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숙소

고성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룸 오션뷰 후기 #온천수#자쿠지

깜냐미 2022. 4. 22. 19:34
반응형

안녕하세요 깜냐미입니다😎
강원도 고성 속초여행 2박 3일 동안 묵었던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핫플인 소노펠리체 델피노 리조트의 로얄스위트룸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소노펠리체 델피노는 구 대명리조트로 2021년 10월에 새롭게 오픈한 리조트입니다.
설악산과 울산바위에 둘러 쌓여 있어, 최고의 전망은 물론 맑고 깨끗한 공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멋진 뷰를 보며 온천수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자쿠지가 있고, 전 객실 샤워실 물이 온천수인 리조트입니다.

[객실 구성]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 룸은 약 50평대의 크기고, 실내 구성은 거실과 주방, 침실 3개, 욕실 3개, 온천 스파입니다.
침실은 온돌방, 트윈베드 2개 방, 더블베드 2개로 나눠져 있고 각 침실에 화장실과 샤워실이 각각 있어 여러 가족이 와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샤워실 모두 온천수이고 변기에 비데가 설치되어있고 변기와 샤워실이 구분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비품 구성]
-가전류 : 전기포트, 진공청소기, LED TV, 드라이기, 냉장고, 전기밥솥, 전화기, 에어컨, 빨래건조대
에어컨은 각 방마다 천장에 빌트인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세면도구 : 비누, 샴푸, 샤워젤, 양치컵, 받침, 면봉 화장솜
각 화장실마다 비치되어 있어 부족할 일은 없습니다.
-식기류 : 밥 및 국그릇, 접시, 수저 및 젓가락, 컵, 소주잔, 포크, 과도, 식도, 가위, 와인 오프너, 도마, 냄비, 전골냄비, 프라이팬, 국자, 뒤집게, 커피잔, 와인잔

꼭대기층인 로비에 SNS에서 핫한 울산바위 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더엠브로시아 카페가 있어 사진만 후다닥 찍어봤습니다.
핫플인 만큼 입실 퇴실 때 앉을자리가 없을 정도로 손님들이 꽉 차 있었습니다.
소노펠리체 EAST TOWER로 인피니티 풀이 있는 리조트이나 날씨가 추운 탓에 이용하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객실 내에 온천수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자쿠지가 있으니 괜찮았습니다!!!

소노펠리체 델피노의 입실시간은 2시, 퇴실시간은 오전 11시
울산바위 뷰나 오션뷰, 좋은 층수를 고르려면 12시까지는 오셔야 합니다!
저는 소노펠리체 입실 전에 설악산 케이블카를 타고 권금성을 구경하고 와서 오후 1시쯤 체크인을 했는데 금요일인데도 인기 많은 울산바위 뷰는 이미 나가고 1층밖에 없다고 하여 포기!
6층의 로열 스위트 오션뷰로 배정받았습니다.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 룸의 거실입니다.
간접등의 부드러움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넓은 거실과 주방, 주방과 이어지는 자쿠지 공간!
커튼을 열면 앞에 쫙 펼쳐지는 푸른 자연과 저 멀리 보이는 바다!!
새로 지은 빌리지라서 확실히 깔끔하고 요즘 유행하는 인테리어로 신경을 많이 쓴 게 느껴집니다.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사진으로 보시죠!!

거실에는 TV를 볼 수 있는 넓은 테이블과 소파, 1인용 체어가 있고, 그 옆으로는 시야가 확 트인 베란다가 있습니다.
거실 테이블 위에 에스프레소 핸드 드립 커피가 4개 정도 무료로 제공되어 아침에 마셔봤는데 향이 정말 좋았습니다.
TV 옆으로 베드룸과 온돌방이 있고, 뒤쪽으로 8인용 식탁과 취사가 가능한 주방, 베드룸, 자쿠지가 있습니다.
거실 베란다에서 보이는 뷰로 바로 앞에 보이는 골프장, 속초시내와 저 멀리 보이는 속초 동해바다가 보입니다.

일찍 일어나서 일출도 보고 올걸 아쉬움이 남네요!
산 속이라서 공기가 정말 맑았고 6층인데도 뻥 뚫린 시야로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광경이었습니다.
골프장 CC도 있어서 골프 치러 오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문을 열고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주방과 자쿠지가 있는 연결되는 곳이 보입니다.
주방과 베드룸이 자쿠지가 있는 곳과 다 연결되어있어 아이들이 노는 것이 다 보여 마음 놓고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룸에 도착하자마자 찾아간 곳! 멋진 설악산 풍경을 보며 온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자쿠지가 있는 곳으로 가보았습니다.
시원하게 뚫린 통유리를 통해 멋진 뷰가 펼쳐집니다.
멋진 오션뷰를 보며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선베드 2개가 있습니다.
온천 스파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선베드에서 쉴 수 있도록 물이 빠질 수 있게 만들었더라고요!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홈페이지에 소개되어있는 온천수 안내문입니다.


"소노펠리체 델피노는 2017년 원암 온천지구로 지정되어 대명 최초의 온천리조트입니다.
외설악과 동해바다의 풍광과 더불어 몸과 마음의 휴식을 제공하는 온천수까지 델피노를 찾는 이들에게 건강한 휴식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델피노 온천수는 지하 500m에서 44.5℃로 분출되는 암반수로서 한국 자질 자원 연구원의 특성시험분석 결과
무색, 무미, 무취하며 온천욕에 적합한 pH 8.99~9.16의 약 알칼리성 온천수로 인체에 유익한 각종 무기질 성분을 함유한 소노호텔앤리조트 최초의 온천리조트입니다.
4계절 푸른 소나무가 주는 자연의 기운과 온몸을 매끈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온천수를 통해서 몸의 피로는 물론 스트레스 감소 등 힐링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직사각형 대리석의 자쿠지입니다.
테두리에는 돌멩이로 꾸며져 있고 온수가 잘 나와서 좋았습니다.
입구에 계단이 있지만 자쿠지의 깊이가 깊어 아이들은 조심해주세요!
생각했던 것보다 물 받는데 오래 걸리더라고요!
온천수를 자쿠지의 반 정도 받으려면 2-3시간 전부터는 틀어 놓으셔야 될 것 같습니다.
따끈따끈한 온천수에 반신욕을 하면서 설악산의 절경을 바라보는 힐링! 최고!

