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한남동 이태원 카페 #한남베르그 #BERG (크로플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 입니다😖❤️
한남동 이태원은 예쁘고 핫한 카페가 정말 많아서 어디를 가야 할지 여기저기 검색해보다가 크로플이 먹고 싶어서 크로플 맛집인 한남베르그를 다녀왔습니다!
웨이팅이 있었는데 다행히 한남베르그는 웨이팅 룸이 따로 나름 근사하게 있어서 인증숏을 마구마구 찍고 왔습니다. 😉

#한남베르그 #BERG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54길 58-26 1층 한남베르그
이태원역과 한강진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일기획 건물에서 한강진역 방향 아래쪽 골목에 위치한 카페라고 설명은 되어있으나 위치가 약간 찾기 어려운 곳에 있어서 헤맸습니다.
저는 도보로 가서 주차는 잘 모르겠는데..... 주차 공간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카페 입구에는 한남베르그의 마스코트인 오렌지 색의 스마일 안내판이 반겨줍니다.
2층 입구로 올라가 웨이팅을 위해서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고 1층으로 내려와 웨이팅 룸에서 사진을 찍으면서 기다렸습니다.
웨이팅 룸이라고 말하기가 무색할 정도로 힙한 감성의 공간입니다.


한쪽으로 굿즈 파는 곳이 있어서 구경해 봤습니다.
테이프, 달력, 책, 스티커가 있었는데 책은 자세히 보니.. 어른들을 위한... 귀여운 그림책(?)이 있어요.😏책 가격이 삼만 원 중후 반대로 조금만 저렴했으면 구매할 뻔했습니다!!!!

저 스마일이 한남베르그의 마스코트 인가 봐요 저 스마일로 굿즈가 여기저기 걸려있습니다.
질리지 않고 단순하면서도 사람들에게 한 번에 인식할 수 있는 그림이 더 그리기 어려운데 저 스마일은 한남베르그를 대표해주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스마일과 함께 티에 'LIFE NEEDS COFFEE'라는 문구가 와닿습니다.
웨이팅 끝! 카페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입구 왼쪽으로 크로플과 메뉴판이 있습니다.
한남베르그의 커피 가격은 5천 원~7천 원대, 디저트는 기본 플레인 크로플 3900원, 쿠키 3500원, 크로플 위에 아이스크림을 추가하면 5000원대입니다.
어딜 가나 커피와 크로플의 가격은 비슷한 것 같습니다.🎃
쿠폰 찍는 것도 있어서 주변에 자주 오시는 분들은 꼭 스탬프 쿠폰을 챙기세요! 아 그리고 사람들이 많아서 자리를 먼저 정하고 주문해야 합니다!!🙏

진열장에 들어있는 크로플들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안 시킬 수가 없었습니다.
커피를 주문하면 원두도 2가지 종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테, 싱글 플레인(아이스크림 포함)을 주문했습니다.✌️
한남베르그 입구에 스티커가 있어서 하나 가져와봤어요. 선글라스를 낀 푸들 강아지가 커피와 크로플을 들고 있는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주문하고 받은 진동벨 마저 힙해서 같이 찍어 봤어요😆

한남베르그는 1층과 야외테이블, 루프탑이 있습니다만 제가 갔을 때는 루프탑은 막혀있어서 못 가봤습니다.
자리 잡기가 어려워서 선택의 여지없이 자리가 나는 대로 앉았습니다.🥲

야외가 보이는 쪽에 자리를 잡았는데 사람들 구경도 하고 더 넓어 보여서 좋았습니다.
비가 와서 분위기가 더 센치했습니다. 😳
짠 제가 주문한 커피와 크로플이 나왔습니다.

컵 홀더와 접시, 냅킨, 커트러리까지 스마일과 주황색의 시그니처로 한남베르그만의 포인트가 돋보입니다🤗
커피는 역시 시원하니 맛있었구요! 크로플은 크기가 약간 작아서 아쉽긴했는데 어딜가나😭 비슷하니까요😭
아이스크림이 금방 녹아서 나온 얼마 안되서 후다닥 먹어버렸습니다.
역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크로플은 최고🧡

한남동 이태원에서 크로플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힙한 감성이 넘치는 한남베르그를 추천해드립니다!!
꼭 1인 1크로플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