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숙소

가성비 좋은 호캉스 글래드 마포 호텔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제가 장거리 연애 중이라서 비즈니스 호텔을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 오늘은 호캉스로 공덕역에 위치한 4성급 호텔!

글래드 마포 호텔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글래드 마포가 공덕역 바로 코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여의도, 홍대, 서울역 등 지하철로 이동하기 편하고 호텔 가격, 컨디션 등 모든 방면에서 만족했던 곳입니다.

주소 :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92
시간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전화번호 : 02-2197-5000

글래드 마포 호텔 가는 방법은 5,6호선 공덕역 8번 출구 / 경의 중앙선과 공하철도 9번 출구
뚜벅초인 저에게는 하루 종일 놀고 숙소 돌아가는 길이 10분 걸어가는 것도 귀찮을 때가 많은데 글래드 마포는 공덕역 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뚜벅이들에게는 최고의 위치입니다.

글래드 마포의 로비입니다.
글래드 마포 호텔의 전체 분위기는 블랙&그레이로 차분하고 깔끔함이 느껴집니다.
어느 호텔과 똑같이 웨이팅 공간과 카운터가 보입니다.
그리고 세븐일레븐 편의점과 현금 인출기, 글래드 마포 물품들도 판매 진열대가 있습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규모가 작아 보이던데 위스키, 얼음, 간식류 등 없는 게 없더라고요!
저는 짐빔 위스키와 얼음컵, 레몬, 탄산수를 사서 하이볼을 마셨습니다. 하이볼 최고!

글래드 마포는 저층을 배정받으면 앞에 건물로 막혀있어 체크인하실 때 뷰 좋은 고층으로 배정해달라고 요청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저는 스탠다드 더블 룸을 예약했습니다.
객실 크기가 좁지 않아서 좋았고 안락하고 편하게 쉬고 오기 딱 알맞은 방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왼쪽에는 옷장, 오른쪽은 화장실이 있습니다.
구성품으로 일회용 실내화, 가운, 커피포트, 컵, 미니 냉장고에 생수 2병과 금고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 호텔답게 스탠드 조명, USB 포트 등 작업할 수 있는 테이블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푹신한 1인용 의자와 발을 받침대가 있는데, 보기와는 다르게(?) 편안했습니다.

글래드 마포 스탠다드 더블 룸의 침대는 퀸 사이즈입니다. 호텔 침구 느낌이 너무 좋아요!
침대 메트릭스의 푹신함과 이불의 바스락 소리가 스트레스를 한 방에 없애줍니다.

집에서 자는 거랑 다르게 잠도 잘 오고~ 호텔 침구 때문에 이 맛에 호캉스 온다고 봐야겠죠!

짠~호캉스에서 가장 중요한 호텔 뷰!!
경의선 숲길이 한눈에 보이는 글래드 마포의 뷰입니다.
고층이라서 그런가 뷰가 더욱 멋있어 보이더라고요!
아래를 보니 차 들이 작아 보이는 아찔함도 느낄 수 있습니다...
침대에 앉아 멍 때리면서 창문만 바라보고 있어도 힐링되었습니다.

집에서는 볼 수 없는 서울의 야경을 눈에 실컷 담고 왔습니다.
경의선 광장의 경의선 숲길이 밤에는 더욱 운치 있어 보이네요.
날씨만 안 추웠으면 한 바퀴 돌고 왔을 텐데 너무 추워서 패스!

글래드 마포는 전체적인 룸 컨디션도 쾌적하고 깔끔하고 방음으로 불편한 적은 없었습니다.
은은한 조명 덕분에 포근함이 느껴지고 커튼도 암막커튼으로 햇빛 차단이 완벽해서 좋았습니다.

글래드 마포 화장실은 깔끔한 편입니다.
샤워 부스도 다른 호텔들에 비해서 넓은 편이었고, 올 화이트 타일이었는데 곰팡이가 하나도 안보이더라고요.
어메니티는 예전에는 작은 병에 담겨있었는데, 요즘엔 다회용으로 벽에 부착되어 있었습니다.
칫솔과 치약은 구비되어 있지 않으니 따로 꼭 챙겨가세요!

아무 방해 없이 안락하고 포근한 공간에서 조용히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으로 글래드 마포로 호캉스 추천해드립니다. 

꿀팁으로 체크아웃하고 글래드 마포 호텔 길 건너 바로 앞에 위치한 굴다리 식당의 김치찌개&제육볶음 먹으러 가보세요!
임영웅이 다녀간 김치찌개 맛집! 굴다리 식당도 포스팅해놨으니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