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태국|여행] 태국 방콕 자유여행 일정 #마지막날 (빅씨마켓/팡차빙수/쇼핑기념품/수완나품공항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드디어 태국 방콕 자유여행 5박 6일 여정의 마지막 날 후기로 돌아왔어요
여행 갔다 와서 바로 포스팅했어야 하는데🥲 6개월 정도 지나서 작성하려고 하니 기억이 잘 안나기도하네요
다음부터는 바로바로 적는걸로!!ㅋㅋ
마지막날에는 시암 빅씨마켓에서 쇼핑 기념품 선물사고~~ 마사지받고 수완나품 공항에서 마지막 태국 음식
실컷 즐기다 왔어요😎
태국 여행 첫날부터 일정별로 포스팅해 놨으니 다른 후기들도 구경하러 놀러 오세요오💖
[태국|여행] 태국 방콕 자유여행 일정 #4일차 (시암파라곤/시암캠핀스키호텔/란쩨오쭐라) - https://heimishjm.tistory.com/m/336

[태국|여행] 태국 방콕 자유여행 일정 #4일차 (시암파라곤/시암캠핀스키호텔/란쩨오쭐라)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오늘도 태국 방콕 5박 6일 자유여행 후기, 4일 차로 돌아왔어요 4일 차에는 아속 -> 시암으로 이동하는 날! 여행 중 하루는 좋은 곳에서 지내보자 해서 시암 캠핀스키 호

heimishjm.tistory.com

23.6.5~6 - 5일 차~6일 차
아침🍚시암캠핀스키 조식->🛍️빅씨마켓(쇼핑)->팡 차빙수->마사지->수완나품 공항(저녁🍚푸드코트)🛫-> 23.6.6 새벽 인천공항🛬

메뉴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태국 방콕 시암 캠핀스키 호텔 조식👍
도심 속 자연 휴양을 즐길 수 있고 멋진 야외 정원 수영장 뷰를 보면서 맛있는 조식을 먹을 수 있어요

태국 방콕 숙소 호텔 후기는 따로 포스팅해 놨어요
시암 캠핀스키 호텔 후기도 보러 놀러 오세요👍
[태국|여행] 도심에서 즐기는 휴양, 방콕 시암 캠핀스키 호텔 후기-2 (수영장&조식) - https://heimishjm.tistory.com/m/322

[태국|여행] 도심에서 즐기는 휴양, 방콕 시암 캠핀스키 호텔 후기-2 (수영장&조식)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태국 방콕 시암 캠핀스키 호텔 디럭스 발코니룸 후기에 이어 오늘은 간단하게 야외 정원 수영장과 조식 후기 포스팅으로 돌아왔어요~~! 태국 방콕 시암 캠핀스키 호

heimishjm.tistory.com

조식을 든든히 먹고 수영장에서 마지막으로 사진도 찍었어요 아쉽🥲
체크아웃 후 카운터에 짐을 보관하고 쇼핑하러 빅씨마켓으로 고고!

시암 파라곤 고메마켓에서 쿤나 망고, 쿤나 코코넛 초콜릿 쿠키만 사고 나머지 쇼핑은 빅씨마켓에서 구매했어요
시암파라곤에서 빅씨마켓 쇼핑몰로 이동!!!!
시암파라곤과 빅씨마켓 가는 길은 통로로 다 이어져있어 비가 와도 편하게 이동이 가능해요

태국 방콕은 여전히 차가 많네요🚖
다른 나라의 도심풍경 구경하는 것도 은근히 재밌고 기억에 많이 남더라고요
걸어서 금방 도착! BIG C 마트 도착!!!
여행 마지막날되니 날씨가 흐리고 비가 잠깐 왔어요
태국 방콕도 비가 자주 온다는데 제가 여행 왔을 때는 마지막날에만 잠깐 비가 왔어요! 날씨 요정✌️

고메마켓도 규모가 어마어마했는데 빅씨마켓이 더 넓고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요👍👍구경하는 재미👍
쇼핑하는 사람들로 바글바글 정신없었던 빅씨마켓!

저는 이것저것 많이 안 사고 딱 필요한 것만 구매했어요
친구들 선물, 회사 사람들에게 돌릴 선물, 유명한 먹거리 정도??!
차트라뮤 밀크티와 말린 망고는 태국 방콕 선물 필수품!!

제가 사진 찍은 것 말고도 화장품이며 생활용품이며 없는 게 없어요!!!
큰 카트에 비해 물건 담은 게 적어서 많이 비어 보이네요 제가 구매한 태국 방콕 빅씨마켓 쇼핑 선물 리스트✌️
파인애플 쿠키랑 망고, 호올스 수박맛, 차트라뮤 밀크티
소소하네요…ㅎㅎ

미니 파인애플쿠키가 가격도 저렴하고 가운데 파인애플 잼이 들어있어 맛있더라고요
회사사람들 나눠줄 겸 가장 많이 구매했어요😂

중국인들은 카트에 가득 담을 정도로 물건을 정말 많이 사더라고요 ㅋㅋ
마음 같아서는 이것저것 다 사고 싶었어요 흑흑

<태국 방콕에서 많이 사 오는 선물 기념품 리스트>
쿨링 생리대, 포키 바나나맛, 빅롤 김과자, 똠양꿍 밀키트, 폰즈 BB, 달리치약, 꿀, 타이레놀, 왕실비누, 타이거밤, 꿀, 야돔 등등등!!!!
이 외 태국 현지 기념품 선물들은 짜뚜짝시장에서 구매하세요~~!