무엇보다 자쿠지가 있는 바닥과 연결된 화장실, 샤워실이 있는 바닥까지 열선이 깔려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화장실 바닥은 지저분하고 차갑다는 편견이 있었는데 여기서는 편견이 깨졌습니다.
소노펠리체 델피노 로얄스위트룸의 화장실 바닥은 따끈따끈해서 물기가 잘 마르더라고요!
바닥 재질도 미끄럽지 않아 미끄러질 위험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물기가 있는 곳은 뛰어다니지 않고 조심해야겠죠!
객실 내 화장실, 샤워실, 실내 자쿠지 룸까지 물때조차 보이지 않아 컨디션이 정말 좋았습니다.
어린아이들뿐만 아니라 나이 많으신 어른분들이 와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프라이빗하게 온천 스파를 즐기고 싶을 때는 가림막을 내려주시면 됩니다.
전체를 다 가리는 것이 아니라 리모컨으로 조정해서 4구역을 선택적으로 가릴 수 있습니다.

다음은 자쿠지 있는 곳과 이어져 있는 싱글 침대가 2개인 트윈룸입니다.
방과 자쿠지 있는 곳은 문으로 여닫을 수 있어 독립적인 공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 크기도 넓고 스마트 TV에 넷플릭스가 자동으로 로그인되어있어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침대는 전체적으로 메트릭스, 이불, 베개 컨디션은 좋았습니다.

화장실이라고 얘기하기 민망할 정도로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고 깔끔합니다.
왼쪽으로는 세면대와 화장대가 있고, 오른쪽으로는 샤워실과 화장실이 각각 마련되어있습니다.
어메니티는 비누와 다회용 바디워시, 샴푸 등이 각 샤워실에 비치되어있습니다.
화장실은 작은 방에 변기가 있는 듯이 소음(?)이 차단돼서 편하게 볼일을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다음은 퀸 베드와 싱글베드가 있는 베드룸입니다.
이 방은 거실 베란다 뷰와 같은 뷰를 볼 수 있어 답답하지 않았고, 왼쪽으로는 세면대, 화장실, 샤워실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백색의 형광등 같은 조명이 아닌 주광색의 은은한 조명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이 방 역시 수건, 휴지, 면봉, 화장솜, 헤어 드라이기 등 물품이 비치되어있습니다.
로얄스위트룸은 다 같이 놀러 와도 각자 독립적인 공간으로 프라이빗하게 생활할 수 있으니 세 커플 또는 세 가족이 와서 묵으면 딱 좋겠네요!
모든 객실의 화장실이 변기, 샤워실, 세면대가 따로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은 마지막 방인 온돌방입니다.
짐을 이쪽 방에 보관하거나 아이들이 편하게 놀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겠네요!
저기 이불장 옆에 작게 보이는 것은 바로 빨래 건조대! 사소하지만 없으면 불편하죠!
그리고 개별난방은 불가능하나 전체적으로 온도는 따뜻했습니다.

이불 장안에는 푹신푹신한 이불과 베개가 들어있습니다.
이불은 바닥에 다 깔아도 부족하지 않을 정도로 충분하고 이 방 역시 개별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습니다.
로열 스위트 룸의 소개는 여기서 끝! 이제 소노펠리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소노펠리체 델피노는 크게 세 가지로 나뉩니다.
소노펠리체 빌리지, 소노 문, 소노캄, 소노펠리체가 있습니다.
여러 부대시설은 가운데에 위치한 소노문에 있고, 음식점은 소노캄에 있습니다.
소노펠리체 델피노에는 여러 가지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스타벅스, BHC, 교촌치킨, 스무디킹, 식객 등 고기와 해산물 음식점, 셀프 세탁실, 인생내컷, 탁구대, 노래방, 키즈카페, 약국 등 다양합니다.
낮에 구경해도 멋있지만 밤에 산책할 때 풍경이 정말 멋있습니다.
빌리지 사이사이로 골프장과 산책로들이 멋있게 꾸며져 있으니 꼭 구경하세요!

마지막으로 소노펠리체 소노캄에 위치한 식객이라는 고깃집에서 한우 안심을 먹었는데 비싼 만큼 와... 진짜 맛있었습니다.
고기가 입에서 녹았고, 무엇보다 저 파울러너 생맥주!! 인생에서 가장 맛있었어요!!
탄산 센 것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목 넘김이 엄청 부드럽고 풍미가 가득했습니다.
셀프바가 있어서 다양한 반찬들을 마음대로 먹을 수 있습니다.
삼겹살과 양갈비도 팔고 있으니 저녁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고기 맛집 식객을 추천해드려요!!


이곳에서 2박 3일 동안 일상을 벗어나 제대로 된 힐링과 휴식을 만끽하고 온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상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델피노 로얄스위트룸 오션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강원도 고성 속초 2박 3일 여행 후기는 추후에 포스팅할게요😆
1일 : #설악산 케이블카 #권금성 #청초수물회 #만석닭강정
2일 : #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 #종일 #식객 소고기
3일 : #김영애할머니본점 #순두부 #바다정원카페

반응형