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부산카페

부산 전포 분위기 좋은 핫플 카페 #구프 (GOOF:)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오늘은 부산 전포에서 핫한 인스타 감성 핫플 구프 카페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원래는 프랭클린 커피로스터스의 밀크티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는데 일요일 오후 3시쯤이었는데도 재료 소진으로 다 품절되어 버렸더라고요.
아쉬운 마음으로 다른 카페를 가볼까 하다가 바로 옆 건물에서 사람들이 입구에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

저기다! 하고 고민 없이 방문했습니다!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동성로 25 1층
전포역에서 4번 출구로 나와 300m 직진 -> 동성 초등학교 앞 
운영시간 : 매일 11:00~21:00
전화번호 : 0507-1320-2750
주차는 가게 1분 거리에 제일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

외관은 해외 옷가게 같은 느낌이 나서 카페인지 몰랐는데 검색해보니 lp음악 디제잉을 즐길 수 있고 힙한 카페더라고요!

구프 카페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너무 멋진 공간이라서 감탄을 계속했습니다.
외관은 물론 내부는 더욱 힙했고 LP 음악이 심장을 두근두근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좌석은 잘 못 찍었지만 사진을 대충 찍고 보정도 하나도 안 한 사진인데도 빈티지함이 그대로 묻어 나오더라고요!

힙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소품들이 가득하고 LP노래를 들으면서 커피를 마시니까 카페보다는 분위기 좋은 펍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소품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쓴 게 느껴졌고, 낮에는 커피 마시고, 저녁에는 하이볼과 칵테일 마시러 또 가고 싶은 매력이 있습니다.

제가 앉은 바 자리에 스티커가 놓여있더라고요! goof record :-)
테이크아웃할 때 종이컵에 붙이면 딱! 일 것 같아요!

구프 카페는 오픈 키친으로 많은 위스키, 와인병들이 보이던데 이것 또한 분위기를 더 해 주는 센스!
턴테이블에서 흘러나오는 LP 판 노래들이 구프 카페의 가장 큰 매력이었습니다.

구프 카페의 좌석 구조는 보통 카페들과 다르게 오픈 키친의 바 자리와 소품을 위주로 큰 테이블 2개에 둘러앉는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커피 내리는 모습, 디저트 만드는 모습 등 다 보입니다! 기다리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부산 전포 구프(GOOF) 카페는 커피, 디저트뿐만 아니라 하이볼, 칵테일, 와인, 위스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프 카페의 대표 메뉴는 오크 커피, 쿨키즈라떼, 바질 밀크셰이크라고 합니다.
제가 갔을 때는 숙성 콜드 브루인 오크 커피는 SOLD OUTㅠ_ㅠ
커피는 필터 커피에서 골라봤는데 원두마다 코멘트가 달려있어 고를 때 수월했습니다.
설명을 읽기만 해도 커피 향이 느껴지는 것 같지 않나요~? 저는 브라질 필터 커피를 선택!
커피 및 음료 가격대는 6000원~7500원 정도이고, 컵 크기 자체가 작아서 커피 양이 적은 게 아쉬웠습니다.

바질 밀크셰이크는 바질과 밀크 셰이크의 조합이라고...? 어떤 맛일까 궁금하기도 하고 구프 카페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 같아서 선택!

디저트는 잠봉뵈르 12,000원, 하몽크라상 9,000원, 갸또쇼콜라 7,000원입니다.
하몽 크라상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다음에는 디저트 도전하러 재방문해야겠습니다!

이 외에도 벌꿀 아포가토, 패션후르츠에이드, 자몽쥬수, 애플 시나몬 티 등 메뉴가 다양합니다.

바질 밀크셰이크입니다 :-)
비주얼은 밀크셰이크에 바질이 조금 올려져 있는데 한 입 마셔보니 바질향이 확! 느껴졌습니다.
먼저 바질향이 세게 느껴지고 끝에 밀크 셰이크의 달달함이 마무리를 해줍니다.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서 띠용? 무슨 맛이지? 오묘한 맛이었지만 바질의 알싸함과 달달함의 조화가 마시면 마실수록 중독되는 맛이었습니다.
너무 많이 먹으면 느끼할 것 같아 작은 잔의 양이 딱 알맞을 것 같습니다 :-)
저는 만족하고 마셨지만!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도전해보세요!

필터 커피는 대형 카에서 파는 기계로 내린 커피보다 더욱 진한 커피맛!
기분 탓일 수도 있겠지만 한 입 마실 때마다 커피 향이 너무 좋았고, 여러 향을 느낄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큰 각얼음 하나가 들어가 있는데 이것마저 힙해 보이더라고요!

인싸의 필수 코스! 구프 카페! 아무렇게 사진 찍어도 잘 나오고 커피맛도 좋은 구프 카페!
꼭 카페를 들어가지 않으셔도 전포동 오면 구프 카페 앞에서 사진 찍고 가세요!!
부산 전포 카페 투어 리스트에 꼭 넣어야 할 카페로 구프 카페를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