녀와봤으니 요번에는 가성비 좋게 대게로만 배부르게 먹고 오자!!라는 마음으로 하이수산 구덕운동장점을 다녀왔어요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주소 : 부산 서구 구덕로 350 문화아파트상가 107호
부산 서대신역 3번 출구, 부산 동대신역 1번 출구 약 500m
✅운영시간 :  매일 11:00-22:00 / 21:30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 051-242-4549
✅주차 : 구덕운동장 주차장 이용
주차비 현금 2000원 지원
✅ 대게&킹크랩 시세는 매일 달라지니 방문 전 전화로 알아보세요!!!

구덕운동장

신선하고 수율 좋은 대게&킹크랩들이 가득 들어있는 수족관이  가게 안에 마련되어 있어요
인원수에 맞게 kg을 추천해 주시고 사장님께서 대게를 골라 바로 저울로 무게 측정해 주세요
대게를 다 고르고 찜기에 들어가기 전에 사장님께서 대게를 들고 사진 찍을 거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친절하고 유쾌하셔서 기분 좋게 대게를 골랐어요:-)
대게&킹크랩 kg 추천
성인 1인기준 1kg, 어린이는 500g
포장 가능

11시가 오픈인데 저는 11시 30분쯤 방문했어요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제가 이 날 첫 손님이었어요!!
하이수산 구덕점 내부는 테이블 10개 정도 놓여있고 탁 트인 공간입니다.
테이블이 놓여있는 공간과 수조, 화장실이 내부에 다 있어요

가게 안에 화장실이 있는 게 참 편리하더라고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도 오픈식으로 마련되어 있어요

하이수산의 물, 음료, 주류는 모두 셀프!
최상급의 게 준비 완료! 합리적인 대게&킹크랩 시세는 기본이라는 장점 말고도 하이수산의 또 다른 좋은 점 바로바로 술이 저렴하다는 것!!⭐️
소주와 맥주가 1병에 2500원!!!⭐️⭐️❤️
요즘 소주 한 병에 5000원인 세상인데 반 값이라니!!!!!!!!!!!!!!!!!!!!
이 날 술을 못 마셔서 아쉬웠어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주 맥주 가격 때문 에라도 하이수산 정말 추천드려요

거품을 싹 뺀 가격으로 제공하는 대신 기본반찬(스끼)이 없어요!!!!🔥
하이수산 구덕점의 기본반찬은 뻥튀기 과자랑 김치정도만 나와요
대게&킹크랩을 주로 드실 분들은 만족하시겠지만, 게 말고도 다른 요리들을 같이 먹고 싶으신 분들은 다른 대게 맛집을 방문하세요!!

대게 2마리 2.2kg
1kg 당 68,000원


짠! 드디어 대게가 나왔어요
찌는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따끈따끈 촉촉한 대게를 맛볼 시간!!!😁
대게 다리 하나하나 먹기 좋게 손질이 되어 나와요🔥
대게 다리살은 물론 몸통 살도 다 발라먹을 수 있고 수율 최고였어요

대게 2마리 중 게딱지 하나는 볶음밥용으로 따로 빼놔 하나만 나와요
국물 가득한 게딱지 완전 제스타일입니다😍

대게 중 제가 게딱지 내장 다음으로 좋아하는 집게발❤️
대게 다리살도 부드럽고 오동통하니 맛있지만 요 집게발 살이 특히 맛있더라고요

통통한 집게발을 마지막으로 사진을 안 찍었어요🤣
대게를 장갑 끼고 손으로 먹다 보니 먹을 때마다 사진 찍기가 귀찮더라고요😂
맛있는 대게에 집중하다 보니 사진에 소홀해졌네요🥹
집게발은 물론 다른 부위도 손질을 다 잘해주셔서 끝까지 남김없이 대게를 편하고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남자친구는 게내장을 안 먹어서 게내장은 다 제가 독점했어요👍
대게 살을 내장에 찍어먹으면 또 다른 별미입니다
비리지 않고 고소해서 내장만 떠먹어도 맛있었어요
신선 그 자체🔥✌️

하이수산에서는 게내장 게살볶음밥이 무료!!!!!!
시세도 저렴한데 거기에 볶음밥까지 한가득 무료라니⭐️⭐️🔥한 번 방문하면 대게 먹고 싶을 때 하이수산만 생각날 것 같아요🤣❤️
무료라고 해서 퀄리티가 떨어지거나 양이 적지 않았어요
고소하고 양도 정말 많아서 만족했어요👏

저희가 라면도 먹을까 말까 고민하니까 사장님께서 대게라면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대게를 여러 음식으로 즐기고 왔어요 마지막으로 개운하게 라면으로 마무리👍
남김없이 다 싹 비우고왔습니다⭐️

저렴한 시세, 수율 좋은 대게&킹크랩, 게살 볶음밥 무료, 소주 2500원으로 가성비는 전국 최고! 저렴한 가격으로 대게&킹크랩을 부담 없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하이수산 구덕운동장점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