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안산고잔동|카페] 맛있는 카이막과 귀여운 강아지가 있는, 하우디 커피바 (애견동반가능)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안산 고잔동에 위치한 귀여운 골든두들 우디와 하루라는 강아지가 있는 하우디 커피바 카페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안산 고잔동 중앙동에서 애견동반 입장이 가능한 카페로 귀여운 강아지들이 있는 카페입니다!!!!
가장 중요한 사실은 바로바로 하우디 카페는 카이막 맛집이라는 사실!

하우디 카페를 딱 들어가려고 보니 작고 귀엽고 소중한 아기 강아지가 저를 쳐다보고 있더라고요!!
안 들어갈 수가 없었어요!!!!!
하우디의 카페 주인(?) 강아지는 아니고, 손님이 데려온 아가였어요!!!

고개 돌린 아기 강아지... 너무 귀엽지 않나요
요번 포스팅은 카페 소개 사진보다는 강아지들 사진이 더 많아요...!!!!!
안산 고잔동 중앙동에서 애견 동반 입장 가능한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하우디를 안 올 수가 없는 카페입니다.
강아지들이 실컷 뛰어놀아도 되는 하우디 커피바!

HOWDY Coffe Bar
백종원이 천상의 맛이라고 했던 그 유명한 카이막!
카이막이란 지방 함량이 높은 우유의 지방을 모아 굳혀서 크림처럼 만들어  
위에 꿀을 뿌려 빵과 함께 곁들여 먹는 음식입니다.

친구가 카이막 맛집이라고 데려온 카페, HOWDY,
저는 카이막을 여기서 처음 먹어 봤어요
먹기 전에 그냥 생크림 비슷한 맛 아니야...?라는 별 기대 없이 갔는데 한 번 먹고 정말 반하고 왔습니다.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예술대학로 17 안산중앙노블레스 203호 하우디
운영시간 : 매일 12:00~21:00
20:30 라스트 오더
위치는 안산 중앙동 하나은행 건물 (노블레스 A동) 2층!
2층 건물에 하우디 말고도 다른 감성 가득한 카페들이 많이 생겼더라고요
요즘 카페 정말 많이 생기네요..! 덕분에 카페탐방 할 맛 납니다!!

저는 처음에 하우디 커피바 입구 쪽에 위치한 자리에 앉았어요
평일 저녁인데도 손님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나중에 소파 자리가 나서 자리를 이동했어요
입구 쪽에 앉아있을 때 애기 강아지 사진을 찍어봤는데, 사람들이 지나갈 때마다 이렇게 구경을 하는 귀여운 뒷모습을 실컷 보고 왔답니다!!

하우디 커피바는 신기하게 오픈키친인데, 저 커피를 조제하는 곳이 다 뚫려있어서 강아지들이 저기도 막 돌아다녀요!!
안산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답게 바닥은 물론 주변에 위험한 물건들이 없어요
반려견들이 뛰어다닐 수 있을 만큼 카페 내부도 좁지 않아요

하우디 커피바에도 전신거울이 있었어요
전신거울이 있으면 인증숏은 꼭 찍는 깜냐 미입니다.
예쁘게 나오지는 않지만 카페 오면 전신샷은 찍어주는 센스!!!

소파 자리로 옮겨 바라본 하우디 커피바 카페 내부입니다.
저기 벽에 붙어있는 자리가 제가 처음 앉은자리입니다.
테이블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 자리가 부족할 일은 없지만 주말에는 손님들로 꽉 차면 제한시간이 있다고 해요

HOWDY 하우디 카페 메뉴판입니다.
감성 가득한 애플 모니터가 메뉴판!
COFFEE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콜드브루, 카페라테, 연유라떼, 바닐라라떼, 아몬드라떼, 하우디라떼, 초코 아이스크림 라떼, 말차 아이스크림 라테로 가격은 4300원~6200원입니다.
ADE
리치에이드, 카모마일 애플주스, 믹스베리 에이드, 자몽 및 애플 에이드가 있고 가격은 5000원~5500원입니다.
TEA
카모마일, 페퍼민트, 얼그레이, 얼그레이밀크티, 얼그레이허니자몽티 가격은 5800원~6200원입니다.
디저트는 얼그레이 롤케이크, 캐러멜 롤케이크, 꿀밤케이크, 그린티트라이앵글이 있고 가격은 6800원!
디저트 중 베스트는 브레드&카이막 7800원, 초코무스 6500원입니다.

하우디 카페 메뉴판

맛있는 커피와 카이막을 먹으러 왔지만 강아지들 구경하는 맛이 더욱 즐거웠던 하우디 카페!
작고 귀여운 강아지들은 친구들끼리 신나게 장난도 치고 냄새도 맡으면서 돌아다녀요
강아지 주인들은 맛있는 디저트도 먹고 강아지들은 신나게 놀다 오고 일석이조입니다.
귀염둥이 솜뭉치들!!!!!!

