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역 육풍 맛집 추천(밥집/육회비빔밥)

반응형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40 육풍
전화번호 : 0507-1482-6333
운영시간 : 아침11시30분~새벽1시
(네이버로도 예약 가능)
수원역 7번출구 로데오거리 끝 쪽
(경기지역화폐 사용가능점)

수원역에 맛집은 정말 많은데 은근히 한식, 밥 먹을곳이 마땅히 없더라구요. 검색해보고 주말 점심으로 육회비빔밥을 먹고 왔습니다.

여기는 수원역 로데오거리 끝 쪽 농협 앞에 위치 한 육풍이라는 고기집입니다!
지나갈때 보면 저녁에 항상 손님들로 북적거렸던 곳이고 외관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서 기억에 남아있었어요~!

고기집이니까 돼지고기나 소고기 먹으러 갈 때 가야겠네라고 생각했는데 점심특선으로 식사도 먹을 수 있어 한 번 가봤습니다!

가게 앞 쪽에 약 4대 주차공간 밖에 없어 좁습니다.
바로 맞은편에 농협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 될 것 같아요.

건물은 2층까지 있어 2층은 예약석(프라이빗)으로 회식하러 많이 오는 것 같아요!
고기는 먹지 않았지만 셀프바도 있고, 고기도 직접 구워주고 고기집이니 다음에는 꼭 고기먹으러 와봐야겠습니다.

식당 내부로 룸, 100인까지 수용 가능 할 정도로 넓고 깔끔합니다.
저는 토요일 아침 11시30분에 들어갔는데
이때 막 오픈하여 셋팅중이고 음식도 준비 중이었어요! 넉넉히 12시쯤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점심특선 메뉴판에 육회비빔밥 정식에 2인 이상이라고 적혀 있지만 보리밥 정식만 2인 이상이고, 육회비빔밥은 1인분도 주문 가능합니다.
저는 평일에만 점심특선이 가능 한 줄 알았는데 주말에도 가능하다고해서 육회비빔밥정식 2인 주문했습니다.

물도 헛개인지 보리차인지 구수했어요
육회비빔밥이라서 그런가 음식은 빨리 나왔습니다.

밑반찬도 생각보다 집 밥 스타일로 5가지 나옵니다.

된장찌개도 2인이었는데 양도 많고
찌개 전용 불판이 있어 끝까지 뜨겁게!!맛있게 먹었습니다.

 노른자는 따로 종지에 담아주어 올려놓고 사진하나 찍고!바로 비벼먹었습니다.
보기에는 육회 양이 적어보이나 큼지막하니 육회양도 많았어요.저는 너무 배불러서 마지막엔 육회만 건져먹고 약간 남겼습니다!

수원역에서 육회비빔밥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