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안산고잔동|카페] 귀여운 디저트가 가득 기분 좋아지는, 쿠오레에스프레소 안산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
오늘은 경기도 안산 고잔동에 위치한 카페로 시그니처 귀여운 시바치즈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방문하고 싶어지는 쿠오레에스프레소 카페를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디저트도 디저트이지만 카페 분위기가 모던하고 아늑하니 요즘 인스타 감성 가득한 사진 잘 나오는 카페입니다.
저는 쿠오레에스프레소 안산점 카페에서 시바치즈케이크만 테이크아웃해왔어요
커피는 마셔보지 않아서 커피 맛은 패스!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1길 37 송원빌딩 3층
운영시간 : 매일 11:00~23:00
22:30 라스트오더
은근히 안산 고잔동 중앙동에 늦게까지 오픈하는 카페를 찾기 어려운데 쿠오레에스프레소 카페는 
밤 10시 반까지 운영합니다.
위치는 롯데시네마 센트럴락 옆 건물로 번화가 중심에 있어 찾아가기 어렵지 않아요

안산 고잔동 핫플 카페, 쿠오레에스프레소의 문 손잡이는 돌멩이 모양이에요
이것이 말로만 듣던 인스타 갬성...?
기억에 남을만한 손잡이네요 귀여워서 사진 하나 찍어봤어요ㅎㅎ

쿠오레에스프레소 안산점 카페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모던, 깔끔해서 사진이 잘 나와요
인스타 감성이 가득한 안산 고잔동 카페입니다.
쿠오레에스프레소 카페는 개인 카페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체인점이 몇 개 있더라고요

내부는 넓고 탁 트인 공간으로 오픈 키친입니다.
요즘 신상 카페들은 대부분 이런 구조가 많은 것 같아요
저도 이런 카페 하나 운영해 보는 게 소원이네요
물론 현실은 쉽지 않겠지만...ㅠㅠ

쿠오레에스프레소 안산점 카페 내부에는 많은 포토존들이 있어요
인테리어 소품이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딱 감성적인 몇 개의 소품만으로도 이런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니!
"최고등급으로 엄선된 스페셜티 커피, 사진으로 간직하고 싶은 제품 및 편안함과 아늑한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계속 찾고 싶은 카페로 만들고자 합니다."

테이블과 의자는 편해 보이지는 않아요
이것 또한 요즘 핫플 신상 인스타 스타일 카페 스타일...?
디자인적으로 깔끔하니 모던하긴 하네요ㅎㅎ

한 편에는 물과 티슈, 시럽이 준비되어 있는 공간이에요
물을 마실 수 있는 zone도 감성 가득!
시바치즈케이크 테이크아웃만 하러 갔는데도 사진을 생각보다 많이 찍었네요

쿠오레에스프레소 카페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사진 몇 장으로 담기 어렵네요
아래 사진이 가장 카페 분위기를 대표하는 사진 :-)
카페 가운데에는 테이블이 놓여있지 않고 돌멩이들이 놓여있어요
딱 들어가 보면 감성 가득함이 느껴지는 카페입니다.

입구 옆에 엄청 큰 전신 거울이 있어요
여기도 포토존 :-) 사진을 안 찍고 갈 수 없어서 한 컷!
안산 고잔동 개인 카페 규모치고는 넓어서 좋았어요
카페 분위기도 아늑하고 조용하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공간입니다.

쿠오레에스프레소 카페 주문은 키오스크를 이용!
쿠오레에스프레소 안산점 카페 디저트 종류를 소개해 드릴게요
크로플, 토끼브라우니, 더블 버터 스콘, 당근 케이크, 시바치즈케이크, 계절과일 티라미수, 캐러멜 피칸 휘낭시에, 무화과 크림치즈 휘낭시에, 레드벨벳 르벵쿠키, 황치즈 르벵쿠키, 에그타르트, 시바 버터쿠키가 있어요
카이막은 솔드아웃으로 되어있던데 다른 날에는 카이막도 먹을 수 있어요 :-)
디저트 가격은 카이막 8000원, 쿠키 4500원, 에그타르트 3000원, 휘낭시에 2300원, 그 외 케이크 류 6800원~7800원입니다.
드링크 종류로는 비엔나커피 5800원, 플랫 화이트 4800원 등 특별한 커피들과 다양한 에이드가 준비되어 있어요

안산 고잔동 카페 중 케이크, 디저트로 비주얼은 1등!
카운터 쪽에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먹음직스러운 쿠오레에스프레소 디저트들이 모여있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귀여움이 가득하지 않나요!!?
귀여운 케이크와 어울리는 미니 초들도 판매하고 있네요

시선을 사로잡는 시바치즈케이크!
카페에서 먹으면 튤립도 플레이팅 해주나 봐요..ㅠㅠ
저는 테이크아웃이라 시바치즈 케이크만 있어요ㅠㅠ
저기 멀리 보이는 토끼 궁둥이는 토끼 브라우니예요
시바치즈 케이크랑 토끼브라우니를 같이 주문해서 사진 찍으면 완전 귀염뽀짝!
가격은 7000원 대로 약간 비싼 감이 있지만 귀여워서 안 사 먹을 수 없어요

요즘 카페는 커피맛은 기본으로 맛있어야 하고, 시그니처 디저트가 하나정도 있어야 손님들이 찾아오는 카페 포화시대! 
쿠오레에스프레소에는 시바치즈케이크가 한몫하고 있어요 :-) 
시바치즈케이크 테이크 아웃 완료!

딸기 나비넥타이를 하고 있는 시바치즈케이크!
솔직히 맛은 기대 안 했는데 먹어보니 크림치즈맛이 정말 진하더라고요
먹기 아까운 시바치즈케이크ㅠ_ㅠ

귀여우니 근접샷 하나 더!
눈썹, 눈, 코는 다른 종류의 초코볼로 꾸며놓았어요
프로필 사진을 해놓고 싶을 만큼 포인트가 있는 치즈케이크네요

으악 ㅠㅠ제가 사진 찍다가 떨어트려서 망가져 버렸어요....
한순간에 귀여운 시바 강아지 케이크가 없어졌지만.... 꾸덕한 크림치즈 맛이 가득 담긴 치즈케이크입니다.
한 번쯤 먹으면 기분까지 좋아지고 사진까지 잘 나오는 쿠오레에스프레소의 시바치즈케이크!

오늘처럼 비도 오고 우중충하니 기분 다운될 때 쿠오레에스프레소 시바치즈케이크처럼
귀엽고 맛있는 디저트를 먹어주는 건 어떠신가요>_<
이상 깜냐 미의 쿠오레에스프레소 안산점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