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산고잔동|맛집] 디너 신메뉴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안산고잔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기념일이나 생일 때 일 년 에 한 번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를 꼭 방문하는 것 같아요!
재작년 제 생일파티 겸 아웃백을 방문했었는데 배부르고 맛있게 먹어서 좋은 기억으로 요번에도 친구 생일파티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안산고잔점을 다녀왔어요
요번에 방문했을 때 본앤본, 본 매로우라는 신의버터...?라는 신메뉴가 나와 직원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신메뉴를 주문했어요

시흥 프리미엄아웃렛 아웃백을 방문했을 때 작성한 토마호크 후기 포스팅도 있으니 구경하러 오세요~
할인방법, 주문방법, 메뉴와 사이드추천 등 아웃백 메뉴 주문하는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배곧|맛집]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시흥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메뉴&사이드추천/제휴할인/주문방법/웨이팅) - https://heimishjm.tistory.com/m/232

 

[배곧|맛집]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시흥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메뉴&사이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 오늘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시흥 프리미엄아울렛에 아웃백이 새로 생겼다고 해서 저번 주에 연차 쓰고 다녀와봤습니다!! 평소에도 시흥 가볼만한곳,

heimishjm.tistory.com


안산 구디구디라는 케이크 맛집에서 딸기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나이 33살-34살 여자 셋이, 아웃백에서 생일파티라니!! 행복해요!!ㅋㅋ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당곡로 11 스카이팰리스 2층
운영시간 : 매일 11:00-21:30
21:00 라스트오더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안산고잔점은 국민은행 옆 건물, 롯데백화점 맞은편 건물 쪽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는 아웃백 건물의 지하주차장은 주차 불가입니다.
아웃백 건물 바로 뒤편에 있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세요~~!

저는 평일 저녁, 7시쯤 방문했어요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완료✌️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안산고잔점은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 계단으로 올라오시면 직원이 친절하게 자리안내를 해줍니다.
넓은 내부와 넓은 테이블이 마음에 드는 아웃백 안산고잔점입니다.

입구 쪽에 원산지 표시판과 알레르기 주의표시가 있어요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꼭 확인하세요~~!

아웃백이 전국적으로 지점이 많이 없어졌던데, 안산고잔점은 매번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평일인데도 시간이 지날수록 손님들이 늘어나더라고요 신기해요

예약한 덕분에 넓은 자리를 앉을 수 있었어요
미리 세팅된 아웃백 식기류들!
자리에 앉자마자 우선 아웃백 메뉴판을 구경했어요

아웃백 신상 메뉴인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꽃갈비 스테이크와 안심 스테이크에 본 매로우, 어니언링, 김치 필라프, 스파클링과 수프 2개, 피클드 머쉬룸 샐러드
여기에 20,000원을 추가하면 파스타까지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입니다

그다음은 스테이크 굽기를 선택!
레어, 미디움 레어, 미듐, 미디움 웰던, 웰던
미디움 레어; 육즙이 풍부함과 더불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까지 즐길 수 있는 상태
미디엄,옅은 붉은색 육즙이 적당히 배어있는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상태
저는 미디엄 레어로 주문!!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메뉴판이에요
위 내용과 같으니 설명은 패스~~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로 미국산 소고기 꽃등심으로 가장 베스트 메뉴입니다.

다음은,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소고기 안심과 등심이 나오고 사이드를 고를 수 있는 스테이크입니다.

이 외 파스타 등 단품메뉴를 즐길 수 있어요
자세한 사항은 메뉴판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블랙라벨 세트에 램, 양고기 메뉴가 새로 생겼더라고요
블랙라벨 커플세트나 3인 세트가 가성비 좋았는데 소고기 스테이크 메뉴는 없어졌나 봐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하면 런치메뉴는 빠질 수 없죠!
디너보다 아웃백은 런치에 먹으면 가성비 좋게 맛있는 여러 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어요
치킨텐더와 투움바파스타까지 또 먹고 싶어 지네요!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주문!
그날 남아있는 고기를 중량별로 태블릿 피시로 보여주고 고기 무게와 가격을 확인하고 주문하면 됩니다.
고기 그람수는 3인, 직원 추천으로 주문했어요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부쉬맨 브레드와 수프로 시작!
아웃백에 오는 이유 바로 부쉬맨 브레드도 한 몫하죠
요번에는 빵 찍어먹는 소스는 그냥 기본 버터만 먹었어요 진리는 기본 버터죠!!

그리고 아웃백 수프는 무조건 양송이 수프 드세요!!
옥수수보다 양송이가 더 맛있어요🥲(개인취향 존중)

메인 음식이 나오기 전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구성에 대한 안내문을 줘서 먹을 때 알고 먹으니 더욱 맛있게 느껴졌어요
음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음식 사진 나올 때 해볼게요~~!

오늘은 소주대신 주스로 짠!
망고주스, 오렌지주스, 자몽주스를 마셨는데 오렌지 주스가 제일 맛있어요ㅋㅋ

짠! 드디어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안심 스테이크  / 블루밍 어니언링  / 스파이시 바비큐 소스
본 매로우&에스프레소 소스   /   꽃갈비 스테이크 / 김치 치즈 필라프
사진으로 보면 작아 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꽃갈비 뼈대가 정말 큼지막해요

바로바로 이것이 본 매로우!
요즘 유행하는 고급 음식이라는데 정말 기대됐어요
# 본 매로우
'신의 버터'라 불릴 만큼 귀한 재료인 본 매로우는 크림처럼 부드러우며 고소한 풍미가 일품으로 맛과 영양이 풍부합니다.

