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애드센스|후기] 블로그 방문자 폭발 후기 (작고 귀여운 방문자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오늘은 저의 티스토리 블로그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었던 세 번의 방문자 폭발(제 기준....) 후기를 적어보고자 합니다.
블로그를 돈을 벌고자 작성하는 마음도 없지 않아 있지만 궁극적인 목표는 글 쓰는 게 재밌습니다.
글 솜씨가 대단한 것도 아니고, 돈이 되는 주제가 아니라서 수익은 크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가 다녀온 맛집, 여행 갔던 후기, 책을 읽고 잊지 않기 위해 내가 나중에 다시 보고자 쓰는 글들을 모아두는 공간인데, 내가 재밌고 좋아하는 글을 쓰다 보니 치킨 값 정도 수익 나는 게 신기하더라고요.
처음 시작할 때 방문자 10명~50명대에도 신기하고 재밌었는데, 이게 시간이 지날수록 고정적인 방문자수도 점점 늘어나고 수익도 아주 조금! 아~~~~ 주 조금씩 늘어나는 게 보이니까 동기부여가 더욱 되더라고요!

처음 제 글이 메인에 올라가 방문자가 많아진 날,
첫 번째, 안산 카페 #널 위한 디저트
2020년 9월 16일
방문자가 블로그 초반에는 거의 보시다시피 50명~80명대였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방문자수가 200명이 넘어가서 깜짝 놀랐습니다!!

아무도 찾지 않는 블로그에 댓글이 조금씩 달리고 메인을 보고 왔다는 댓글을 봤을 때 정말 가슴이 벅차오르더라고요!
인기글 1위 조회수가 보이시나요! 기존 글 조회수랑은 확연히 다른 게 보이네요!
잊지 못할 뿌듯함과 벅참!

제 컴퓨터나 핸드폰에서는 제 글이 메인에 뜬 게 안 보여서 캡처를 못해놨네요!
메인에 뜬 날만 방문자가 많은 줄 알았는데 다음날에는 시간이 지날수록 방문자 폭발!!
이 날 들었던 생각이 '와, 나 돈 많이 들어오겠다!!!' 수익을 생각 안 할 수가 없더라고요.
현실은... 제기준, 방문자수가 폭발했었지만 수익은..... 1달러였나....?....ㅎ... 그래도 평소보다는 월등히 높았어요!!
수익이 0달러일 때도 많았고 있으면... 0.04달러? 였습니다..^^;

두 번째, 이태원&녹사평 맛집 #매니멀 스모크하우스

2022년 3월 31일
또 방문자가 몇십 명대에서 갑자기 몇 백 명대로 올라가는 것이 포착!
갑자기 방문자수가 많아지면 다음 메인에 뜬 것이다!라는 직감으로 다음 홈페이지를 열어보니 티블로그 카카오스토리에 제 글이 올라와있는 게 보였습니다.
첫 번째 방문자 폭발 때보다 방문자수가 더 업그레이드되더라고요~~!

이렇게 제 글을 메인에서 보니 감회가 새롭더라고요.
기념할 겸 인증숏!
이렇게 메인에 올라갈 거였으면 정성스럽게 더 자를 걸... 걸걸...

시간이 지날수록 급격하게 방문자수가 1000명이 넘어가더라고요...

제 인생 1000명 넘는 방문자수는 처음....!!!!!!>_<

두 번째 방문자 폭발로 신나 있었으나 (돈을 바라고 작성한 건 아니지만) 아쉬운 것은 수익!
천명이 넘는 방문자수여도 수익은 2~3달러....
작고 귀엽지만 나에겐 소중한 수익!

세 번째, 박나래가 마셔 유명해진 #얼그레이 하이볼

2022년 6월 16일
또 방문자가 몇십 명대에서 갑자기 몇 백 명대로 올라가는 것이 포착!
유행에 민감하지 않아 뒤늦게야 유행했다는 것을 알게 되는 사람인데, 박나래의 얼그레이 하이볼은 무슨 맛인지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하이볼을 좋아하는 남자 친구도 산토리 위스키를 마시고 싶어 해서 거진 한 달 동안 위스키를 찾아다녔습니다.
우연히 장 보다가 발견하여 위스키와 얼그레이 시럽을 부랴부랴 준비해서 먹게 된 하이볼!
블로그에 후기를 제대로 쓰려고 하이볼을 만든 게 아니라 그냥 만들어 먹는 김에 후기를 써보자~라는 마음으로 적었습니다.
레몬 사진도 안 찍고 각 잡고 하이볼 사진을 찍은 것도 아닌데 이렇게 조회수가 많을 줄이야 몰랐네요....

일상을 기록으로도 남기고 수익도 생기고!  일석이조!

앞으로는 더욱 부지런히 작성해서 깜냐미 블로그가 번창하길 바랍니다!

애드센스 블로그 하시는 분들 모두 응원합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