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부산카페

[부산전포/카페] 폭포가 흐르는 실내정원 식물 대형 베이커리 카페, 보타닉 아덴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
오늘은 부산 도심에서 작은 폭포가 흐르는 대형 실내 식물원 같은 정원, 보타닉 아덴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사진찍기 좋은 동화 속에 온 듯한 카페, 아덴 베이커리 카페는 부산 ifc몰 지하에 위치!
카페 분위기도 좋지만 수준급 베이커리 가격이 저렴해서 만족스러웠고 무엇보다 ifc몰 아바니호텔 지하주차장을 이용하고 주차시간이 3시간 무료라는 것!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주소 : 부산 남구 전포대로 133 ifc몰 지하 1층
운영시간 : 매일 11:00~20:00
전포역 1정거장 차이, 국제금융센터 부산은행역 3번 출구에서 약 200m

주소가 전포동은 아니지만 전포동과 경계에있는 곳으로 서면, 전포동 카페라고 보셔도 될 것 같아요 :-)
부산 아바니 호텔과 같은 건물로 지하 1층입니다.
주차는 위에 설명드린 대로 icf몰 아바니호텔 지하주차장, 주차시간 3시간 지원!

부산 아바니호텔 지하 1층으로 내려오면 여기가 300평 규모의 실내 식물원 정원 베이커리카페 있는 게 맞아...?할 정도로 어두운 분위기예요
사진과 같이 카페 중앙에 작은 폭포와 예쁘게 꾸며져 있는 공간 외에는 조명이 너무 어두웠어요

동화 속에 온듯한 느낌이 나는 보타닉스러운 분위기의 카페😊
물소리가 들리고 아름다운 정원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나요
앉을자리도 많아서 은근히 많은 손님을 수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테이블과 의자도 다양한 종류로 캠핑스타일의 의자가 놀러 온 기분을 느끼게 해 줍니다.
중앙에는 폭포와 계곡물이 흐르고, 양 옆으로는 식물이 가득합니다.

넓은 공간의 좌식테이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아이들과 같이 오면 이런 좌식 공간에서 맛있는 빵과 커피를 마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여기저기 사진을 안 찍을 수 없는 보타닉 에덴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규모가 커서 사진을 찍어도 겹치는 공간이 없어요!
사진 찍으면 정말 예쁘게 나와요
지하를 이렇게 꾸며놓을 수 있다니!

부산 전포 서면에 있는 카페들과는 또 다른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실내정원 식물원 카페!
동화 속 같은 분위기뿐만 아니라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이 정말 맛있어요👍

사진은 제가 보정을 한 게 아니고 카페 조명자체가 따뜻해 보여요
약간 어둡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다양한 종류의 자리가 있으니 골라서 앉으세요!!
마음 같아서는 여기저기 다 앉아서 사진 찍고 싶었어요!!

폭포 주변 자리는 캠핑의자와 창가 자리, 높은 곳에 아래를 바라볼 수 있는 공간까지 다양해요
저는 노트북을 사용해야 해서 캠핑테이블에 못 앉았어요 아쉽😭

한 편 공간에는 동화 속 분위기와 또 다른 공간이 있어요 이곳도 좌식공간🫢
주말 점심시간이 지날 때쯤 이 공간까지 손님들로 가득 찼어요

폭포 속으로도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영상도 찍어봤어요

카페 안에 분수가 있는 곳은 봤었는데 이렇게 폭포와 폭포 속까지 들어올 수 있는 카페는 여기가 처음이에요 ㅋㅋ봐도 봐도 신기!

건물 지하에 있는 카페인지 말 안 하면 아무도 모를 것 같아요!
제가 가장 탐났었던 자리 ㅎㅎ바로 옆에서 폭포가 흐르고 소풍 온듯한 공간☺️
지하에 위치해 있지만 옆으로는 바깥으로 나갈 수 있는 문과 통유리가 있어 답답하지 않아요!

자 이제 카페구경을 마치고 맛있는 빵과 커피를 주문하러 가볼까요~~!

드립커피를 만드는 공간인 듯한 바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요.
위에서 구경한 분위기와는 또 다른 분위기가 나는 공간입니다.

드립커피를 만들어먹을 수 있는 커피필터, 드립커피 포트, 원두도 판매 중!

보타닉 에덴 카페의 베이커리

카페 오픈시간인 11시쯤에 방문했는데 빵 굽는 냄새가 가득!
너무 일찍 왔는지 빵이 전부 다 나오지는 않았더라고요
1시간 정도 지나니까 아침에 못 봤던 빵들이 가득!


