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부산카페

부산 영도 핫플카페 #신기숲 후기

깜냐미 2020. 8. 29. 18:34
반응형

 

 

여행 코스 중 카페 투어는 필수입니다!

부산 영도에서 유명한 오션뷰 카페로 신기산업이 있는데 저는 신기산업 옆에 위치한 신기숲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부산에는 정말 멋지고 오션뷰로 유명한 카페들이 많은데 신기숲은 오션뷰가 아닌 숲! 마운틴 뷰가 매력적인 카페입니다.

인스타에서도 유명한 핫플 카페 더라고요!

 

 

주소 : 부산 영도구 와치로 65

운영시간 : 매일 12:00~23:00 (주문 마감시간 : 22:00)

전화번호 : 051-414-7774

 

주차장은 약 19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있고 노 키즈(0~13세) 존입니다.

신기숲은 신기산업에서 운영하는 카페로 신기산업에서 조금만 위로 올라가면 되고,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오실 수 있고 신기산업과 신기숲 카페 모두 가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신기숲은 산새 소리 유치원을 개조하여 만든 카페로 주변에 울창한 대나무 숲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평소에 신기산업 카페도 가보고 싶었는데, 인스타로 검색해서 찾아보니 신기숲 카페가 더 가보고 싶어 방문을 했는데!

생각보다(?) 규모가 작은 카페였습니다.

입구 문이 회전문이니 조심해서 들어가세요~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고 으리으리한 대형 카페가 아닌 아담하고 정말 자연과 잘 어울리는 조용하고 포근한 느낌의 카페여서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노 키즈 / 노 와이파이 / 노 펫 / 1인 1 음료라고 적혀 있습니다.

 

 

신기숲의 메뉴판으로 가격은 라테는 7000원, 에이드는 6000원, 커피는 6000~7000원 정도입니다. 

케이크는 볼 수 있게 디피 되어 있는 게 없더라고요.....

 

 

신기숲은 1층과 2층으로 되어있는데 1층에는 양옆으로 앉을 수 있는데 한쪽은 숲이 보이는 유리창이 있는 쪽과 그냥 테이블이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2층은 계단으로 올라가면 루프탑과 화장실이 있습니다. 

 

 

올라가 보니 커피를 마시는 공간은 아니고 한쪽에 푸릇푸릇한 숲이 보이는 창문이 있는데 저곳이! 포토존입니다.

 

 

신기숲의 화장실은 제가 다녀봤던 카페 화장실 중 제일 멋있었습니다.

에어컨도 가동되고 있어 시원하고 깨끗하고 무엇보다 숲이 보이는 창문이 있습니다.

풍경이 그림 같고 화장실까지 이렇게 꾸며 놓은 세심함이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루프탑 모습입니다.

제가 갔던 날은 날씨가 너~~~ 무 더워 밖에서 먹을 수는 없었어요ㅠ_ㅠ

날씨가 좋을 때 숲 속에서 새소리를 들으면서 커피 한 잔 하고 싶네요~

 

 

2층까지 구경을 다 하고 1층으로 내려와 자리를 잡았습니다.

저 위에 보이는 곳에서 사진 찍는 핫플 장소입니다!

저기서 사진을 찍을까 했는데..... 사람들 한가운데서 찍는 거라서ㅋㅋ 그냥 풍경 사진만 찍었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고양이 용품들은 여기서 고양이를 키우는 것 같은데 제가 간 날에는 고양이가 안보였습니다.

 

 

저는 트리플 베리 에이드와 아이스 수제 바닐 라테를 주문했습니다.

자리는 양 옆 사이드 쪽에 자리를 잡았는데 테이블과 의자가 편하지는 않았습니다.

어느 카페와 같지만 커피랑 디저트보다는 사진 찍는 맛으로 오는 거 아니겠습니까!!

 

 

 

디저트는 안 먹어 봤지만 에이드는 그냥 평범하고 바닐라라테는 맛있었습니다.

 

 

창문에 보이는 대나무 숲 풍경이 그림 같고 나무가 자라나는 곳에는 나무를 자르지 않고 벽에 구멍을 내서 자연을 훼손하지 않은 세심함이 엿보입니다.

창문 앞에서 사람들 사진 찍는 모습을 구경하는 것도 작은 재미였습니다.

저도 그냥 나갈 수 없으니 후다닥 찍었습니다. 

 

 

부산 영도 핫플 카페인만큼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고 좋은 자리는 바로 채워져 대기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대체적으로 조용하고 따뜻한 느낌이 나는 베이직한 카페로 영도는 부산역에서도 가까워 여행 마지막 날 방문하시고

해가지는 저녁보다는 낮에 오는 게 사진 찍기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