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산고잔동|맛집] 퀄리티 좋은 두꺼운 삼겹살&목살 맛집, 중앙돈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오늘은 중앙역 2번 출구 쪽 먹자골목에 위치한 듀록 삼겹살&목살 전문점인 중앙돈 고기 맛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작년에 새로 생긴 안산 중앙역 신상 고깃집인 중앙돈은 후기가 많이 없어서 별 기대 없이 방문했는데, 먹어보고 고기 퀄리티에 반해 재방문하고 싶은 고기맛집으로 인정!!!
듀록이라는 세계 3대 돈육품종인 돼지고기를 사용하여 쫄깃하고 육즙 가득한 퀄리티 좋은 돼지고기 맛을 맛볼 수 있는 돼지고기 전문점 중앙돈입니다.
쌈야채, 밑반찬 종류도 많아서 만족했던 안산 중앙동 고잔동 신상 맛집인 중앙돈!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민속공원로 85 1층
운영시간 : 매일 16:00 - 24:00
비가 오는 날 삼겹살에 소주 한 잔 하러 고고!
중앙돈은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야외에서 삼겹살 구워 먹으러 또 와야겠네요!
위치는 중앙역 2번 출구에서 길 건너 쭉 걷다가 오른쪽에 위치해 있어요
안산 중앙역 뒷 쪽 먹자골목 쪽에 은근히 맛있는 맛집이 많이 있어요:-)

세계 3대 돈육, 듀록

세계 3대 돈육 품종인 듀록은 근내지방이 많아 육즙이 풍부하여 감칠맛이 좋아 널리 알려져 있는 돼지고기입니다.
그중 꽃목살은 마블링자체가 뛰어나 특유의 부드러움과 육향이 입안의 즐거움을 자아냅니다.
안산 고잔동 돼지고기 삼겹살 목살 맛집인 중앙돈 내부입니다.
내부공간은 넓어서 회식장소로도 추천드려요 :-)
다만 각 테이블마다 국소배기 후드가 없어서 아쉬웠어요ㅠㅠ

중앙돈 각 테이블에는 주문을 할 수 있는 태블릿이 있어요
음식 주문, 직원 호출 등 직원분을 따로 부르지 않아도 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서 태블릿을 선호해요!
자리에 앉자마자 테이블이 세팅되고!! 이제 메인메뉴인 돼지고기를 주문해 볼까요~!

[중앙돈 메뉴판]
안산 삼겹살 목살 맛집인 중앙돈은 메인메뉴인 돼지고기에만 집중되어 있어요
다양한 메뉴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쉬운 종류이긴 해요!
# 메인메뉴
듀록 삼겹살 200g 및 듀록 꽃목살 200g 각 13,000 원
한 근 세트 (삼겹살 300g + 꽃목살 300g + 계란찜) 39,000원
찌개와 찜류는 메뉴판을 찍지 못했네요 ㅠㅠ
김치찌개는 6000원🔥

# 하이볼
산토리 하이볼, 짐빔 하이볼, 봄베이 하이볼 등 한 잔 가격 7000원입니다.
이 외 소주, 음료수가 있어요
하이볼이 한 잔에 7000원이면 저렴한 편이네요!!

#사이드 메뉴
물냉면, 비빔냉면 각 8000원 / 비빔면 3000원
공깃밥 1000원 / 끝판왕 볶음밥 3000원 / 미나리 4000원 / 야채추가

야채쌈 종류는 미나리, 상추, 꺳잎, 고추가 나와요
보통 미나리는 추가로 주문해서 먹어야 하는데, 중앙돈에서는 미나리가 기본 야채쌈으로 나와서 좋았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만 좀 주신건지 아니면 쭉 제공되는 건지 궁금하네요ㅎㅎ
밑반찬 종류는 부추무침, 쌈무, 김치, 콩나물, 명이나물등이 있고 고기와 곁들여먹는 양념은 생고추냉이, 쌈장, 소금이 있어요
부족하지도 않고, 과하지도 않은 딱 알맞은 밑반찬들입니다.

