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부산 송도해수욕장 남포동 여행 일정 추천 (송도용궁다리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에는 해운대나 광안리, 다대포 해수욕장 등등등!!!!유명한 해수욕장이 많은데요~~
그 중에 해운대보다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해수욕장이지만 북적거리지도 않으면서 부산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남포동 근처 송도해수욕장근처 구경 할 만한 곳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다 안에 고래가 숨어있어요!!!

 


송도해수욕장은 부산 여행 필수코스인 남포동에서 가까운 바다입니다!

대중교통도 잘 되어있고 해수욕장 앞에 오션뷰인 스타벅스, 투썸 등 예쁜 개인 카페뿐만아니라
좋은 가격으로 맛있는 물회도 먹을 수 있는 해산물 음식점도 많이 있습니다.

뒷 쪽으로 먹자골목도 있습니다!

이가비 짬뽕집, 김밥집, 칼국수집, 유가네닭갈비 특히!!! 저녁에 지코바 치킨집이 있어 치밥&치맥 하기 좋은 밤낮으로 맛집이 많은 송도해수욕장입니다.

 

 

송도해수욕장 바로 앞 오션뷰 호텔들은 해운대쪽에 비해 숙박비가 약간 저렴하고, 광안대교 못지않게 멋진 일출 일몰을 볼 수 있는 호텔들이 있습니다.(베스트웨스트플러스 호텔 추천)

 

용두산공원

 

교통편도 좋아서 남포동(용두산공원)에서 가깝고, 부산 해수욕장뿐만 아니라 송도 해상케이블카(1인 왕복 만원/워낙 유명해서 생략), 암남공원이 있습니다.

송도 해수욕장의 구름산책로(스카이워크)를 시작으로 쭉 해변가를 걷다가보면 끝쪽에 암남공원이 나옵니다.

바다 절벽을 따라 해안산책로를 쭉 걷다보면 해상케이블카 타는곳이 나옵니다.

-중간 추천 천마산-
높지않은 동네산으로 가볍게 등산하기 좋은산입니다!
송도해수욕장에서 가까우니 등산하고 싶으신분들도 추천드려요~~~!

천마산 등산(약20분소요)
천마산에서 내려다보는 경치

송도해수육장->스카이워크->암남공원(해안산책로)->용궁다리 -> 해상케이블카->천마산 조각공원(야경) 오전에 이정도 구경하시고 남포동으로 넘어가거나 영도 태종대를 구경하러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암남공원 해안산책로에서 찍은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