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맛집

부산동래 안락동 깔끔한 한정식 맛집 #박해윤통영해물밥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
오늘은 부산에서 통영의 해물 밥상을 맛볼 수 있는 모임 장소로 딱 좋은 부산 안락동 한정식 맛집!
'박해윤 통영해물밥상'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부산 동래구 안락동은 온천천 벚꽃거리와 온천천 카페거리로 유명한 곳이죠! 주변 구경하고 한정식 먹으러 가기 딱 좋은 온천천 맛집입니다!

주소 : 부산 동래구 연안로 38
운영시간 : 매일 11:00~22:30
전화번호 : 051-525-0120

박해윤 통영해물밥상의 좋은 점은 프라이빗한 룸도 있고 단체석(6~8인), (12~48인) 등 많은 인원까지 수용 가능합니다.
주차 걱정없는 넓은 전용 주차장, 유아시설 놀이방, 바로 옆에 카페까지 모든 게 완벽한 한정식 맛집으로 가족모임은 물론 상견례도 여기서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식당으로 들어가 볼까요~
박해윤통영해물 밥상은 부산에 위치한 통영 관광 홍보 지정업소라고 합니다! 게다가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으로도 지정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코로나 시대에 맞춰 배달의 민족에서 해물밥상은 물론 멍게비빔밥, 낙지볶음 등 다양한 메뉴들을 도시락으로
배달도 가능하다니 좋네요!

신메뉴로 보리굴비 밥상 메뉴가 생겼네요!
씹을수록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깊은 풍미를 맛볼 수 있는 보리굴비 한 상 먹으러 와야겠네요 >_<

입구 한편에 보리굴비와 젓갈(오징어, 씨앗젓 낙지젓 등)을 명품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는 게 보이네요.

QR코드, 발열체크를 하고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들어가는 복도에 앵무새가 반겨줍니다 정말 귀엽네요!

자리에 앉아 주위를 둘러보면 뒤쪽에 룸이 있고, 입식으로 앉은 테이블이 있습니다.
천장이 높아서 더욱 넓어 보이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까지 느껴집니다.

방문할 때마다 보면 여행객들보다는 부모님 연령대의 현지인 손님들이 항상 많아 보였습니다.
그만큼 맛집이라는 게 인정된 거겠죠~?
무엇보다 한정식으로 메뉴도 좋고! 프라이빗한 룸이 있어서 어른들이 더욱 좋아하실 것 같아요.

박해윤 통영해물밥상의 메뉴판을 살펴보겠습니다.
'좋은 것에는 늘 이름이 따르듯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자리에는 행복을 전하는 이름이 있습니다'
메뉴판 맨 앞장에 적혀있는 문구인데 읽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기분이 드네요 :-)
부산 서면 오렌지 레스토랑, 남포동 김밥 가락국수 전문점 다원, 서면 박해윤 닭갈비 전문점, 서면 피자 스파게티 전문 삐아뜨레, 창원 박해윤 외식명가(갈비, 한정식), 부산 제니스 웨딩뷔페, 부산 박해윤 통영 해물 밥상! 이렇게 수많은 맛집들을 운영해오신 깊은 이력을 가진 사장님이라니! 믿음이 갑니다!

박해윤통영해물밥상의 대표 식사메뉴는 해물 밥상으로 해초 홍합밥+낙지볶음+보쌈+찬류 12가지가 골고루 나옵니다.
식사 주문은 1인 1식으로 16,900원입니다.
해물밥상 말고도 낙지 샤브탕, 굴 매생이탕, 생굴 낙지탕, 전복 낙지, 통영 굴국밥, 멍게 및 꼬막 비빔밥 등 메뉴가 다양합니다.
어린이 돈가스도 6500원으로 아이들도 밑반찬과 맛있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가족모임 맛집답게 가족모임을 위한 스페셜 밥상 메뉴도 있고, 상견례 및 비즈니스를 위한 밥상도 따로 준비되어있습니다.
보리굴비 밥상은 1인 23000원, 여기에 전복찜이 더해지는 밥상은 28000원입니다.

짠~한정식의 근사한 한 상이 차려져 나옵니다. 음식은 빨리 나오는 편입니다.

밥과 국도 평범하지 않게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해초 홍합밥과 홍합 미역국!
부산 한정식 맛집답게 반찬의 퀄리티와 가짓수가 좋았습니다. 반찬 리필도 가능하니 많이 시켜 드세요!!

박해윤 통영해물밥상만의 특별함은 평범한 밥이 아닌 해초 홍합밥!
톳과 홍합의 환상적인 궁합으로, 영양과 정싱을 듬뿍 담은 건강한 밥으로 비린맛과 느끼함이 전혀 없는 고소한 맛입니다.
밥이 넓은 그릇에 나와서 양이 적어 보였는데 여러 반찬들과 먹다 보니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해물밥 상의 매인 메뉴(?)인 보쌈과 낙지볶음입니다.
낙지도 입에서 녹을 정도로 부드럽고 불맛이 잘 어울려 비벼먹기에 딱 좋은 메뉴입니다.
전체적으로 간이 짜지 않고 깔끔하니 여러 메뉴를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만족했습니다.

반찬들을 살펴볼까요~
요 물김치가 별미입니다. 물김치인 것 같은데 밍밍하지 않은 시원한 맛의 감칠맛이 도는 김치 같은 물김치!

연어 샐러드, 손이 제일 많이 간다는 꼬막무침, 가자미(?) 생선 튀김! 제가 맛있어하는 음식들만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단독 사진으로는 찍지 않아서 보이지 않지만 통영 하면 빠질 수 없는 톳 무침과 생굴+생미역, 버섯 탕수육, 잡채, 부침개, 시금치 무침, 배추 야채무침까지 이 정도면 생일상으로 봐야 될 것 같습니다.

부산 온천천 맛집을 찾으시는 여행객분들! 부산에서 건강하고 든든하게 통영의 싱싱한 해산물을 거하게 한 끼 드시고 싶은 모든 분들! 남녀노소 좋아하는 메뉴로 상견례나 비즈니스 모임으로 식사 회식장소를 찾으시는 분들!
부산의 박해윤통영해물밥상 한정식 맛집을 추천해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