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산 중앙역(중앙동 및 고잔동) 기술(기분좋은술) 이자카야 연어사시미,육회 맛집 추천

반응형

 

 

 

 -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1길 76 115호
- 가는방법 : 4호선 중앙역 1번출구로부터 472m로 출구로 나와 직진 한 후 오른쪽으로 가다보면

한호전 건너편에서 코너를 돌면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 운영시간 : 매일 18:00 ~ 02:00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안산 중앙역! 중앙동(고잔동) 수제요리주점이자카야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중앙동은 약간 젊은 연령층들이 많아 프렌차이즈 술집? 저렴한 안주를 파는 곳이 많아 이자카야는 많이 없어 찾아보던 중 두툼한 연어사시미가 먹고싶어 기술을 가보았습니
다.

저는 금요일 6시반정도 도착했을때는 손님들이 많지 않았는데, 8시쯤 다되가니 웨이팅이 두세팀 있었습니다. 여기도 늦게오면 웨이팅을 해야 할 정도로 인기 많은 곳이었네요! 하지만 웨이팅 할 만 합니다!! 인터넷으로 예매도 가능하니 꼭 가고싶으신 분들은 예매하고 가셔도 될것같습니다.
입구에 키오스크가 있어 대기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생각했던것 보다 가게 규모도 크고 중앙에 벚꽃이 크게 있어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로 깔끔하고 시원했습니다.
화장실은 가게를 나와 왼쪽으로 건물에 들어가면 있습니다. 새 건물이라 그런가 주변 중앙동 술집 화장실들에 비하면 깨끗했습니다.
저는 여자 3명에서 갔는데 남자분들 끼리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안주도 다양하고 맛있고 맥주 종류도 여러가지로 남녀노소 좋아 할 것같습니다.

 '기술의 연어는 노르웨이에서 비행기로 배송 후 바로 받아 직접 해체하고 숙성하여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맛을 유지합니다.'
'육회와 육사시미는 대구에서 당일 도축된 최상급의 한우만을 산지 직송 받아 사용합니다. 어느 육회집과 비교되지 않는 가장 신선한 맛을 기술에서 즐겨보세요'
'기술의 닭은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합니다. 어느 닭과 비교되지 않는 부드러움을 즐기세요'

 벽에는 생맥주를 추천하는 글귀가 있었지만.. 저는 처음부터 끝까지 소주만 마셨습니다. 생맥주도 먹어보고 싶네요.

 '때로는 흘러나오는 음악이 가장 신선한 술안주가 될 수 있습니다. 테이블 속 종이와 펜을 이용해 신청곡을 적어 주세요 1인1곡'

 기본셋팅은 간장과 타르타르소스?(연어 찍어먹는 새콤한 소스)와 완두콩, 단무지입니다.

 그릇도 아기자기하고 술잔도 처음 개봉한 술잔이라고 사장님께서 알려주셨어요!!

물도 맥주잔에 개인잔으로 주시고, 술 먹기 전에 숙취해소에 좋은 비타민도 주셨습니다.

메가씨 3000!! 물에 타먹는건줄 모르고 저는 가루째 바로 먹었습니다..여러분들은 꼭 입에 물을 머금고 비타민을 털어드세요!!! 그릇이랑 물이랑 비타민까지 사장님의 센스가 완벽했습니다.

 메뉴도 다양해서 뭘 먹을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저는 연어사시미(28,000), 해물누룽지탕(18,000), 사천닭날개(19,000)와 소주를 주문했습니다.
(이때 메뉴고르면서 유린기랑 엄청 고민했었는데 사장님께서 나중에 유린기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기술 이자카야의 메뉴판입니다.

 메뉴판 앞쪽에 오늘의 추천메뉴도 있는데...안주 고르느라 정신이 없어 못찍었습니다..

육회와 오늘의 추천메뉴를 먹으로 또 가야겠습니다!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셋트메뉴와 여러종류의 주류를 판매하고있습니다.

 술잔도 보면볼수록 너무 귀엽고 소주도 엄청 시원하니 기분좋다고 한 병 이상이나 마셔버렸습니다!!

연어가 먼저 나왔습니다.

제가 먹고싶었던 두툼한 연어!! 비쥬얼만 봐도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소스를 안찍어 먹어도 맛있을 만큼 비린내도 안나고 입에서 녹습니다.

양이 적어보이나 먹다보면.. 양이 적은게 아니라는걸 느꼈습니다.

다음으로 해물누룽지탕이 나왔습니다.

다른 술집에서 먹어본 해물누룽지탕이 아닌 가지, 피망, 양파, 버섯, 새우 등 자극적이지 않고 술을 마시기 위해서 먹는 안주가 아닌 맛있는 해물누룽지탕입니다.

따로 나온 누룽지를 넣어 같이 먹으니 속이 더 든든해졌습니다.

 마지막 메뉴인 사천 닭날개가 나왔습니다.

가격은 19000원으로 치킨한마리? 정도의 가격이라 조금 비싼거 아닌가..생각했는데 메뉴 나오고 한 입 먹어보자마자 2만원 받아도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별 기대 없이 주문했지만 배가 불렀는데도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이름대로 사천식 양념으로 너무 맵지 않지만 맛있게 매콤하고 중독성 있는 치킨입니다.

닭날개와 닭다리가 한 줄 씩 있고 양도 많고 사이드로 느끼하지 않게 샐러드도 나옵니다.

 배는 부르고 술은 약간 부족하고 상큼한 안주가 먹고 싶어 질 때 쯤 사장님께서 유린기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새콤달콤한 샐러드와 따끈따끈한 닭튀김을 두고 안주만 먹을 수 없어서 소주 한 병을 더 시켰습니다! 처음에 메뉴 고를 때 메인 안주로 시켜서 먹었어도 후회 안했을 것 같아요!

 

안산에서 유명한 이자카야는 숏텐이 있는데, 여기도 분위기 좋고 안주도(오믈렛) 맛있기로 유명해서 평소에 가보고 싶었습니다.
기술과 달리 가게 규모가 작아 항상 웨이팅이 있어 못 가봤으나 다음에 기회되면 숏텐도 다음에 꼭 가볼 예정입니다.
숏텐보다 규모도 크고 맛있는 연어와 육회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기술을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