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안산고잔동|카페] 빵 종류가 다양한 고잔동 베이커리 카페 #롱텀 (Longterm)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
오늘도 어김없이 제가 좋아하는 카페 후기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오늘은 안산 고잔동에 새로 생긴 베이커리 종류가 다양한 분위기 좋은 롱텀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지금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놓은 안산 고잔동 롱텀 베이커리 카페!

외관은 외국에 있는 듯한 문으로 지나가면서 '엇 저 카페는 꼭 가봐야겠다'라는 생각이 저절로 드는 카페입니다.

외관 업체 대표사진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이삭 2길 41 1층 롱텀 베이커리

운영시간 : 10:00~21:00

일요일 정기휴무

인스타 : @longterm_bakery
주차 : 카페 앞 또는 길주 차
위치는 안산 중앙역에서 좀 떨어져 있지만 찾아가 볼 만한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롱텀입니다.

롱텀 베이커리 카페의 출입문은 아래 사진처럼 밀면 사선으로 열리는 문이에요!!

처음에 어떻게 들어가는지 머뭇거리다가 앞으로 쭉 미니까 저렇게 열리더라고요 :-)

분위기 깡패의 안산 고잔동 신상 베이커리 카페답게 신선함이 묻어있는 문입니다

안산 고잔동 롱텀 베이커리 카페는 탁 트인 넓은 공간으로 한쪽은 베이커리가 진열되어있고 한 쪽은 테이블이 놓여있는 구조입니다.

분위기가 서울에 있을만한 분위기 좋은 카페로 안산 고잔동에 이런 카페가 생기다니 정말 반가웠어요!

롱텀 베이커리 카페는 규모에 비해 앉을자리가 엄청 넉넉한 편은 아니에요

큰 테이블 하나와 4인 정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 3개 정도!

혼자 방문했을 때 앉기 좋은 바 자리도 넉넉히 있어요

앞에 보이는 뷰는 건물로 막혀있어서 아쉽긴 하네요!

롱텀 베이커리 카페의 카운터 모습이에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깔끔한 오픈 주방으로 미니멀 모던함이 느껴지는 카운터입니다.

커트러리, 나이프, 접시가 있고, 포장하는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어요

특히 접시가 완전 제스타 일이었어요!

저 그릇에 빵을 담아먹으면 맛이 없을 수 없죠!

[롱텀 메뉴판]

best 롱텀 커피 5.0

아메리카노 3.8

플렛 화이트 / 라테 4.0

시나몬 라테 / 바닐라라테 4.5

스무디, 에이드, 밀크티 등 4.5~6.0

안산 롱텀 베이커리 카페는 빵이 저렴해서 좋아요!

보통 가격이 1500원~4500원? 정도로 퀄리티 좋은 다양한 빵들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롱텀 카페입니다.

롱텀 카페에서 유명한 빵은 소금 빵과 햄버거!

전체적으로 빵 종류가 옛날 빵집에서 파는 스타일의 베이커리가 많아요!

롱텀 소금빵 1,500원 / 바질 페스토 어니언 3,800원

피자빵, 깨찰빵, 생도너츠 1600원, 얼그레이 파운드 3000원

빵이 진열되어있는 테이블 뒤로는 직원분께서 빵을 계속 굽고 계시는 모습이 보였어요

ㄱ자 형태의 테이블에 빵이 가득!!!

저녁에 방문하면 품절되는 빵들이 있다고  해요

가격이 저렴해서 포장해가는 손님들도 많아요!

빵들이 다 먹음직스러워서 사진을 안 찍을 수 없더라고요

롱텀 커피 잔을 들고 있는 대왕 산타 피규어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 최고!

제가 앉은자리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자리였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테이블 보와 우드 커트러리까지 완벽!

크리스마스 파티에 온듯한 느낌이 들었어요ㅎ_ㅎ

안산 고잔동 롱텀 베이커리 카페의 포토존!

벽 한쪽에 빈티지한 그림들이 걸려있고 귀엽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놓여있어요

감성이 가득한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이 날 너무 배고파서 빵 먹는데 집중했어요!!

안산 고잔동 롱텀 베이커리 카페에 빵이 정말 다양해서 고르는데 또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ㅠㅠ

누네띠네 스콘, 대파 크림치즈 스콘, 핫도그, 피자빵, 초코 파운드, 바질 페스토 어니언, 롱텀 햄버거 먹고 싶은 거 다 골랐어요!

비주얼 최고 최고!!

롱텀 햄버거와 스콘 :-)

샌드위치와 햄버거는 옛날 스타일의 맛이에요

양배추 샐러드가 가득 들어가 있는 옛날 스타일 햄버거!

피자빵과 햄버거에 들어있는 햄은 밀가루 맛이 많이 나는 햄이 좀 아쉬웠어요

피자빵은 크기가 어마어마해요

안 고를 수 없는 비주얼의 대왕 피자빵!

체인점 피자빵보다 크기가 정말 두배 정도 되는데 가격은 저렴해요!

바질 페스토 어니언을 4등분 했어요~

골랐던 빵 중에 피자빵이랑 바질 페스토 어니언이 가장 제스타 일이었어요

바질과 어니언과 치즈는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

먹기 좋게 커트 완료된 빵의 모습들!

롱텀 베이커리 카페는 카페 사진보다는 빵 사진으로 가득하네요

빵 구경을 다 하셨으면 이젠 커피!

플렛(HOT) & 플렛 화이트(ICE)&시나몬 라테&롱텀 커피 주문!

롱텀 베이커리 카페의 커피잔은 손크기 만한 컵으로 양이 작아요..!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지만 양이 작아서 많은 빵과 먹기에는 부족했어요ㅠㅠ

커피는 확실히 롱텀 베이커리 시그니처 커피인 롱텀 커피가 맛이 진하고 맛있었어요!

롱텀 베이커리 카페에서만 맛볼 수 있는 롱텀 커피 맛입니다. 

롱텀 커피 마시고 플렛 화이트나 시나몬 커피를 마시니 밍밍했어요 ㅠ_ㅠ

롱텀 베이커리 카페는 빵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만족한 카페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사진 찍을 맛 나는 롱텀 카페!

안산 고잔동 신상 베이커리 카페로 롱텀 커피를 추천해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