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후기] 2023년을 마치며 (12월 일상기록)

반응형
2023년 12월 일상, 2023년 마무리 정리


2022년 12월 일상후기 포스팅을 작성하고, 일 년 중 이벤트가 가장 많은 12월,
소소한 일상, 기록 한 장 남겨두고자 포스팅으로 남겨보아요🍀
2023년 12월은 용돈을 넘어 지출이 어마어마했던 마무으리🤭


# 울 언니 생일파티❤️🩷❤️🩷

주말에 가족 다 같이 모이지는 못하고 생일 당일에 언니네서 아빠랑 나랑 언니네랑만 파티를 열었다😎
2023년 9월에 후쿠오카 여행 갔을 때 형부 선물로 사 온 닷사이 23🥳 언니 생일날 오픈🌼
다채로운 과일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청량 깔끔한 사케였다👍

활어 사시미, 연어사시미, 고등어 봉초밥, 계란말이, 후토마키, 광어 초밥, 모둠초밥
아빠가 좋아하는 옛날통닭 후라이드와 양념까지🔥
닷사이와 어울리는 메뉴들🫶

엄마아빠 결혼기념일&언니 생일 축하 기념 야미 펭귄케이크❤️ 생일날 먹은 언니 생일케이크🩷
티아라를 준비해 갔지만 케이쿠에는 못 올렸다😂
2023년 연말, 가족모임으로 장곡동 수미가든에서 다 같이 식사를 했다 그때 맞춰준 귀여운 펭귄케이크🍀

# 2023년 울 쪼꼬미 조카들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식

삼촌의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식; 첫째는 솜사탕제조기 둘째는 캐치티니핑 인형🥹
아직 애기들이다 ㅋㅋ 인형을 좋아할 나이😎
30살이 넘은 나도 아직도 인형을 좋아하는 건 안 비밀🙏 솜사탕 제조기는 장난감이 아니라 찐 파는 솜사탕을 만들 수 있다!!👍👍

이모의 크리스마스 선물🌼
첫째는 시나몬롤&헬로키티 베이비 바비인형, 둘째는 커핑이 머핑이 캐치티니핑 인형🤣귀요미들🩷❤️

# 베프 브라이덜샤워&생일파티&크리스마스 파티

결혼 예정인 예비부부🩷
무섭지만 귀여운 뭉치까지 가족사진🫶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브라이덜 샤워 느낌까지 맛있는 음식, 노래, 함께하는 사람들, 모든 것이 완벽했던 축하기념파티🩷
쓸데없는 선물&크리스마스 선물 교환식도 있었다😎
내가 준비한 선물님 마리모 당첨된 친구의 예비남편분…🙏잘 키우세요🥳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친구들과 귀여운 쿠키 10개씩 구매 완료👍
조카들도 나눠주고 파티할 때도 가져가고 맛있는 구디구디 쿠키🍪

브라이덜샤워이지만 옷은 파자마 파티🥳
따뜻하고 편하고 귀여워😖
10년 넘은 친구의 결혼 축하파티&생일파티&크리스마스 파티&뭉치와의 하루

친구가 만든 귀여운 과자 친구들과 내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쿠키들로 분위기 UP🔥

와인도 마시고 소주도 마시고 육회, 치킨, 엽떡 마라 떡볶이, 오돌뼈 등!! 파리투나잇🔥
엽떡의 마라떡볶이를 처음 먹어봤는데 oh 마라탕보다 맛있었다 자극적이고 중독성 있는 맛👍

좋은 모임에 술이 빠질 수 없죠
짠짠짠🩷❤️🔥
드디어 뭉치와 친해진 하루🙏

맛있는 음식을 다 먹고 2차는 와인 타임🍷
브라이덜샤워 티아라 케이쿠와 하몽, 치즈, 딸기, 샤인머스캣, 크리스마스 쿠키🍪🥂
분위기가 좋아서 사진도 예쁘게 나와서 많이 찍고 넷이 할리갈리도 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파리투나잇⭐️

# 2023년 성시경 연말 콘서트

지인 덕분에 인생 첫 콘서트로 성시경 콘서트를 다녀왔다🥹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인증샷 찰칵📸

성시경 콘서트 VIP석😎🎶
공연 두 시간 전에 도착해서 티켓팅하고 주변을 구경했다.

빠질 수 없는 티켓 인증샷🫶

주변 식당은 다 웨이팅이 어마어마하게 있어서😭 저녁은 편의점에서 해결!
체력 소진으로 쓰러진 망곰이 띠부씰을 뽑았는데 미래의 내 모습이었다😪귀여운 망곰이🩷

관객들에게 나눠준 성시경 담요👍
콘서트장 히터가 빵빵해서 담요가 필요 없을 정도로 오히려 땀날 정도로 더웠다
오래오래 간직해야지 ㅎㅎ

두근두근 2023 성시경 연말 콘서트 시작🩷
VIP석 최고🩷성시경 얼굴이 다 보일 정도로 가까워서 놀랐다👍너무 좋았어 행복 그 자체🤭
성시경 콘서트를 처음 온 사람들, 팬클럽,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 다양했다
30대인 내 또래가 가장 많은 듯😎

23년 12월 29일 금요일 성시경 연말 콘서트 첫날이었다
금, 토, 일 총 3일 동안 진행된 성시경 연말콘서트!
나긋나긋 대화하듯이 부르는 감미로운 발라드🩷
마음이 안 녹을 수가 없는 심금을 울리는 노래들🩷
눈, 귀, 마음에 이 날 느꼈던 모든 것들을 가득 담아왔다 오래오래 간직하고 깊은 순간들이었다🎶

첫 째날 게스트는 김종서&다이나믹 듀오
(둘째 날 게스트는 김종서와 박재범이었다 ㅜㅜ부럽)
김종서는 직접 노래를 들어보니 확실히 느낌이 달랐다.
파워풀하고 마음을 움직이는 노래였다.
다듀나왔을때는 또 다른 분위기로 신나게 뛰어놀았다
성시경 님의 댄스가 최고였어👍👍

밤 늦게 집에오니 출출해서 치킨시켰다>_< 
아부지랑 소주 한 잔 하고 ㅡㅡㅋ치맥으로 하루 마무리🤣

#엄마&남자친구와 소고기 파티
콘서트 다음날 저녁으로 울 엄마랑 남자친구랑 소고기를 먹었다.

한 동안 소고기 생각이 나지 않을 듯… 정말 많이 먹었다😎 잘 먹었습니다

2차로 엄마 지인분 맥주집으로 넘어와 술 한 잔 했다.
셋이 놀았다기보다는 엄마의 지인분들과 같이 놀았던 분위기 ㅎㅎ
맛있는 안주들이랑 와인 세네 병정도 마셨다
이 날 머리 깨지는줄🥲와인은 맛있지만 과하면 나랑은 좀 안맞는것같아아

감바스, 팥빙수, 육포 등 안주도 끊임없이 나오고 와인도 여러종류 마셔보고🎶 너무 배불러서 더 못먹은게 아쉬운 자리였다.

아직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
다음 이어지는 포스팅, 2023년 연말 일상 후기로 또 돌아올게요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