처음 먹어봤는데... 그냥 소 기름맛이었어요 느끼하고... 제가 먹을 줄 몰라서 그런 거일 수도 있는데.... 맛이 없었어요.. 실패실패......

#본앤본 스테이크 먹는 팁
쫄깃한 꽃갈비 스테이크에 본 매로우를 얹어 에스프레소 소스에 콕~ 찍어 드신 후,
피클드 머쉬룸 샐러드로 상큼하게 리프레시!
다음은 사이드로 나오는 블루밍 어니언 링과 김치 치즈 필라프가 나와요
김치 치즈 필라프는 치즈가 토핑 된 매콤한 김치볶음밥이에요

꽃갈비는 따로 손질해 준다고 다시 가져가셨어요!
안심스테이크와 본 매로우, 사이드를 먼저 먹기 시작!

# 코코넛 슈림프
달콤하고 고소한 코코넛 가루를 묻혀 튀겨낸 코코넛 슈림프
바삭하니 따뜻할 때 먹으면 맛있어요 맛이 없을 수 없는 새우튀김!!
바삭 고소한 코코넛 튀김옷에 탱글탱글 새우와 달짝지근한 소스까지 제일 맛있었던 메뉴예요👍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에서 20,000원 추가해서 주문한 투움바 파스타!
스파이스 투움바 파스타로 먹을까 고민하다가 불닭보다 맵다고 해서 보통 투움바 파스타로 주문했어요
투움바 먹을 때 중간에 소스 추가는 필수입니다!

# 안심 스테이크
연하고 부드러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안심 스테이크
가장 맛있었던 안심 스테이크!

미디엄 레어로 주문하긴 했는데 나이프로 스테이크를 써는데 좀 질긴 느낌이 들더라고요
안심 스테이크 자체는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하니 맛있었어요👍

어니언링은 두툼하니 많이 먹어본 맛!
스테이크랑 본 매로우가 좀 느끼한데 어니언링과 김치필라프까지 다 느끼한 음식이라서 음식 메뉴 조합이 그렇게 좋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프레시함을 추가하기 위해서 버섯 샐러드가 있는데... oh... 버섯 샐러드는 너무 새콤해서 별로였어요

# 쫄깃 본색 꽃갈비 스테이크
소 한 마리에서 약 2%만 나오는 귀한 소갈비 부위 중 마블링이 가장 뛰어난 황금넘버 6,7,8번의 꽃갈비만을 사용합니다.
입안에서 활짝 피는 탱글한 쫄깃함으로 씹을수록 육즙이 풍부하고 육향이 진한 갈비 스테이크의 꽃, 최상의 풍미를 제대로 즐겨보세요

꽃갈비 살은 따로 가져가 손질을 한 번 더해서 줘요
안심스테이크는 부드러웠다면 꽃갈빗살은 쫄깃한 식감이 매력인데... 약간 고기가 질겼어요 뼈대 쪽에 붙어있는 고기들은 더 질긴 식감🥲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에서 스테이크가 맛이 없었던 적은 없는데 요번에는 전체적으로 별로였어요🫣

사이드로 나오는 통마늘 구이로 입가심을 하고~~ 요 마늘구이는 맛있었어요ㅋㅋ

# 피클드 머시룸 샐러드
새콤한 머쉬룸 피클과 레몬 딜 비네가렛 드레싱을 더한 상큼한 리프레시 샐러드
꽃갈비 스테이크와 함께 제공됩니다.
본앤본 스테이크 세트에 샐러드가 포함되어 있어서 치킨텐더 샐러드를 따로 주문하지 않았었는데...
피클드 머쉬룸 샐러드도 제스타일이 아니었어요
소스가 너무 새콤해서 인상이 찌푸러질정도로 레몬같이 시큼했어요

그래도 배부르게 맛있게 다 먹고 마지막으로 티타임!
부쉬맨 브래드를 하나 더 주문하고 녹차를 주문했어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안산고잔점에서 생일파티 🎶
옆 테이블에는 생일축하합니다 노래를 직원분들께서 불러주던데 어린아이들만... 가능한 서비스이겠죠..??^^;;;
생크림 딸기 케이크로 생일파티를 마무리했어요

마지막으로 친구 덕분에 요즘 유행한다는 항공샷 사진까지 찍었어요>_<
어색 어색 김치를 날려보면서 찍었는데 나름 잘 나오더라고요ㅋㅋ

마지막으로 계산할 때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할인을 받았어요🥳

통신사 할인에 본앤본스테이크 할인까지 받아서 20만 원으로 고급 음식까지 먹을 수 있던 아웃백스테이크 안산고잔점이었어요~~!
255,5000원 -> 멤버십 30,000원, 멤버쉽 4,150원, 현장스테이크 할인 20,000원 총 200,850원 


본 매로우를 처음 먹어봐서 진정한 맛을 몰라서 별로였을 수도 있지만... 비싼 가격 주고 다시는 안 먹을 것 같아요🥺
그냥 베스트 메뉴인 블랙라벨 스테이크나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추천드려요!
이상 깜냐미의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안산고잔점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