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원도|맛집] 속초 대포항 난전 먹거리시장 가리비 조개구이 맛집 추천, 민석이네 삼형제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강원도 맛집인 하성짬뽕순두부 맛집 소개에 이어 오늘은 강원도 속초 대포항 난전 먹거리시장의 가리비 조개구이 맛집인 민석이네 삼형제 맛집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유명한 모녀가리비 옆에 위치했어 꼭 모녀가리비를 갈 필요가 없으신 분들은 민석이네 삼형제를 추천드려요⭐️

회 말고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들을 먹기 위에서 대포항 난전 먹거리시장까지 왔어요
그중에서도 강원도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민석이네 삼형제로 고고!!!
⭐️조개구이나 생선구이는 대포항 난전 먹거리시장에서만 판매하는 것 같아요

주소 : 강원 속초시 대포항희망길 53
대포항난전먹거리시장 23호
운영시간 : 12:00-23:00
주차는 주변 길주차, 공영 주차장 이용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왼쪽은 1호점, 오른쪽은 2호점 민석이네 삼형제가 나와요
왼쪽 1호점은 대포항이 보이는 오션뷰🧡

수조관에는 멍게, 해삼, 전복, 문어 등이 들어있고 매대에는 깨끗하게 손질된 조개들이 놓여있어요

민석이네 삼형제 메뉴판
# 조개구이
가리비구이/찜 & 모듬조개구이/찜
대 6만 원(키조개치즈구이포함) / 중 5만 원 / 소 4만 원
(치즈추가 3000원)
# 생선구이
1인분 15,000원
조개탕, 고등어, 열기, 가자미
2인분 주문 시 고등어, 가자미, 열기, 도루묵, 양미리 
그 외 다양한 음식과 해산물들이 있어요
🔥누룽지 오징어순대 맛집으로도 유명해요🤩

바다가 보이는 1호점 말고 2호점 안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오랜 세월 많은 손님들이 다녀간 흔적이 고스란히 벽에 남아있어요
분위기와 원형테이블까지 노포 느낌 제대로🔥

테이블 세팅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각자 넓은 포일을 깔아주고 컵, 식기류, 물티슈 모두 일회용품!
밑반찬으로 단무지, 생양파, 김치가 나와요

[주문]
가리비구이 중 50,000원 x2
해물칼국수 9,000원 x2
해삼 20,000원 & 멍게 10,000원
문어숙회 30,000원

민석이네 삼 형제 가리비는 동해산 가리비!!!
알이 일본산보다는 작지만 쫄깃하고 건강한(?) 믿음직스러운 동해산 가리비🧡

가리비는 사장님 아들(?)이신 직원분께서 직접 다 구워주세요!!!!
전문가가 구워주는 가리비 맛👍최고🧡

가리비 입이 벌 어질 때쯤 워에 있는 조개껍데기를 떼줘서 가리비 조갯살이 딱 보이는데 신선해 보이고 비주얼 최고👍

어느 정도 익으면 먹기 좋게 다 잘라주고 앞접시에 올려놔주시더라구요♥️
조개구이에서 빼먹을 수 없는 치즈! 추가요!!
✅치즈 추가 3000원

먹음직스러운 가리비치즈구이♥️

치즈가리비구이는 조카들도 잘 먹었어요
횟집 가면 은근히 아이들이 먹을 게 없는데 조개구이 가리비구이는 아이들도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가리비구이 중 사이즈를 다 먹고 하나 더 추가요🎉
보통 조개구이처럼 조개가 탁 튈 위험이 없더라고요
은은한 숯불에서 맛있게 익어가는 가리비구이 왕추천입니다

가리비 구이만으로도 술이 술술 넘어가더라고요
이 날의 분위기, 온도, 냄새, 기분 좋음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강원도 속초 대포항에서의 저녁 식사시간이었어요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는 가리비구이😏
일 년 동안 먹을 가리비를 여기서 다 먹고 왔어요
신선함 뿐만 아니라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다음은 해삼과 멍게 타임😎

해삼은 한 접시 2만 원, 멍게는 만 원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신선해 보이지 않나요??!

꼬들꼬들 식감이 일품인 해삼, 바다향을 가득 머금은 멍게👍
신선 맛은 물론 가성비까지 최고인 대포항 맛집 민석이네삼형제⭐️

다음은 문어숙회 가격은 30,000원👍
삶기 전 수조관에서 큼지막한 문어를 꺼내서 보여주시던 사장님👍

아빠가 먹고 싶어 하던 문어숙회!
안 먹었으면 후회할뻔한 먹어봐야지 느낄 수 있는 문어숙회였어요
조카들도 잘 먹을 정도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해물칼국수 2인분을 주문했어요🎉
서해 쪽은 대부분 바지락칼국수인데 동해라서 그런가(?) 민석이네 삼 형제 맛집만의 비결 칼국수라서 그런가 색다른 해물칼국수였어요


시원 칼칼한 국물이라기보다는 담백한 미역국 같았어요!!!!😎
흡사 매생이 칼국수를 연상시키는 미역(?) 해초 해물 칼국수입니다.

다른 사람들 후기를 찾아보니 요 해물칼국수는 호불호가 좀 갈리는 편이더라고요
저는 시원하여도 맛있게 먹었는데 해물라면이 더 맛있다는 후기도 있어요ㅎㅎ

신선하고 맛있는 해물을 실컷 먹고 해물칼국수로 마무리하면 포만감까지 완벽한 대포항에서의 저녁 만찬이었어요
옆 테이블에서는 생선구이를 먹던데 와 비주얼이 끝내주더라고요
생선구이도 다 구워져서 나오고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대포항에 수많은 맛집들 중 방문한 민석이네 삼형제👍성공적인 선택이었어요 재방문의사 100%🎉
이상 강원도 속초 대포항 맛집인 민석이네 삼형제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