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시흥장곡동|맛집] 연말 모임 하기 좋은 돼지갈비 맛집, 수미가든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오늘은 시흥 장곡동에 위치한 수미가든이라는 돼지갈비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넓은 주차장과 단체모임이 가능한 넓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모임은 물론 회사 회식자리로도 추천드려요
시흥 장곡동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수미가든,
돼지갈비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대중 음식! 깔끔한 한 상 차려져 나오는 시흥 장곡동의 수미가든을 구경하러 가볼까요~~?

주소 : 경기 시흥시 마전로 488
운영시간 : 매일 10:00-22:00
수미가든 주차장은 가게 앞에 넓게 마련되어 있어요
수미가든 식당 위로 산책로도 연결되어 있어 날씨가 따뜻해지면 식사하고 산책로까지 구경하면 일석이조👍

시흥경찰서를 지나 왼쪽 골목으로 들어와 쭉 올라오면 수미가든이 보여요!
기존 수미가든이 재오픈했다고 해요~~
수미가든은 돼지갈비랑 냉면맛집으로 유명해요

수미가든! 새로 오픈한 티가 팍팍 나요!
깔끔하고 여기저기 오픈 축하 화환이 보이더라고요

수미가든에 들어서자마자 싱싱해 보이는 고기가 쇼케이스에 들어있어요
소고기인지...? 제대로 구경은 못하고 손님들로 북적거려서 입구에서 후다닥 자리로 이동했어요

회식, 연말모임, 가족모임 장소로 딱 좋은 수미가든!
단체석을 수용할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많이 보였어요
룸이 따로 없는 게 아쉬웠어요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해서 자리를 잡아놨어요
미리 세팅이 되어있고 오자마자 돼지갈비 주문~~!

#수미가든 메뉴판
돼지갈비가 베스트메뉴이지만 소고기도 종류가 다양해요
한우 생갈비, 특수부위모둠, 육회, LA갈비 양념구이 등
한돈은 돼지갈비, 생삼겹살, 생목살, 가브리살, 항정상, 한돈 모둠이 있어요
자세한 메뉴와 가격은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특히, 수미가든의 점식특선 정식이 괜찮아 보였어요
한우불고기와 제육쌈밥, 영광 보리굴비 정식, 연평도 간장게장 정식까지!
여기에 가마솥밥으로 제공된다고 하니 한 번쯤 점심 특선 먹으러 오고 싶네요
주말과 휴일 공휴일 제외인 게 아쉬워요~
식사류는 왕갈비탕, 육개장, 육회비빔밥, 차돌된장, 냉면이 있습니다.

돼지고기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사이드메뉴
계란찜, 된장찌개, 공깃밥, 즉석 가마솥밥, 한유육전, 버섯추가, 꽃게무침이 있어요

주류와 음료 메뉴도 빠질 수 없죠!
소주, 맥주, 막걸리, 청하, 복분자, 일품진로, 화요까지!!!

자 이제 수미가든 돼지갈비 먹을 준비를 해볼까요
자리에 앉으면 숯불을 갖다 줍니다 1차 준비 끝

다양한 밑반찬들이 나와요
종류가 다양한 만큼 카트로 한가득!! 세팅 시작!

돼지갈비와 곁들여 먹는 기본 양파, 잡채, 백김치, 샐러드, 김치, 꽈리고추 볶음, 게장 정도 나와요

밑반찬이 더 다양했으면 좋겠지만..? 이 정도만 해도 테이블이 꽉 차더라고요
기본반찬으로 양념게장이 나와서 만족!
껍질이 부드러운 연평도 양념게장인듯해요 맛있게 먹었어요!

우리연 돼지갈비(수제) 1인분 300g 20,000 원
우선 인원수대로 주문했고, 직원분께서 구워주셨는데, 처음에만 구워주시는 것 같아요

수제 돼지갈비 30년 전통비법
한약재와 과일을 넣고 끓여서 만든 특수양념으로 하나 하나 수작업으로 ㅍ뜨고 칼집을 넣어 만든 갈비

연말, 가족모임으로 방문한 시흥 장곡동 맛집, 수미가든!
2024년에도 건강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면서 짠!!

돼지갈비가 두꺼워서 굽는데 좀 오래 걸렸지만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숯불 세기는 조절이 가능해서 점점 불을 약하게 조절해서 구워 먹었어요

공깃밥과 된장찌개 주문!
된장찌개에는 청국장이 조금 들어간다고 해요
구수한 비결~
아!! 그리고 후식냉면도 먹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어요🥺
후식냉면이 6000원이라서 가격이 좀 비싸더라고요…?? 그만큼 양이 많았어요
면도 부드럽고 비빔냉면은 매콤 칼칼한 양념입니다
돼지갈비 다 먹고 입가심으로 후식냉면도 꼭 드시고 오세요~~! 맛있어요 ㅎㅎ

돼지갈비는 양념 때문에 자주 뒤집어줘야 하고 많이 타더라고요
불판도 자주 갈고 귀찮긴 하지만 돼지갈비 맛을 보면 다 용서됩니다

고기 질도 괜찮고 양도 많고, 양념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양파랑 같이 먹고, 백김치에 싸 먹고, 쌈에 싸먹고 만능 도지갈비입니다.

돼지갈비를 실컷 먹고 삼겹살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냥 또 돼지갈비로 추가 주문했어요
수미가든에서 돼지갈비가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는 돼지갈비!

수미가든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동생집에서 언니의 작은 생일파티를 했어요
YAMMY CAKE에서 케이크도 맞춰줬어요>_<
서울에서 유명한 레터링케이크 맛집이라는데 시흥 장곡동에 생겼다고 해요

꾸덕하고 진한 깊은 맛이 나는 크림치즈가 일품이었어요🫶
맛있는 돼지갈비도 먹고 디저트로 과일과 케이크까지 행복한 가족모임이었어요🙏
2023년 연말 가족모임도 이렇게 끝!!!❤️🩷

시흥 장곡동에서 맛집 찾으시는 분들! 시흥 연말모임 회식, 가족모임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
수미가든 돼지갈비 맛집을 추천드려요~~
이상 깜냐미의 시흥 장곡동 수미가든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