밑반찬이 떨어지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셀프바!
보통 야채쌈은 따로 주문해야지 주시던데, 안산 중앙돈에서는 상추, 깻잎, 명이나물 등 쌈야채종류까지 무한리필입니다.
무한리필이라는 표현을 쓰기는 좀 그렇지만 셀프바에서 마음껏 먹을 수 있으니 이것 또한 중앙돈의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이 외 모든 반찬들, 양념들을 맘껏 먹을 수 있습니다.

한 근 세트(목살 300g & 삼겹살 300g)를 주문했어요
불판을 달군다음 두꺼운 고기를 올렸어요
다만, 중앙돈은 고기를 직접 구워 먹어야 해요ㅠㅠ
고기 직접 구워 먹는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아쉬울 것 같아요!!
하지만 고기 질과 육즙만큼은 인정입니다.

위쪽은 두툼한 목살 아래쪽은 삼겹살
돼지고기 빛깔이 보이시나요!! 아직 굽기 전인데도 맛있어 보여요~~
두툼한 근고기 형태! 제가 좋아하는 돼지고기 두께입니다.
질 좋고 신선한 돼지고기에 콩나물무침, 김치를 볶아먹는 것은 우리나라 국룰!
숯불이나 연탄에 구워 먹는 고기랑 일반 고기불판에 구워먹는 고기 맛이 은근히 다르더라고요
중앙돈은 일반 고기불판이라서 고기와 함께 각종 야채, 김치와 볶아먹기 편해요
게다가 맛있는 음식에 친절한 직원분들까지 모두 만족!

맛있는 돼지고기가 나왔으니 쏘맥 한 잔 말아볼까요🍺
첫 잔은 쏘맥으로 시작, 그다음은 소주!
돼지고기 먹는데 소주가 빠질 수 없죠!!
비 오는 날의 온도, 습도와 고기 굽는 맛있는 냄새, 시원한 소맥 한 잔, 회사 스트레스 확 날려 보낼 수 있었던 저녁 식사시간이었어요😵‍💫

돼지고기나 소고기는 집에서 구워 먹어도 되는 메뉴이지만, 확실히 밖에서 먹는 고기가 맛이 다르고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고기 육즙도 다르고 기름이 여기저기 튀어도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들이 사진으로만 봐도 행복하네요>_<
양파&콩나물무침&김치와 삼겹살&목살 구이
설명이 따로 필요 없는 조합입니다.
돼지고기는 일반 돼지고기가 아닌, 두꺼운 육즙 가득한 제가 좋아하는 고기!!
기대 안 하고 방문한 식당이었는데, 신선한 돼지고기와 반찬 셀프바가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저는 돼지고기 먹을 때 상추보다는 깻잎을 더 좋아해요! 쌈무도 별로 즐겨 먹지 않는 편입니다.ㅎㅎ
깻잎 위에 노릇노릇 육즙 가득한 두꺼운 삼겹살과 부추무침을 싸 먹는 게 가장 맛있더라고요
아! 저기에 쌈장이 아닌 생고추냉이를 조금 올려서 먹으면 최고!!
느끼할 수도 있는 고기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야채쌈 조합!

한 근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폭탄 계란찜 비주얼이에요!!
은근히 계란찜이 소주 안주로 딱 좋은 거 아시죠!!?
다 익은 계란찜이 아닌 푸딩 같은 촉촉한 계란찜이었어요ㅎㅎ

마지막 화룡정점 볶음밥🔥
고기를 다 먹고 불판을 한 번 싹 정리해 주시고 그 위에 양념이 되어있는 밥을 볶아먹는 중앙돈의 볶음밥입니다.
한국인의 국룰, 고기로 배불러도 볶음밥 배는 남아있는 거 아시죠...??!
양이 많아서 좀 남겼지만 짭조름하니 매콤한 볶음밥으로 마무으리

안산 고잔동 중앙동 돼지고기 삼겹살&목살 신상 맛집인 중앙돈 소개를 마칠게요
역시 고기는 두껍게 구워 먹는 게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가격도 괜찮고 야채, 밑반찬 종류도 많아서 자주 찾아올 것 같아요 :-)
중앙역 2번 출구에서 길 건너 쭉 직진하다 보면 보이는, 중앙역에서 가깝고 복잡하지 않은 조용한 분위기의 돼지고기 맛집인 중앙돈!
이상 깜냐 미의 안산 삼겹살 맛집 후기를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