테이블에 앉아있던 손님들이 빠져서 하우디 커피바 내부 사진을 더 찍어 봤어요
테이블은 사진에서 보이는 정도 구비되어 있고 소파 테이블, 키친 쪽 바 2인 정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주말에는 손님들로 꽉 찰 정도로 나름 인기 많은 카페라고 합니다.

여기저기 손님들에게 관심받고 좋아하는 아기 강쥐!
저희 쪽에 왔다가 다른 손님들한테 갔다가 아주 바쁘게 움직이더라고요 ㅋㅋ

오픈 키친에서 커피와 카이막을 만들고 있는 직원분과 아기 천사 강쥐들 뒷모습도 찍어 봤어요
애견동반입장 카페라는 장점을 빼고 나서도 전체적인 카페 분위기며 커피 맛, 가격, 디저트도 두루두루 괜찮아서 자주 찾아올 것 같아요

하우디 카페 사진보다 강아지들 사진이 더 많네요
제가 방문한 시간에 강아지들이 함께 해서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강아지들 보는 내내 흐뭇한 미소 :-)

혹시... 강아지들 사진도 주인 허락 없이 올리면.... 안 되는 건지...🥲 너무 귀여워요😭💕
그리고 강아지, 주인, 손님들 모두 행복해지는 공간이지만 강아지 알레르기나 싫어하시는 분들은 하우디 커피바 카페 방문하시는 걸 고려해 봐야 될 것 같아요...
매일 반려견들이 있는 카페가 아니니까 밖에서 한 번 보고 들어가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냄새 맡고 다니는 아기강아지
강아지들이 짖거나 너무 뛰어다니면 주인이 제지를 하지만 그때뿐, 놀다 보면 신이 나는 것뿐이니까 그것마저 예뻐 보이더라고요ㅎㅎ

제가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디카페인 콜드부르, 카이막이 나왔어요
빵과 곁들여먹는 버터...? 같은 비주얼인 카이막!
카이막과 같이 나온 브레드가 은근히 양이 많아서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할 것 같아요
여유로운 평일 낮에 커피와 카이막, 브레드를 먹으러 여유를 즐기러 오고 싶어요~~

카이막이 조금만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빵에 발라먹으니 많이 안 올려 먹어도 맛이 진해서 양은 적당한 듯!

브레드가 밀가루 맛이 많이 나지 않고 겉바 속촉이라서 더욱 맛있었어요
나이프로 카이막을 떠 빵에 샥 얹어 먹는 중입니다.
저는 하우디 카페 오기 전에 닭갈비를 잔뜩 먹고 와서 빵과 카이막을 먹는데 배부르더라고요

블루색의 트레이, 아메리카노, 브레드, 카이막
이 정도면 감성 가득한 식사 한 끼 아닙니까!!
감성도 감성이지만 커피와 디저트 맛이 좋아요 :-)

지금 포스팅 작성하는 시간이 출근 후 오전 11시쯤인데..
카이막을 곁들인 브레드 사진을 보니 군침 돌고 배에서 꼬르륵 거리네요
지금 당장 또 먹고 싶어요!!!!
카이막을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어 먹던데 다음에 언젠간... 시간 날 때 만들어 보고 싶네요
그릭요거트도 유행할 때 한 번 만들어 먹어야지... 다짐만 하고 여태 만들어 보지 못한 깜냐 미...

커피는 디카페인 콜드브루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셔봤는데 밍밍한 커피 원두맛이 아니라서 맛은 만족했어요
은근히 디카페인 콜드브루를 판매하는 카페가 많이 없던데 하우디에는 진하고 깔끔한 콜드부르를 디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어요

아메리카노 근접샷,
인스타를 하지는 않지만 얼음에서 마저 인스타 감성이 느껴지는 건 제 기분 탓이겠죠...?
이제 날씨가 금방 더워진다고 하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계절이 다가오는 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평일 저녁 퇴근 후에 하우디 카페를 두 번 정도 방문했었는데 하우디의 주인공인 강아지들은 한 번도 못 봤어요
대신 손님들의 귀여운 아기 강아지들이 반겨줘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다 왔어요
하우디의 주인공 강아지들을 만날 수 있을 때까지 카이막과 아메리카노도 마실 겸 방문 도전해 보겠습니다 :-)

손냄새를 맡는 작고 귀여운 소중한 댕댕이 사진으로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댕댕이들이 놀러 왔을까라는 기대를 품고 하우디 커피바를 방문해 봐야겠네요!
제 친구 반려견인 뭉치와 함께 안산 고잔동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인 하우디에서 같이 놀 수 있는 그날을 기약하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