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림 최고가성비 중화요리 맛집&핫플 술집 #만성찬팅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번 한 주도 다들 고생많으셨습니다!😀
저는 요번에 신림역 핫플 술집!!!
메뉴 중 가장 비싼 가격이 만 원인!!!! 가성비 최고에 중국 현지 사장님의 요리솜씨로 맛까지 최고인 중국 현지에 와서 먹는 듯 한 중화요리전문점 만성찬팅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토요일 저녁 7시쯤 갔는데 핫플 술집인만큼 웨이팅이 5팀 정도 있었습니다.
웨이팅하면서 구경해봤는데 외부에는 음식 사진과 가격이 붙어있어 미리 먹고 싶은 메뉴를 정할 수 있어요!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뭘 먹어야하나..정말....어려운 선택이었습니다..ㅠ.ㅠ

대기 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저런 저렴한 가격에 고급(?) 중화요리 메뉴들을 먹을 수 있다는게 솔직히 맛은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입구에 여러종류의 고량주들이 나열되어있습니다.
인테리어 소품들까지 깨알같이 중국식으로 잘 꾸며놓았습니다.
특히 원산지 표기에 '사장님 중국산'이라고 센스있게 적어두신게 보이네요ㅎ.ㅎ

화려한 중국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만성찬팅 내부는 진짜 중국에 와있는 것 같습니다.
분위기뿐만아니라 메뉴까지 찐 중국스타일!!ㅋㅋ
핫플 맛집인만큼 빈자리가 안보입니다ㅠ.ㅠ

입구 옆 쪽에서는 양꼬치를 굽고 계시는분이 보이고
화장실도 내부에 있습니다.

중국을 안가봐서 중국 현지 음식맛과 분위기를 비교해 볼 수는 없지만 작은것까지 세심하게 꾸며놓은게 중국에 와있는듯한 느낌입니다~!

만리찬성의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은 테이블 유리 아래에 깔려있습니다.
많은 메뉴를 가격대별로 정리해놔 한 번에 볼 수 있습니다.

제일 비싼메뉴가 양꼬치(10개) 만원입니다!!
옥수수온면, 볶음밥, 팟타이 등등 다양한 식사메뉴들이 4000원이라니 진짜 저렴하지 않나요~~?😆
그 외에 마라탕, 꿔바로우, 동파육, 멘보샤 등 이런 메뉴들까지 만원이 안되는 가격입니다!!!
개구리 다리 튀김, 돼지간 볶음이라는 특이한 메뉴가 보이던데 어떤 맛인지 정말 궁금합니다🥴

저는 양꼬치(10000원), 멘보샤(9000원), 옥수수 온면(4000원), 철판김치볶음밥(4000원), 가지볶음(9000원)을 주문했습니다.
가지볶음 외에도 마라가지, 어향가지가 있어 직원분에게 어떤 메뉴가 잘 나가는지 물어봐서 가지볶음이 잘나간다는 추천을 받고 가지볶음을 시켰습니다.

기본 셋팅 모습입니다.
쯔란과 마라소스로 개인 취향에 맞게 향식료를 뿌려먹으면 됩니다!

양꼬치 찍어먹는 향식료도 나오고~~ 접시도 복이 크게 써져있는 복주머니가 떠오르는 모양이네요!
짠~ 첫번째로 옥수수온면이 나왔습니다.

옥수수온면은 다른 양꼬치집에서 몇번먹어봤는데 만성찬팅의 옥수수온면은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칼칼하고 찐한 육수맛으로 마라향이나는 마라탕 육수인 것 같아요!
양도 정말 많고 4000원 퀄리티가 아닙니다ㅠㅠ
만성찬팅의 마라탕도 많이들 시켜먹더라구요!옥수수온면 별 다섯개!!!!!

짠 두번째 메뉴인 제일 기대되던 멘보샤입니다!

멘보샤는 처음 먹어 봤습니다!!
9개가 나오는데 저는 다른 메뉴를 많이 시켜서 그런가ㅠㅠ멘보샤 양이 많은건가 너무 배불러서 한 개 남겼어요ㅠㅠ
가운데 소스는 머스타드 색인데 과일맛이나는 상큼한 소스이고 멘보샤는 새우가 씹히는 그런 멘보샤가 아닌 참치맛?이나는 토스트빵으로 만든 참치 샌드위치 맛입니다.

옥수수 온면과 멘보샤 전체샷입니다!

철판김치볶음밥도 나왔습니다.
불맛나는 김치볶음밥으로 큼지막한 고기가 들어있습니다!
그냥 많이 먹어보던? 김치볶음밥 입니다. 맛있어요~~!

양꼬치(10개)입니다.
양꼬치 위에 향식료와 쯔란도 올려져서 나옵니다.
양꼬치도ㅠㅠ더 추가해서 먹고 싶었어요!!!
양꼬치만 먹으면 질릴 수 있는데 다양한 메뉴들을 먹으면서 먹으니까 많이 먹을수있어요ㅠㅠㅋㅋ
중국 맛을 더 느끼고 싶으시면 마라소스보다 쯔란을 뿌려드세요!

술은 소주와 맥주를 고민하다가 중국요리 전문점에 왔으니 중국 술을 마시자!해서ㅎ.ㅎ 맥주로 달리기로 했습니다.
옆 테이블에서 마시던 고량주 냄새가 저한테까지 오더라구요!!!!

테라, 연경 맥주, 하얼빈 맥주입니다.
중국 맥주와 우리나라 맥주를 다 마셔봤는데 확실히 테라가 보리맛이 강하더라구요!
맥주마다 맛의 큰 차이는 모르겠지만 중국음식엔 맥주지요~~~🤣

각자 맥주 한 병에 다양한 음식들까지 정말 저렴한 가격에 배터지게 맛있는 음식을 먹고왔네요~
다음에 신림역 근처에서 약속이 생기면 만성찬팅!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저녁뿐만아니라 오후 한시부터 오픈하니 늦은 점심으로 중화요리를 먹으러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신림역의 핫플레이스 맛집! 가성비 술집!!
중국 현지에서 와있는듯한 분위기에 저렴한 가격에 양과 맛까지 좋은 만성찬팅을 추천해드립니다~~!!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로 322-4 외 1필지 1층
(신림역 2번 출구에서 130m)
전화번호 : 02-883-1978
운영시간 : 매일 13:00~0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