빅씨마켓에서 쇼핑하고 맞은편에 위치한 또 다른 대형 쇼핑몰! 센트럴 월드에서 팡 차빙수까지 먹고 왔어요👍
[태국|카페] 방콕 디저트 애프터유 빙수말고 타이밀크티빙수, 팡차빙수 (센트럴월드점) - https://heimishjm.tistory.com/m/330

[태국|카페] 방콕 디저트 애프터유 빙수말고 타이밀크티빙수, 팡차빙수 (센트럴월드점)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태국 방콕 여행오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들이 많은데요 그중 애프터유 빙수(망고빙수)가 유명하죠! 저도 애프터유 빙수를 먹고싶었는데 두 번 방문했을 때 모두 솔드

heimishjm.tistory.com

이제 수완나품 공항으로 떠나는 길✈️
공항 가는 길 환승역 근처에서 마지막으로 마사지를 받았어요😅

이제 진짜 태국 여행 끝, 수완나품 공항 가는 길✈️
시암역->파야타이에서 공항철도 환승 후 수완나품 역으로 출발🚊
태국 방콕도 우리나라처럼 지하철이 잘 되어있어서 편리했어요

동그란 지하철 토큰🎶
태국 방콕의 마지막 지하철 이동이네요😭

공항철도 지하철 내부도 넓고 깨끗했어요
지하철 창문으로 바라보는 태국의 일몰😍
그림 같지 않나요? 사진을 안 찍을 수 없는 풍경입니다

✈️수완나품 공항 도착
수완나품 공항 맛집 검색 고고!!
늦은 시간 도착해서 그런가 음식점이 많이 안보이더라고요

배도 많이 고프고 멀리 가기도 귀찮아서 가까웠던 타이 레스토랑 푸드코트에 왔어요
사람들도 많고 깔끔하니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메뉴판은 사진을 못 찍었지만 메뉴가 다양했어요
고기 덮밥과 시푸드 파스타, 그린카레 주문!!!!
고기 덮밥은 그냥 SOSO

시푸드 스파이시 스파게티! 요거 맛있었어요
큰 기대 안 했는데 해산물 종류도 다양하고 신선했고 아라비아따 스파게티 같았어요

다음은 그린커리….😂
커리라그래서 만만하게 주문한 음식인데… 대실패🥲
똠양꿍보다 향식료 향이 훨씬 강하고 고수가 아니라 뭔가 어마어마한…말로 설명할 수 없는 향…

닭고기와 호박같이 생긴 채소…? 시금치 같은 나물들이 있던데 호박같이 생긴 게 라임인가요 혹시…? 커리맛보다는 시큼하기도 했고 느끼하고 태어나서 처음 먹어본 맛이었어요🤣
그린커리는..잊을 수 없는 태국의 마지막 음식입니다..

이제 정말 정말 태국 여행 마지막으로 먹은 망고찰밥
비행기 타기 전까지 밥까지 먹었는데 시간이 좀 남아서 태국에서 못 먹어본 망고밥을 먹어봤어요

수완나품 공항 카페에서 팔던 커다란 생망고와 찰밥에 연유소스를 뿌려먹는 태국의 망고밥!
그냥 맛만 보자고 먹은 건데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망고랑 밥이 은근히 잘 어울렸어요👍👍

역시 태국의 망고 최고👍
망고밥은 식사라기보다는 디저트? 그린카레로 텁텁했던 입맛을 망고밥이 싹 달달하게 정리해 줬어요 ㅋㅋ

이제 정말 태국을 떠나야 할 시간😂
새벽 12시 20분 출발 인천공항에 새벽 6시쯤 도착하는 에어부산 항공편이었어요✈️

태국 여행 가서 많은 걸 사 오진 않았지만 나름 태국 방콕 여행 기념품 사진을 찍어봤어요🥳
시암파라곤과 빅씨 마트에서 구매한 것들
호올스 수박맛이랑 파인애플 쿠키는 회사사람들한테 돌리고 나머지는 친구들 몇 개 주고 제 입으로 다 들어갔어요
차트라뮤 밀크티는 친구선물로 줘서 못 마셔봤는데 더 사 올걸 그랬나 봐요😭
가장 귀여운 태방이 들❤️❤️❤️

 쿤나 코코넛 초콜릿 쿠키는 겉은 코코넛 쿠키로 바삭하고 사이에 초콜릿이 들어있어요
고급스러운 풍미 깊은 초콜릿쿠키 맛이에요👍

짜뚜짝 시장에서 구매한 쇼핑리스트🥳
짜뚜짝 시장에서는 태국 현지스타일 제품들만 구매했어요
에코백, 파우치, 코끼리바지 긴바지랑 반바지 정도!
코끼리바지 진짜 편해요 잠옷으로 베스트👍

에코백 세 개는 친구들이랑 나눠가졌어요
튼튼하고 요즘 회사 들고 다니는 중이에요 ㅋㅋ
앞 주머니도 두 개나 있고 지퍼가 달려있어서 프라이빗해요!!
세 가지 종류 중 저는 파란색 코끼리 에코백 당첨🥳

태국 수완나품 공항에서 비행기 기다리면서 태방이랑 사진 찍었어요
늠름하면서 귀엽기까지👍👍
인천공항보다는 못하지만 수완나품 공항도 넓고 깨끗했어요✈️

태국 방콕은 도심 여행으로 먹고 쉬고 마사지받고 쇼핑하고 부모님들과도 여행오기 좋아요🫶
요즘같이 추운 날 더운 태국여행이 또 가고 싶어 지는 하루입니다🐘
태국이 방콕은 물론 파타야, 치앙마이에 요즘 신혼여행 인기 여행지로 유명한 코사무이까지!! 해외여행 추천으로 인기 많은 나라로 일본 다음으로 편하게 다녀오기 좋은 것 같아요🩷
이상 태국 방콕 자유여행 5박 6일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