# 케이크
바스크 치즈케이크, 갸토 쇼콜라, 당근케이크 6000원~6500원

# 마들렌과 휘낭시에, 레몬 초코파운드 개당 2800원-3800원

달빛 기도받은 긍정긍정한 긍정캐릭터!
귀여운 캐릭터를 좋아해서 이런 건 그냥 넘어갈 수 없어요!!ㅋㅋ

# 긍정빵, 6500원, 부드러운 우유크림이 들어간 아덴의 시그니처 빵!
딸기 버전도 있어요ㅎㅎ 구름 캐릭터가 아덴의 시그니쳐 캐릭터인가 봐요

# 생크림 몽블랑 6300원
빵 고를 때 끝까지 고민 후보였던 생크림이 가득 들어간 몽블랑!

#샌드위치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 매콤타코 치킨 샌드위치 가격은 2500원, 2700원!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 하나 골았어요!!
아침이니 신선한 샌드위치가 먹고 싶더라고요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최고!

반대편 베이커리를 구경해 볼까요
반짝반짝 윤기 나는 맛있는 빵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빵 중에 빠질 수 없는 크로와상, 소금빵까지!! 갓 구워서 나온 거라 더욱 맛있어 보였어요

정말 많은 빵들 중 어느 걸 빵을 먹어야 하나 너무 고민됐어요
그중 하나 고른 게 바로바로..?? 시나몬 크로플!!!

크림 바바리안 도넛, 3200원 푹신한 도넛 안의 부드러운 바바리안 필링!
크루아상 샌드위치 8000원, 망고 케이크 6800원 등등 다양한 맛있는 빵들이 많아요~~!


부산 ifc몰에서 뮤지컬 공연 중인 레미제라블! 기념 장발장 빵'깜빠뉴', '퀸아망 출시!

베이커리 진열대 반대편에는 에덴 카페의 굿즈도 판매하고 있어요 우산, 에코백…? 에메랄드색깔이 에덴 카페의 대표 색깔인가 봐요

빵과 커피가 그려져 있는 엽서와 불국사 엽서…? 부산인데 불국사 엽서가… 있어요??!

베이커리 구경을 다 하고 커피 주문!
카운터에는 예쁜 생화 꽃들이 가득!

[음료 메뉴판]
자세한 커피 종류와 가격은 메뉴판을 확인해 주세요~~!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 드립커피는 원하는 원두로 선택 가능해요
커피 가격은 5000원~ 6500원으로 나름 저렴해서 만족!

커피 외에 아이스크림, 주스, 에이드, 스무디, 라테, 티 종류도 다양해요
가격대도 4500-7000원으로 적당해요

원두 설명도 자세히 되어있으니 개인 취향대로 골라보세요

#보타닉 에덴 베이커리 카페의 시그니쳐 메뉴
시그니쳐 메뉴답게 확실히 비주얼이 끝내주네요
가격도 오! 7천 원이 안 넘네요

보타닉 에덴 카페는 금융센터 건물에 위치해 있어서 평일에는 금융권 회사분들이 많이 오나 봐요
평일 점심시간대 할인 이벤트가 어마어마하네요👍

수많은 고민 끝에 고른 빵은 소금빵과 시나몬 크로플,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얼그레이 밀크티 주문!

# 소금빵
찢어먹어야 맛있는데 나이프로 잘라봤어요 ㅎㅎ 쫄깃하고 바삭한 소금빵은 기본으로 먹어야 하는 빵!

# 시나몬 크로플
크로플도 따로 설명이 필요 없는 빵이죠!
갓 구워 나와서 더욱 맛있었어요😭

다음은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
미니라서 크기가 작긴 한데 안에 들어있는 재료들은 정말 알차요!
신선한 야채들과 사과, 치즈까지 아침에 먹게 좋은 샌드위치👍

12시쯤 넘어가니까 손님들로 가득 차더라고요
웨딩홀이 있어서 식이 끝나고 손님들이 보타닉 에덴 카페로 다 오나 봐요!!
테이블 간격도 넓고 카페 규모도 넓어서 대화에 방해받지 않아서 좋았어요

제가 앉는 자리가 사진이 제일 예쁘게 나오는 것 같아요
부산 전포 서면에서 가까운 카페인 대형 베이커리 보타닉 에덴 카페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사랑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